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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9월에만 중국 매장 4곳 추가 출점 2024-10-04 09:18:54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9월까지 총 7개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7월 창춘과 톈진, 8월 상하이에 이어 9월에만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출점 속도를 내고 있다. 9월 13일 심양 티에시구 완샹후이(the mixc)몰과...
길 건너던 아이들 행동에 '충격'…베트남 뒤집어졌다 2024-09-30 12:58:00
소셜 커머스 기능을 확장하면서 베트남 내 창작자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다. 틱톡의 '포 유(For You)' 피드는 사용자 취향에 맞는 영상을 노출해 사용자들 사이에서 긍정적 반응을 끌어냈다. 틱톡은 2019년 베트남에 진출한 이후 2021년을 기점으로 가장 선호하는 숏폼 플랫폼에 올랐다.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연합시론] '韓中 경쟁 산업까지 중국이 여론호도' 사실 파악해야 2024-09-29 14:17:20
제기되곤 했지만, 전기차·배터리·e-커머스 등 한중 양국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산업 분야에까지 조직적 댓글 조작을 통한 중국의 수상한 움직임이 있었다면 그냥 넘길 일이 아니다. 가톨릭관동대 경찰행정학과 김은영 교수·국립창원대 국제관계학과 홍석훈 교수 연구팀이 최근 발표한 '한중 경쟁산업 분야에...
중국 편드는 댓글의 ‘충격 실체’...“조직적으로 韓 여론 조작” 2024-09-29 11:06:46
있다고 지적했다. 중국에 비판적인 시각의 보도를 게재한 신문사나 미디어에 대해서는 보도 내용(메시지)보다는 보도 매체(메신저) 자체를 비난하고 때리는 행태의 '버리기' 전략을 구사, 매체의 신뢰성·영향력을 훼손한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중국인 의심 계정들은 한국 내 젠더·지역·정치...
중국 편드는 댓글 알고봤더니…"이럴수가" 2024-09-29 08:08:48
시각의 보도를 게재한 신문사나 미디어에 대해서는 보도 내용(메시지)보다는 보도 매체(메신저) 자체를 비난하고 때리는 행태의 '버리기' 전략을 구사, 매체의 신뢰성·영향력을 훼손한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중국인 의심 계정들은 한국 내 젠더·지역·정치 등의 갈등을 부추기는 내러티브를 확산하거나 한국을...
"한국산 거른다" "알테쉬 좋은데"…中 편드는 댓글 수상쩍더라니 2024-09-29 07:00:07
시각의 보도를 게재한 신문사나 미디어에 대해서는 보도 내용(메시지)보다는 보도 매체(메신저) 자체를 비난하고 때리는 행태의 '버리기' 전략을 구사, 매체의 신뢰성·영향력을 훼손한 것으로 분석됐다. 중국인 의심 계정들은 한국 내 젠더·지역·정치 등의 갈등을 부추기는 내러티브를 확산하거나 한국을 비방...
'아마존 캐시카우' RMN, 유통가 실적 돌파구로 부상 2024-09-26 17:31:11
온·오프라인 리테일 미디어 환경을 통합한 플랫폼을 연내 구축한다고 발표했다. 월 평균 2500만 명이 방문하는 40여 개 커머스 및 서비스 앱과 전국 1만50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만큼 RMN 사업의 잠재력이 크다고 판단했다. e커머스와 백화점·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함께 활용하는 만큼 디지털 광고와...
롯데 유통군, 새 성장동력으로 '계열사 통합 광고플랫폼' 만든다 2024-09-26 06:00:08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리테일 미디어 환경을 통합하는 RMN 플랫폼을 만들 계획이다. 매달 평균 2천500만명이 방문하는 40여개 커머스(상거래) 및 서비스 앱과 전국의 1만5천여 오프라인 매장을 바탕으로 하는 플랫폼이다. 플랫폼은 롯데 유통군이 가진 다양한 채널에 광고를 손쉽게 집행할 수 있는 원스톱...
패션 사업 키우는 KT알파 2024-09-25 17:44:41
T커머스(데이터홈쇼핑) 기업 KT알파가 패션 부문을 대폭 강화한다. 고마진 상품인 패션 판매 비중을 높여 매출과 수익성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KT알파는 25일 서울 목동 미디어센터에서 ‘2024 가을겨울(FW) 패션 라인업 발표회’를 열고 신규 패션 브랜드 5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주 고객층인 4060 중장년을...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참여하는 자체 브랜드와 공동 기획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운다. KT알파쇼핑은 25일 목동 미디어센터에서 '올 뉴 스타일'(ALL NEW STYLE)을 주제로 한 '2024FW(가을·겨울) 패션 라인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 회사는 '모든 것을 새롭게'라는 뜻의 '올 뉴 스타일'에 맞게 패션 카테고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