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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수·조인성 내세우더니…'수백억 뭉칫돈' 몰리는 곳 2021-10-21 20:00:02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머스트잇 또한 배우 주지훈을 기용한 새 TV 광고로 '거래액 1위'라는 점을 강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데 힘 쏟고 있다. 이처럼 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유명 연예인을 기용해 시장 선점에 나선 것은 온라인 명품 시장의 판이 커지고 있어서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대기업 김과장의 '깜짝 이직'…돈·사람 몰리는 명품 플랫폼 2021-10-04 17:33:34
있다. 머스트잇, 트렌비, 발란 등 주요 명품 온라인 플랫폼이 수백억원의 투자자금을 확보하고 백화점이 주도해온 명품 플랫폼 시장의 재편을 노리고 있다. 유명 연예인 대리 전장된 명품 플랫폼국내 온라인 명품 플랫폼 업체들은 최근 주요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내세워 본격적인 주도권 싸움에 나서고 있다. 투자를 통해...
캐치패션, 허위광고 혐의로 명품 플랫폼 3사 공정위 제소 2021-09-30 16:32:07
3사인 발란·트렌비·머스트잇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소했다. "이들 업체가 저작권을 위반하고 거짓·과장 광고를 한 바 있어 책임을 묻겠다"는 입장이다. 앞서 캐치패션은 같은 혐의로 이들을 경찰에 고발한 바 있다. 캐치패션을 운영하는 스마일벤처스의 법무대리인 법무법인 세움은 발란, 트렌비, 머스트잇 3사가 해외...
"기가막혀, 보고만 있을거야?"…김희애가 발끈한 까닭 2021-09-27 07:40:11
또 다른 명품 판매 플랫폼 '머스트잇'은 배우 주지훈을 기용한 새 TV 광고로 '거래액 1위'라는 점을 강조하며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데 힘 쏟고 있다. '발란'은 앞서 배우 봉태규와 변요한을 모델로 기용한 광고로 소비자들 눈도장을 찍었다. 트렌비, 머스트잇, 발란은 병행수입·구매대행을 통해...
"명품을 60%씩 할인하는 곳이 있다고?"…고민 커진 삼성물산 [배정철의 패션톡] 2021-09-21 09:00:05
머스트잇, 발란, 트렌비 등이 성장하면서 일부 소비자를 뺏기고 있다. 무신사는 지난 6월 명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메종키츠네와 메종마르지엘라 인기 제품을 60% 싸게 판매하고 있다. 메종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는 무신사 부티크에서 41만원에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몰인 SI빌리지에서는 같은...
무단도용 소송 휩싸인 명품 쇼핑몰 업계 2021-09-03 17:37:33
스마일벤처스는 고발장에서 “발란, 트렌비, 머스트잇 3개사가 해외 기업들이 운영하는 명품 쇼핑몰에 접근해 허가 없이 상품 이름과 상품번호, 사진을 크롤링한 뒤 이 정보를 복제하고 상품 판매에 활용했다”고 주장했다. 발란, 트렌비, 머스트잇은 모두 연평균 거래액이 2000억원이 넘는 쇼핑몰이다. 스마일벤처스를 대...
불붙는 명품 e쇼핑몰 소송전…발란·트렌비·머스트잇 고발당해 2021-09-02 18:56:09
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발란·트렌비·머스트잇 등 3개 회사를 저작권법위반죄와 정보통신망침해죄,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위반죄 등으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발했다. 마이테레사·매치스패션 등 캐치패션과 공식 계약을 맺은 명품 판매 사이트들을 무단으로 '크롤링'(검색 엔진 로봇을 이용한 데...
3700만원짜리 시계까지…이제 명품도 '온라인'으로 산다 2021-07-20 06:30:01
명품 거래 전문 온라인 플랫폼도 고성장세다.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한 머스트잇은 연평균 80% 넘게 성장하고 있다. 2018년 950억원이던 이 업체의 거래액은 이듬해 1500억원으로 늘었고, 지난해에는 거래액이 전년보다 66% 성장한 2500억원을 기록했다. 2017년 문을 연 트렌비의 경우 약 4년 만에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70만원 스니커즈, 200만원 후드티…명품에 빠진 아이들 [하수정의 돈(Money)텔마마③] 2021-07-06 13:39:21
명품 쇼핑 열풍은 수치로도 드러난다. 명품 온라인쇼핑몰인 머스트잇의 연령별 명품 구매 건수를 살펴보면 20대와 30대가 각각 63%와 48% 늘었고, 10대의 증가율이 67%로 가장 높았다. 현대백화점의 경우 지난 4~5월 명품 소비자 가운데 MZ세대(10대 후반~30세) 비중이 45.2%에 달했다. 2019년 같은 기간(25.6%)에 비해 두...
구글·이베이·현대차 '핵심 인력' 줄줄이 모셔온 스타트업은? 2021-06-30 13:55:56
구글·이베이 출신 핵심 인력을 잇달아 영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이베이코리아에서 15년 간 모바일앱 개발·운영을 주도한 조영훈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영입한 데 이어 최근 구글코리아 출신의 손화정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데려온 것이다. 뿐만 아니라 머스트잇은 글로벌 자동차 기업인 현대자동차에서도 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