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도장깨기’ 블랙핑크 로제,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K팝 솔로 아티스트 新기록' 수립 2021-03-16 18:43:34
가운데, 이번에는 유튜브 པ시간 최다 조회수'와 '최다 시청자' k팝 솔로 아티스트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16일(현지시간) 유튜브 측에 따르면 블랙핑크 로제 'on the ground' 뮤직비디오는 지난 12일 오후 2시 공개된 이후 24시간 만에 416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싸이 이후 약 8년 만에 경신된...
로제, 솔로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K팝 솔로 아티스트 新기록` 수립 2021-03-16 15:20:05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유튜브 `24시간 최다 조회수`와 `최다 시청자` K팝 솔로 아티스트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16일(현지시간) 유튜브 측에 따르면 블랙핑크 로제의 `On The Ground` 뮤직비디오는 지난 12일 오후 2시 공개된 이후 24시간 만에 416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싸이 이후 약 8년 만에 경신된...
내 손 안에 홈쇼핑이 '짠'…라방 전성시대 2021-03-10 15:28:27
1월 누적 시청 횟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이 기간 누적 구매자는 약 100만 명. 별도의 스튜디오나 전문 장비가 없어도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편리하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게 함으로써 영세 판매자와 중소상공인 등에게 문턱을 낮춰 콘텐츠를 모은 것이 주효했다. 카카오커머스가 지난해 5월 시범 서비스로...
콘텐츠·쇼핑 결합한 K쇼핑…"2,200여개 VOD 무제한 감상" 2021-03-02 18:49:53
제작 콘텐츠를 선보여 1년간 시청 수가 170% 이상 증가했고, 매출도 6배 가까이 성장했다. 올해는 콘텐츠 편성 횟수를 기존 2회에서 최대 8회까지 확대하는 한편, 모바일 라이브 방송 종료 후 1주일 동안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태환 KTH 총괄부사장은 "홈쇼핑에서 쇼핑만 하는 것이 아니라 영화도 보고 유익한...
K쇼핑, 모바일앱에 무료영상 서비스 'K플레이' 제공 2021-03-02 09:57:24
라이브는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여 1년간 시청 수가 170% 이상 증가했고, 매출도 6배 가까이 성장했다. 올해는 콘텐츠 편성 횟수를 기존 2회에서 최대 8회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종료 후 1주일 동안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KTH 김태환 총괄부사장은 "고객들이 홈쇼핑에서 쇼핑만 하는...
"출석체크만으로 목돈 1천만원"…`천만플랜` 참여하세요~! 2021-02-17 16:15:45
8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기간 안에 출석체크 횟수만 달성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된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9일(화) 22시 와우넷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총상금 1천만원의 행운의 주인공과 와우넷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이벤트 캐시 10만원 10명도 함께 추첨한다. 와우넷은 대한민국 대표 경제방송...
군포시, 지역 소상공인에 '행복지원자금' 최대 100만원 지원 2021-02-09 16:39:30
군포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한 후 서류확인 등을 거쳐 오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미신청 사업체와 대상 명단에서 누락된 사업체는 오는 3월 8일부터 12까지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역시 서류확인 등을 거쳐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한편 소상공인 행복지원 자금의...
라이브커머스 시장 폭발적 성장…유통가 '라방' 열풍 2021-01-27 13:43:31
30일 서비스 시작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가 1억 회를 넘었다. 누적 구매자는 약 100만 명이었고 이 서비스를 통해 거래된 금액은 지난해 12월 한 달에만 200억 원을 넘었다.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베타(시험) 서비스를 시작한 지 6개월만인 지난해 11월 20일 누적 시청 횟수 1천만 회를...
아점·점저…삼시세끼 경계가 무너진다 2021-01-25 17:31:20
더해진 것도 특징이다. 집에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며 즐기는 ‘넷플릭스 스낵’, 가족이 함께 도전해보는 ‘홈베이킹’, SNS 채널을 통한 ‘요리챌린지’가 대표적인 예다. 지난해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횟수가 늘어난 유일한 세대는 MZ세대로 나타났다. 주로 외식을 선호하던 MZ세대에 나타난 큰 변화로 풀이된다. 이들...
"삼시세끼 잊어라"…2021년 밥상 키워드는 '무시간성' 2021-01-25 10:52:01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며 즐기는 ‘넷플릭스 스낵’, 가족이 함께 도전해보는 ‘홈베이킹’, SNS채널을 통한 ‘요리챌린지’가 대표적인 예다. CJ제일제당은 “집밥의 의미 확장으로 올해는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건강간편식’, 아웃도어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푸드’, 여유 시간에 편하게 찾게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