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톡 창간 2주년 판교] '뽕밭' 판교, '게임밸리' 되다 2014-03-03 01:06:57
테크노밸리는 불야성이다. 카카오의 모바일 플랫폼과 '피파온라인3'(넥슨), '블레이드앤소울'(엔씨소프트) '포코팡'(nh,h엔터테인먼트), '아크스피어'(위메이드),'문명온라인'(엑스엘게임즈), '크로스파이어'(스마일게이트), '블레스'(네오위즈게임즈), '아크로드2'(웹젠)...
"모바일 주력 결심", 2014년 '셀바스5형제' 라인업 2013-12-12 20:14:45
출시되었던 게임이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하고, 카카오톡 플랫폼에 맞춰 형식을 변경하였다'고 이야기했다. 카카오톡버전 '트리플타운'에서는 알기쉬운 튜토리얼로 사용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게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펫기능'이 추가되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친구 목...
볼보차, 대규모 자율주행 프로젝트 전개 2013-12-05 11:00:01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볼보차는 차세대 플랫폼 spa를 기반으로 제작된 자율주행차 100대를 투입하고, 다양한 자율주행 기술을 실험할 계획이다. 이어 2014년부터 소비자 연구, 기술 개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클라우드 기술 개발에도 힘쓴다. 2017년에는 상습 정체지역과 고속도로 등을 포함한 약 50㎞...
"中 경기회복 초기, 화학-철강주 상승세 염두" 2013-11-15 14:56:01
서비스가 뜨고 있다. 미국에서는 자동차도 굳이 주차할 필요 없이 쉴 때는 남에게 렌트해서 수수료를 받는 서비스를 해주는 산업들이 뜨고 있다. 중요한 변화는 mass customization을 위한 인프라다. 초고속 통신망이 깔리고 클라우드 환경이 조성되고 빅데이터가 구축되고 있다. 그 안에서 아마존과 같은 플랫폼이...
[책속의 한줄]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2013-10-18 17:33:17
기울여 보시기 바랍니다. 희망의 플랫폼에 푸른 기차가 도착할 시간이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고난을 참 많이 겪은 선배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힘들어도 선배는 늘 웃습니다. 한번은 웃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내 말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난 웃는 연습을 해. 잠에서 깨어 일어나면 가장 먼저 웃고, 자기...
토요타, 부문별 친환경차 전방위로 확대 2013-09-15 23:31:35
강성은 증가한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운동역학을 크게 개선할 것으로 보고 있다. 공기역학 부분도 크게 달라져 외관 디자인에 기여할 전망이다. 차세대 프리우스는 일반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동시 개발한다. 순수 전기에너지 주행영역 확대를 바라는 소비자가 많다는 이유에서다. 또 편리한...
'몬스터 길들이기' 구글∙애플 최고매출 1위 석권 2013-09-05 13:43:48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최고매출 1위에 오르며 양대 플랫폼 모두에서 사랑 받는 최고의 국민 캐주얼 rpg로 등극하게 됐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207종의 몬스터 수집, 캐릭터 성장, 아이템 착용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쉬운 조작과 자동플레이 지원 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되어 전 연령층으로부터...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플레이영상 '라이브'로 구현 2013-08-16 18:34:01
sns 플랫폼 아프리카tv는 세계 최초로 모바일 기기의 화면을 실시간 인터넷 방송으로 그대로 옮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라이브캠' 기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라이브캠'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와 같은 모바일 기기 이용자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기기를 usb 충전...
아프리카TV, 상반기 영업이익 20억 14% UP 2013-08-14 19:58:52
온라인게임 시장의 약세에 따라 소폭 하락했다. 사업부분별로 sns 플랫폼인 아프리카tv가 역대 최고 매출인 165억을 달성해 전년 동기 대비 27%, 전년 하반기 대비 11% 상승하며 고속 성장을 이뤄냈다. 서비스 이용자 또한 최고치 기록을 갱신하며 6월말 기준 일 고유 이용자(uv) 300만 명, 실시간 동시 방송 개설 수 5,00...
넥슨, 2분기 '한중일' 주도-매출 4157억 60%↑ 2013-08-09 19:35:46
넥슨은 모든 플랫폼을 포괄하는 f2p(free to play) 비즈니스의 모멘텀을 주도하며 수익 확대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pnet21@naver.com 마비노기, '더 드림' 2차 콘텐츠 '트레저 헌터' 공개 도타2, 유저가 직접 아이템 디자인 한다! 마영전 '액션 쇼크' 3탄, 신규 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