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고차 평가사, 정부 인증 자격증 시험 열려 2013-02-16 20:33:34
원서 접수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자동차진단평가사'는 중고차 유통발전과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을 적용해 가격을 산출하는 사람을 말한다. 국내 중고차시장이 20조원대로 성장함에 따라 안전한 중고차 매매를 위해 진단보증협회가 자격증 시험 제도를 도입했고,...
토요타, 홈페이지에 '자동차 족보' 실었다 2013-02-16 20:02:26
차종을 클릭하면 차의 제원과 간략한 소개는 물론 생산 공장과 차명의 유래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국토요타는 "이번 공개된 토요타 자동차의 족보를 통해 75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며 "글로벌 소비자들이 보다 회사 제품과 역사를 재미있고 친근감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본사 차원의 다양한...
'명품 떨이' 장사진 2013-02-15 17:18:57
신세계백화점 행사장에서 소비자들이 옷을 고르고 있다. 현대 무역센터점과 신세계 본점은 17일까지, 롯데 본점은 22~24일 명품 할인 행사를 펼친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비타민주사' 효과가…깜짝▶ 연예계 성스캔들...
대명리조트(콘도),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그 곳! 일시불10% 특별분양 2013-02-15 14:00:01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대명리조트로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대명리조트(콘도)는 연간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회원권의 분양가격이 개인기명의 경우 2,100만원, 법인 무기명은 2,430만원이다. 이 상품은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밸런타인 데이 초콜릿 아닌 BB크림 등장? 2013-02-14 15:19:18
진행했다. 랩 시리즈의 경우 오는 24일까지 기능성 제품, bb크림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그러나 소비자들 사이에선 과도하게 소비를 부추기는 상술이 아니냐는 지적도 나온다.대학생 양길남 씨(26)는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이 늘어났다는 점에서 나쁜 건 없지만 남자 입장에선 화장품과 ...
백화점, 최대 80% 할인…불황에 기 꺾인 명품 2013-02-13 17:05:12
증가율은 2011년 20.3%에서 지난해 12%로 줄었고,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도 24.7%에서 10.8%로 반토막났다. 신세계백화점은 23.2%에서 6.7%로 급감했다.반면 명품 할인행사 매출은 치솟고 있다. 1년에 두 번 열리는 롯데 해외명품대전은 2011년 8월 118.1%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2월(82.5%)과 8월(75.4%)에도...
새해 체중감량 결심에 다이어트 제품 '인기' 2013-02-13 15:00:22
12월 매출이 전달보다 20% 가량 늘었다. 이는 소비자들이 신년 체중감량 결심을 실천하기 위해 미리 제품을 구매한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분석했다. 팻다운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 나이아신 등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를 돕는 음료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새해 목표로 체중감량을 꼽은 소비자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전국 시승행사 개최 2013-02-13 11:52:56
부산을 시작으로, 17일 일산과 대구, 23일 서울 서초와 경기 분당, 24일 서울 강남, 3월 3일 서울 대치, 9일 대전과 전주, 10일 광주 순이다. 시승 제품은 3.0ℓ 슈퍼차저와 2.0ℓ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2013년형 재규어 xj와 xf,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이다. 또한 시승에 참여한 모든...
소셜커머스 ‘대박 화장품’ 무엇? 2013-02-13 11:33:02
가장 큰 장점은 소비자의 구매 선호 지수를 한번에 알 수 있어 현재 인기 있는 제품이 무엇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것. 제품 하단에 구매 개수가 실시간으로 표시되며 일명, ‘대박 상품’의 경우 매진 임박이라는 문구를 띄우기도 한다. -소셜커머스 대박 화장품이 뜬다 소셜커머스는 코스메틱 브랜드의 신상품과...
득템 쇼핑, 새벽을 노려야 하는 이유 2013-02-13 09:40:25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24시간 고객센터 운영과 올빼미 족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틈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이라 할 수 있다. ▶득템하려면 심야 쇼핑을 즐겨라! 홈쇼핑 업체들은 심야시간에 반짝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최저가 아울렛을 열어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성 방송을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