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해 다짐 소비'…W컨셉 "애슬레저·이너뷰티 매출↑" 2025-01-16 08:27:18
등의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상품은 85% 증가했다.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연말연시 소비도 건강관리에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보인다고 W컨셉은 분석했다. 이밖에 인테리어(20%↑)나 다이어리, 노트, 펜 등 문구류(15%↑) 수요도 높았다. W컨셉은 이러한 소비...
쿠팡, '이달의 신상' 테마관 신설…뷰티·홈·키친 상품 소개 2025-01-15 08:47:37
신상' 테마관 신설…뷰티·홈·키친 상품 소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쿠팡은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서 소개하는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달의 신상 테마관에서는 주목할 신상품과 추천 브랜드, 사전 예약 잇템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쿠팡은 앞으로...
치열해진 뷰티 대전…아모레와 럭셔리 뷰티 공략 나선 CJ온스타일 2025-01-13 11:30:01
이를 위해 이날부터 19일까지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 행사를 연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프리메라 등 대표 브랜드를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주요 키워드는 ‘나를 위한 프리미엄 설 선물’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해당 상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주뭘살까]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마트는 대파·딸기 등 할인 2025-01-11 07:00:05
1천원 할인한다. 간편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즉석 조리식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올 뉴 새우초밥'과 '뉴 한통 가아아득치킨'은 각각 40%와 25% 할인한다. ▲ 아성다이소 = '2025 신년 BEST 기획전'을 통해 뷰티제품과 팬시용품, 청소용품 등 총 20여종을 선보인다. 'VT...
"30만원인데 없어서 못사요"…대기업도 결국 뛰어들었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5-01-10 13:31:12
달리 홈뷰티기기 시장은 전망이 밝다는 계산에서다. 청호나이스는 가 지난해 미용기기 ‘마데카 프라임 청호패키지’를 출시했다. 출시 직후 한 달 동안 목표 판매량의 170%를 넘는 실적을 기록했다. 동국제약과의 협업해 선보인 제품으로, 청호나이스가 선보인 첫 홈뷰티 기기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시장 가능성을...
[CES 2025] "요람에서 무덤까지"…생애 사이클 따라 없는 기술 없네 2025-01-08 01:00:00
혁신상 대상으로 뷰티, 패션 기술과 함께 퍼스널 케어(개인 관리) 부문을 새롭게 도입하기도 했다. 국내 기업 휴머닉스가 개발한 세짐은 0.2파운드 단위로 최대 660파운드의 저항을 생성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디지털 트레이닝 기기로, 피트니스 부문에서 CES 혁신상을 받았다. 특허받은 기술을 사용해 초당 100회 신체...
"크리스마스에는 머그컵이 제격"…순이엔티, 자체 캐릭터 활용 굿즈 선봬 2024-12-20 15:43:00
가능한 '샵마스터 시스템'이외도 ▲해시태그와 숏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Z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브랜드·크리에이터·해시태그의 탭을 이용하여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화면구성' 등이 있다. 현재 뷰티, 패션, 펫,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 100여개 브랜드가...
국난도 버텼다…HD현대미포 '신고가' [장 안의 화제] 2024-12-11 15:45:11
수출이 전년비 마이너스 12%, 홈뷰티는 마이너스 11%, 반면 기초 쪽은 10%, 색조는 3% 증가했다. 생각보다는 좀 미미한 수준에 증가한 걸로 나오거든요. 썩 그렇게 수출은 안 좋아 보이는데요? <이충헌 밸류파인더 대표> 이게 엄밀히 따지면 실적이 안 나왔다가 아니라 예상한 것보다 안 나왔다가 저는 맞는 표현인 것...
향방 예측 어려운 리퀴드 소비 시대, 주목할 만한 소비 트렌드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12-11 09:47:42
소비자를 의미한다. 패션·뷰티업계는 소규모 소비자층의 취향을 만족시킬 만한 신진·중소 규모의 인디 브랜드에 주목하며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있다. 이전에는 기업이 제공하는 옵션 안에서 수동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가 많았지만 앞으로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내세운 소비자들이 확대되면서 스몰 매스 중심의...
"블프서 불티나게 팔린 K제품"…역대급 실적에 주가 뛴 회사 2024-12-11 09:24:07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홈 뷰티 디바이스의 실적이 두드러졌다. 지난 11월 21일부터 이달 2일 사이 진행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 메디큐브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43% 늘었다. 다올투자증권은 블랙프라이데이 성과를 호평하며 에이피알을 화장품 섹터 내 최선호주로 꼽았다. 4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