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빈으로 들어간 현대차 2013-01-31 17:08:01
현대자동차는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빈과 공동으로 커피매장 안에 자동차를 전시하는 이색 테마 전시장인 ‘성내 카페 지점’을 31일 오픈했다. 이곳에선 커피를 마시면서 차와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현대차 제공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인터뷰]김경록 미래에셋은퇴연구소장 "은퇴시장은 화성으로 가는 우주선" 2013-01-31 15:42:02
강 전 부회장과 공동 연구를 하는 부분이 많다"고 응수했다.김 소장은 오는 4월 온라인, 모바일용 은퇴 웹사이트를 오픈하기 위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그는 "최근 무엇보다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함을 깨닫고, 시대 흐름에 따라 모바일 웹사이트까지 기획했다"며 "앞으로는 강의, 은퇴리포트, 각종 저술활동 등을...
[BizⓝCEO] (주)테스토닉, 인류의 건강을 책임질 '에어맥스'…세계 환경 오염방지의 근본이 되다 2013-01-30 15:32:45
브랜드위원회 위원장상, 세계여성발명대회 금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에서는 이미 기술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kt, 농협, 경남은행, 남동발전, 광주시청에도 설치되어 기존의 카페트 및 테이프 형식의 제한적인 미세먼지 차단에 새로운 개혁을 이루고 있다. 실제로 국제위생용품협회(issa)는 매일 1000명의 인원이 오고가는...
[상장예정기업]제로투세븐 "올해 中 영·유아용품 시장 공략" 2013-01-30 14:42:31
제로투세븐은 매일유업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었다. 김 대표는 "매일유업과 공동으로 베이비페어에 참여하고 매일유업이 확보한 고객 데이터베이스(db)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등 매일유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했다"고 설명했다.온·오프라인을 통한...
[Real Estate] 답십리16구역'래미안 위브', 지하철 2·5호선 인근…편의시설 다양 2013-01-29 15:30:56
맡아 앞으로 이 지역을 5600여가구 규모의 래미안 브랜드타운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답십리 래미안 위브의 입주는 2014년 8월로 예정돼 있다. (02)765-3354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노홍철, 패션 박람회 속 스타일 화제 “역시 유니크룩 대가!” 2013-01-29 09:26:04
뛰어넘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참여한 70여개 브랜드 중 가장 큰 전시부스와 규모를 자랑했다. 1월20일 직접 박람회장을 방문하기도 한 노홍철은 비비드한 블루 컬러 셔츠와 스카프, 해적을 연상시키는 개성 강한 디테일의 모자로 ‘유니크룩의 대가’다운 모습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장에는 노홍철, 김태용 공동대표...
KT Rolster, 2라운드 단독 1위 마감 2013-01-28 17:51:27
를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12-13 시즌'의2라운드가 종료됐다. ▶ kt rolster, 2라운드도 단독 1위 수성 1라운드를 단독 1위로 마쳤던 kt가 2라운드 내내 1등을 좀처럼 놓치지 않던 웅진 stars를 제치고 2라운드도 단독 1위로 마감했다. 2라운드에서 4승 3패를 기록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불로초, 맛과 영양 최상급 감귤 브랜드 2013-01-28 15:32:07
위해 ‘브랜드감귤대학’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또 ‘고품질 감귤 공동브랜드 생산 10계명’에 근거한 현장밀착형 영농지도를 통해 고품질 감귤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통해 생산된 감귤 중에서도 농산물산지유통센터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선별을 통과한 감귤만이 불로초로 출하되고 있다. 제주감귤농협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안성마춤, 안성시 대표 농특산물 브랜드 2013-01-28 15:32:05
안성시를 대표하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안성마춤’이 세대와 계층을 넘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선정됐다.안성마춤 브랜드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2013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지자체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지방자치단체로는 최초로...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투데이와 페이스북이 공동으로 실시한 투표에서자동차 부문 공동 1위를 차지했다. 현대차[005380] 벨로스터 터보 광고도 USA 투데이의 경기 직후 설문조사에서 전체 7위에 올랐다. 작년 2월 한 달간 옵티마는 전년 동기보다 2배 이상 많이 팔렸다. 기아자동차의 미국 판매 성장률은 37.3%에 달했다. 현대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