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키하면 '저스트 두 잇'…핵심가치를 브랜드에 담아라 2013-01-24 15:30:39
성공 요소를 진단해 보고자 합니다.”2000년대 초반 마케팅 분야를 뜨겁게 달군 키워드는 고객관계관리마케팅(crm·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이었다. 이제 crm 시대는 가고 고객경험마케팅(cem·customer experience marketing)의 시대가 왔다는 것이 윤 교수의 분석이다.“고객에게 기능적인 만족만 주는 것은...
수익형 부동산이 뜬다! 강남의 기적을 7천만원대로 품에 안아라! 2013-01-24 12:52:07
동시 만족시키는 세금절약형 도시형생활주택 서초 중흥 s-클래스는 교대역 4번 출구 앞에 모델하우스를 개관 중이다. 모델하우스 방문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문의:1644-0377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기업과 함께] 세일·차별화 경쟁…中企, 내실경영으로 불황파고 넘는다 2013-01-23 15:35:04
‘고객 만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한다’는 업계 리더로서의 저력을 유감 없이 발휘한다는 각오다. 2위 청호나이스는 추격에 가속도를 붙일 전망이다. 이미 “올해는 업계 1위 도약의 원년”이라며 선전포고도 했을 정도다. 올해로 설립 20주년을 맞아 ‘청년기업’으로 우뚝 선 만큼 성숙한 추격자다운 노하우로 무장한 채...
청담동 ‘그곳’, 상위 1%를 위한 귀족마케팅 엿보기 2013-01-23 13:27:01
와인 세미나, 명사들과의 티타임 등 고객 전담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문화복합공간 라베르샤를 운영하게 된 취지에 대해 코리아테크 정진규 부장은 “고객들이 자사 제품의 기능을 더욱 활용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쿠킹 클래스 등을 회원 예약제로 시작했다”며 “현재 라베르샤는 고객만족을...
한화證, PB브랜드 '엘리저' 런칭 2013-01-23 09:50:00
된다.한화투자증권은 이번 'elisor' 서비스 대상을 최상위 부유층뿐만 아니라 전체 보유 금융자산 2억5000만원 이상(거래금액 1억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중산층 이상의 자산보유자들에게 변화된 세제 및 금융환경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pb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박미경 한화투자증권 pb전략팀...
리니지, GREE 모바일 소셜게임으로 일본에 소개 2013-01-17 16:40:10
폭 넓은 유저가 만족 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엔씨재팬을 산하에 둔 ncsoft그룹과 gree는 2012년 8월에 업무제휴를 발표 한 후 공동으로 게임 기획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도 양사는 각각 장점을 살려 매력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해 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리니지,...
'완벽을 추구한다면 도전하세요' 블랙스미스, 장인 발굴 프로젝트 개최 2013-01-16 17:00:03
최근 서울시에서 실시한 위생등급평가에서 평가 기준의 90%이상을 만족시키는 aaa등급을 받으며, 깨끗한 위생 상태를 검증 받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 모실 줄 아는 기업이 불황에 더 빛난다 2013-01-16 15:31:04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이처럼 핵심 경영 요소로 자리잡은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 경영을 창조해 선진경제를 이끌어가고 있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하고 있다. 모범적 기업의 성공적인 고객감동 경영혁신 사례를 발굴해 국내외에 전파하는 것은 국내 산업의 품질 및 서비스를 세계적 수준으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정연주·사진)은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부문 6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삼성물산 주택사업부 대표 브랜드인 래미안은 지난 10여년간 ‘pride(자부심)’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혁신적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 차별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업계 패러다임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무상 점검하거나 수리해주는 서비스다. 프로젝트 기획부터 타당성 분석, 사업 개발, 설계, 시공,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구체화하는 사전 예방 활동도 강화했다. 하자 보수, 행사 활동 등 사후 고객관리에 편중돼 있던 기존 주택업계의 고객만족 활동 수준보다 한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