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 인도 뭄바이서 도시 문제 해결 방안 제시 2013-01-25 14:02:39
대화, 워크샵, 영화상영 등 165개의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관계자와 관람객 등 2만3,861명이 참가했다. bmw 구겐하임 랩은 바우 다지 박사(dr. bhau daji)와 협력해 뭄바이 현지에서 '나=우리'라는 주제로, 2,000만명의 뭄바이 사람들이 개인과 공동체의 균형을 맞추는 데 필요한...
[2013 마이스(MICE) 전망-①]올 상반기, 눈 여겨봐야 할 마이스 주요 행사는 2013-01-25 10:01:11
약 100만 명의 관람객이 참관했다조직위원회는 세계적인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소형차 위주의 신모델 수입차가 대거 선보이며 다양한 그레이드와 참신한 기술력을 겸비한 신차들이 대거 출품하는 만큼 올해는 1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 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참가업체 중 가장 큰 전시면적을...
넥슨, 인기 애니 '페어리테일' 제휴 콘텐츠 공개 2013-01-24 23:06:53
관람객들에게는 각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칭호아이템'과 '해피의 알', '해피와 샤를' 등 다양한 페어리테일 특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페어리테일' 제휴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던전앤파이터(http://df.nexon.com), 테일즈위버(http://tales.nexon.com),...
덕수궁 과거·현재 스마트폰으로 즐겨요 2013-01-23 17:03:06
이르는 콘텐츠를 담았다. 관람객들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앱을 내려받을 수 있다. 앱은 덕수궁 소개와 덕수궁 나들이, 나의 덕수궁 등 3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CJ CGV, 중국 프리미엄 반영…목표가↑-대우 2013-01-23 07:52:01
3d 효과로 중국 관람객 증가와 단가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세 번째는 2013년에 cj cgv 중국 사이트 확대가 본격화될 것이라는 점이다. 2012년 말 기준 cj cgv가 운영 중인 중국 사이트 수는 12개이다. 2013년에는 1분기 3개를 포함해 연말까지 16개의 신규 사이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cj cgv가 현재 중국에서 확보한 사이트...
종횡무진 지스타 부스걸 임지혜, 성형외과 뷰티멘토 활동도… 2013-01-22 16:52:46
수와 관람객수에 있어 기록을 갱신하며, 국내 외 유저들과 수 많은 미디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부산 벡스코에서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 간 열린 이번 지스타에서는 부스걸이 게임 내 캐릭터 복장을 완벽히 재현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스타의 꽃이라고 불린 부스걸들은 화끈한 공연과 포토타임은...
디자인·패션 등 명품 전시 특화…대림미술관 2년새 37만명 몰려 2013-01-22 16:49:42
이해욱 대림산업 부회장). 오전 10시부터 관람객들이 몰려들어 오후 6시엔 발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붐볐다. ‘스와로브스키, 그 빛나는 환상’전을 보러온 관객들이다. 직장인 박인성 씨(34)는 “인왕산과 청와대의 풍광에다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명품까지 감상할 수 있어 그런지 평소보다 사람이 더 많다”고 말했다....
김유정 '초콜릿 드레스' 화제…초코렛 맞아? 2013-01-22 16:05:09
전시회에서 가장 많은 관람객을 불러모은 것은 단연 초콜릿 의상 패션쇼. 특히 명품아역 김유정 양이 초콜릿 의상을 입고 직접 패션쇼에 참가한다는 소식에 패션쇼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김유정이 입은 초콜릿 의상은 정영택아트스쿨&제이브라운의 정영택 원장이 제작한 작품으로, 초콜릿 작품이라고는 믿을 수...
[포토] 제시카 블링 네일쇼! 오리엔탈 무드의 손톱 2013-01-22 15:01:47
신비로운 디자인의 네일 아트가 다채롭게 선보여져 관람객의 시선을 끌었다. 설화 모티프, 오리엔탈 무드의 손톱이 등장해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제시카 블링은 기존의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포토] 제시카블링 “이것이 네일 아트다” 2013-01-22 15:01:12
아트가 다채롭게 선보여져 관람객의 시선을 끌었다. 설화 모티프, 오리엔탈 무드의 손톱이 등장해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제시카 블링은 기존의 네일아트에서 벗어난 네일 스티커 전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능성 뷰티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가볍고 얇은 우레탄 소재를 사용,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의 구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