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생활가전은 쉽고 편리해야 ‘스마트’ 2013-01-04 08:27:01
33 큐빅피트 용량을 갖춘 프렌치 도어 냉장고를 내놓는다. 이 냉장고는 미국 에너지국(doe; department of energy)의 표준 기준보다도 에너지 효율을 20% 높였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 물 세척 오븐, 사용의 편의성 신장 lg전자는 2013년에도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양문형 냉장고를 내놓는다. 매직 스페이스는 문...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찾는 패션업체 국내 주요 패션업체들은 올해 사업계획으로 저마다 해외 진출을 꼽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인 내수시장보다는 열려 있는 해외에서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전략이다. lg패션은 헤지스, tngt, 모그, 라푸마 등의 브랜드를...
주방에서 느끼는 힐링 라이프, 타파웨어 냉장기 플라워 세트 출시 2013-01-03 11:33:14
길이감이 있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냉장고 도어의 수납 공간을 활용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반찬 보관용으로 쓰임새가 많은 작은 용량의 주니어 냉장기는 기존 3개 구성에 1개를 더 추가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한층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돌아온 플라워 세트는 기존의 냉장기 시리즈가 ...
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블랙야크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블랙야크는 마모트 측과 10년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등산 의류·용품 등을 선보인다. 그동안 자회사인 아우트를 통해 마모트를 수입 판매했지만 이번 계약으로 한국 시장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할 수 있게 됐다.블랙야크는 또...
LG전자, CES서 쉽고 편리해진 스마트가전 공개 2013-01-03 11:00:34
북미 최대 33큐빅피트 용량의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미국 에너지국(DOE) 표준보다 에너지 효율을 20% 높였다.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양문형 냉장고 등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들도 관심을 끈다. 매직 스페이스는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문 전체를 열지 않고도 자주 먹는음료수나 음식물을 쉽게 꺼낼 수...
삼성전자, CES에서 최대용량 전자동 세탁기 공개 2013-01-03 09:26:28
느낌을 주는 곡면의 와이드 도어 글라스를 채택해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삼성전자는 이 세탁기와 함께 7.4 큐빅피트 용량(약 20kg 건조가능)의 건조기(DV50F)도 출시한다. 이 건조기는 '배기구 막힘 감지 장치'인 'Vent Sensor'를 탑재해 배기구 막힘에따른 화재 위험을 줄였다. 건조 중...
`손쉽고 간편하게` 식품업계도 `L.T.E` 시대 2013-01-03 09:21:16
일반 가정은 물론 캠핑, 레저 등 야외 활동을 하는 아웃도어 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전자레인지 3분이내 든든한 한끼 식사 해결 매일유업, `유기농 스틸컷 오트밀`, 동원 F&B 쎈쿡` 컵밥 열풍을 시작으로 볶음밥, 덮밥 등 다양한 컵밥 등장에 이어 건강한 곡물로 갓 지은 맛을 살린 제품들이 한끼 식사를 해결해 주고...
인피니트, '7人7色' 휠라 화보 공개 2013-01-02 15:56:49
도어 스타일이 적용된 어반스트리트 콘셉트의 백팩과 슈즈를 통해 스쿨룩 트렌드를 제시했다. 화보에서 멤버 엘과 우현 등은 착장한 레드, 옐로우, 네이비 등 화려한 팝 컬러의 ‘트로피카’ 슈즈를 착용했다. 이 제품은 천연 가죽과 데님의 믹스 매치 디자인에 라텍스 소재의 키높이 쿠셔닝 인솔을 적용, 스타일에...
휠라, 대세돌 인피니트와 ‘2013 스쿨룩 트렌드’ 제안 2013-01-02 15:17:01
이번 시즌에는 인피니트와 함께 아웃도어 스타일이 적용된 어반 스트리트 콘셉트의 백팩과 슈즈를 통해 2013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휠라의 2013년 신제품 백팩과 슈즈를 신고 시크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미소년의 감성과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스포티즘을 완벽 소화했으며...
휠라, 광고모델에 인피니트 발탁 2013-01-02 14:10:16
도어 스타일에 도시적인 느낌이 가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휠라 관계자는 "인피니트의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휠라의 신제품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며 "신제품이 '비스트 백팩'의 뒤를 이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이봉원, 박미선 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