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파, 빛 반사 아웃도어 재킷 2013-04-02 16:52:12
유통 브리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빛 반사 소재로 만든 야간용 제품 라인 ‘리플렉트 시리즈’를 2일 출시했다. 네파가 자체 개발한 반사 기능 소재 ‘리플렉트’로 만들어 흐린 빛이 비춰도 빛을 바로 반사시킨다. 방수재킷 ‘루민’(남성용·39만원)과 ‘루체’(여성용·37만원)는 방수·투습 기능을 갖췄고 통기성도...
네파, 빛반사 소재로 만든 '리플렉트 시리즈' 3종 출시 2013-04-02 15:45:22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빛 반사 소재로 만든 야간용 제품 라인 ‘리플렉트 시리즈’를 2일 출시했다. 리플렉트 시리즈는 네파가 자체 개발한 반사 기능 소재 ‘리플렉트’로 만들어 흐린 빛이 비춰도 빛을 바로 반사시킨다. 방수재킷 ‘루민’(남성용)과 ‘루체’(여성용)은 방수·투습 기능을 갖췄고 통기성도 높였다....
니심코리아, 유투브 동영상 화제 “명동 삭발남의 최후는?” 2013-04-02 15:33:02
헤어 케어 전문브랜드 니심코리아가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광고영상 촬영당시 실제 삭발 하는 과정에서 모델분이 과감히 삭발을해 주변 관광객들과 시민들이 몰려 놀라움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배꼽 빠지는줄 알았다”, “명동 삭발남 대단하다. 진짜 삭발을...
게스, 전설의 디제이 티에스토와 다시 손잡다 2013-04-02 13:15:03
두 번째로 게스와 손을 잡았다. 브랜드 ceo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폴 마르시아노는 “티에스토는 게스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굉장히 잘 이해하고 있다. 따라서 그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늘 즐거울 수 밖에 없다”고 전했다. 이에 티에스토는 “이번 시즌 다시한번 게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굉장히...
알렉사청이 신었던 ‘일세야콥센 부츠’, 들어봤나? 2013-04-02 13:15:02
브랜드 관계자는 “스칸디나비아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보다 차별화 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디자인과 유행에 민감한 트렌드 세터는 물론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자체제작,...
‘스키니핏 최강자’ 크리스탈 팬츠 스타일링 따라잡기 2013-04-02 11:57:02
브랜드 씨위진의 ‘한나 매직 시티’는 블랙 색상의 벨벳소재를 활용해 독특한 워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라인의 백 포켓으로 힙업 효과를 선사하며 신축성이 좋아 장시간 활동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라도나 디스 이즈 리얼’ 진은 높은 완성도로 연령층, 유행에 상관없이 오래도록 입을 수 있으며...
모스키노 2013 S/S 프리 컬렉션 공개 “컬러와 소재의 믹스매치 돋보여~” 2013-04-02 11:55:09
[김지일 기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가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2013 s/s 시즌 프리컬렉션을 선보였다. 산뜻하고 시원한 그린과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프리 컬렉션은 한층 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살린 것으로 다양한 무드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그 중에서도...
‘야왕’ 김성령 “주다해한테 당해도 럭셔리룩만은 고수한다!” 2013-04-02 11:48:02
브랜드 관계자는 “그가 극중 착용했거나 비슷한 스타일의 봄 재킷이 연일 인기다. 특히 패션 블로거들을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그의 패션 스타일링의 경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sbs ‘야왕’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자체제작,...
[bnt포토] ‘자태’ 예술인 핫휠 콘셉트카 2013-04-01 16:02:02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bnt포토] 모터쇼 모델도 ‘핫휠’ 부스에선 캐주얼하게 “눈길 끄네!” 2013-04-01 16:02:02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휠’은 온라인 전용브랜드로 종합몰 및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