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폰으로 밸런타인 데이트 걱정 '뚝!' 2014-10-29 11:01:17
없이 무료이다. 아이폰의 경우 스마트폰과 pc와 영상통화도 가능해 멀리 떨어져 있는 연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앱이다. 일반 번호로 전화를 할 경우에도 저렴한 요금이 부과되어 경제적이다. 밸런타인데이에 전화통화량이 급격히 증가가 예상된다면, 스카이프 월정액 요금을 이용하여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를 마음껏 들을...
게임만 해도 돈 버는 피카코인 시즌2 오픈 2014-10-13 22:03:01
문화상품권, 넥슨캐시, 모바일/온라인 게임아이템, 기프트콘 등 다양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미디어웹은 피카코인 시즌2 업데이트에 맞춰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원 등급이 적용된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0명에게 갤럭시탭s, 문화상품권, 코인 등을 증정한다. 회원 등급은 간단한 광고 참여와 출석, 런처 사용만...
나만의 포토북, 간편하게 스냅스 앱으로 만들어 볼까? 2014-09-30 15:24:18
다양한 기프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한편 스냅스 앱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현재 포토북은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 용은 향후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냅스’ 앱을 검색해 설치 완료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이용할 수...
`갤노트4` 26일 한국서 세계 첫 출시 2014-09-24 15:10:32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갤럭시 기프트`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이 날 행사를 통해 `갤럭시 노트4`뿐 아니라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선사하는 최신 웨어러블 기기들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는 측면 스크린에 메시지나 알림을 보여줘 동영상 감상시에도 방해받지 않고 중요한 정보를...
[추석 상품권 1조원] '모바일' 타고 편의점까지 상품권 발행 2014-09-05 21:17:58
말했다.떠오르는 모바일상품권스마트폰으로 바로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도 증가 추세여서 상품권이 소비로 이어지는 효과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신세계 기프트’라는 모바일상품권을 내놓았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에서 스마트폰에 저장된 바코드를 보여주기만 하면...
올 추석 선물, 모바일 상품권이 대세 2014-08-19 21:27:49
상품권인 ‘신세계 기프트’(사진)를 내놓았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사가 운영하는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저장된 바코드를 보여주면 결제가 가능하다. 국내 백화점 중 스마트폰 바코드로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 것은 신세계가 처음이다. 다른 백화점의 모바일 상품권은...
"한가위 선물, 모바일 상품권 어때요?" 2014-08-19 21:25:33
신세계그룹은 모바일 상품권인 ‘신세계 기프트’를 19일 선보였다. 스마트폰 앱 ‘신세계 기프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고 이마트, 스타벅스 등에서 쓸 수 있다.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신세계, 명절 행사 최초로 모바일 상품권 선보여 2014-08-19 11:21:27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기프트카드 패키지( 500만원 / 1000만원 / 3000만원 / 5000만원 총 4종)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패키지 금액별로 최대 230만원의 추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9월 7일까지 진행한다.신세계 모바일 상품권(shinsegae gift)은 웹사이트(www.shinsegaegift.com)와 모바일앱을 다운받아...
신세계, 명절 행사 최초 모바일 상품권 선보인다 2014-08-19 10:56:52
신세계 측은 스마트폰의 보편화로 종이 상품권보다 구매가 간단하고 배송절차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시장이 급성장, 명절 행사에 상품권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웹사이트(www.shinsegaegift.com)와 모바일앱을 통해 현금·카드·신세계포인트 등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음 달...
SK플래닛,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日에서 `코토코`로 시장진출 2014-08-05 11:00:00
대상으로 손쉽게 선물을 전달하는 ‘소셜 기프트’ 문화를 확산시켜 2016년에는 일본 모바일 상품권 시장 1위 사업자를 달성 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일본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2013년 기준 약 10조엔을 돌파했으며, 그 중 스마트폰을 이용한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전년도 대비 159% 증가한 1조3천469엔에 달합니다. 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