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맨틱가이에서 까칠남까지, 팔색조 배우 이동건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23 15:09:54
이 영화에서 이동건은 관객들에게 옴므파탈의 모습을 새롭게 선보이며 드라마와는 차별화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b형 남자친구’는 10대와 20대 젊은 관객층의 절대적 지지를 바탕으로 흥행을 기록했으며 영화 흥행 이 후 혈액형 관련 콘텐츠들이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는 기이현상이 벌어지기도 했다. ■ 남자의 길,...
[포토] 올해의 블랙칼라 워커가 한 자리에! 2013-12-16 21:14:45
열린 제8회 에이어워즈에 참석해 수상한 뒤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남성패션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주최하는 에이어워즈는 2013년을 빛낸 최고의 블랙칼라 워커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배우 하정우, mc 신동엽, 야구선수 오승환, 소설가 김영하, 영화감독 박훈정, 가수 다이나믹 듀오, 배우 유연석 등...
SG데이타, "십이지천 유저에게 '말리부' 쏩니다!" 2013-10-25 11:16:22
바쏘 옴므 정장 상품권을 지급하고,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연금복권' 1장, 추첨을 통해 1000개의 비타500 기프트콘을 지급하는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sg데이타는 런칭 프로모션과 함께 각 게임별로도 다양한 가을맞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십이지천2'의 경우 '항마...
현대百 무역센터점 '패션 슈퍼 위크엔드' 진행 2013-10-24 10:23:32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며 타임옴므/시스템옴므/일레븐티 등 남성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lg패션 닥스 핸드백 30% 할인 및 20/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제공하고 질스튜어트뉴욕에서 50/100만원 이상...
현대百 무역센터점, 한섬·제일모직·LG패션 등 할인 판매 2013-10-24 09:54:21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타임옴므/시스템옴므/일레븐티 등 남성 브랜드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LG패션 닥스 핸드백 30% 할인 및 20/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질스튜어트뉴욕에서 50/100만 원 이상 구매...
차세대 ‘예쁜 남자 아이돌’ 전성시대 2013-10-08 10:46:28
펴 바른다. 녹차의 에너지를 담았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첫물 녹차의 에너지를 담아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녹차 성분 및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게 가꿔주며 피부 보습 성분 합성을 촉진한다.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젊음 에너지를 활성화하고 외부...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샤 특유의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절대적인 기여를 해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왔다. 또한 한류스타 배우 이병헌을 내세우며...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샤 특유의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절대적인 기여를 해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왔다. 또한 한류스타 배우 이병헌을 내세우며...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옴므 어번소울은 탄력 있는 몸매와 매끈한 피부로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휘, ‘몸짱 신드롬’을 일으켰다. 미샤 옴므 라인은 남성들이 미용에 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은 물론 선호하는 향과 고급스럽고 심플한 용기 디자인 등 취향들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출시됐다. 30~40대 남성들을 중심으로 ‘동안 피부...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샤 특유의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매스티지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것에 절대적인 기여를 해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왔다. 또한 한류스타 배우 이병헌을 내세우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