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솜, 비비드 컬러도 완벽 소화…유니크한 매력으로 눈길 2023-03-24 10:20:05
맡아 시청자와의 만남을 예고한 이솜이 마리끌레르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비비드한 컬러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인 것.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존경하는 선배들이 만들어 온 경력과 경험의 아우라는 감히 내가 닿을 수...
'영화 홍보에 진심' 조진웅, '대외비' 홍보 ALL 출석 2023-03-03 14:10:06
박수를 보냈다. 또 조진웅은 이성민, 김무열과 함께한 매거진 <마리끌레르> 3월호 화보 컷에서 블랙 레더 자켓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랑하기도. 이외에도 JTBC '뉴스룸',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특유의 입담으로 큰 화제를 모으는 등...
아이브 안유진,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유니크 스타일링 완벽 소화 2023-02-24 15:10:06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지난 20일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와 안유진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가 창간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해피마리버스데이(Happy Marie Birthday, #HMBD)` 캠페인의 일환이다. 안유진은 커버 프로젝트에 참여해 여러 위험에 노출된 국내외...
몬스타엑스 형원, 극강 ‘섹시 남성美’ 대방출 2023-02-21 11:20:07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지난 20일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와 형원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가 창간 3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해피마리버스데이(Happy Marie Birthday)`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캠페인은 여러 위험에 노출된 국내외 아동들을 지키기 위해 유니세프의 식수...
정해인, 끊임없는 도전의 아이콘 “연기를 즐기고 사랑하는 게 동력” 2022-12-21 16:20:07
정해인은 발리를 배경으로 진행된 마리끌레르 1월호 화보를 통해 배우 정해인 본연의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노을, 해변, 실내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차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인터뷰에서는 솔직한 입담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번엔 '한복 국가대표'…김연아, 뉴욕 타임스퀘어에 떴다 2022-12-06 19:15:38
마리끌레르에 공개된 김연아의 한복 화보를 편집한 것이다. 김연아는 우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한복으로 자태를 뽐냈다. 또 한국 전통의 미가 강조된 노리개 등 다양한 공예품을 활용한 맵시에도 시선이 모인다. 앞서 김연아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공진원이 함께 추진한 '한복웨이브' 사업 일환으로 한복...
[게시판] 넛지헬스케어 '팀워크', 마리끌레르 사진전 방문 챌린지 2022-07-13 15:04:26
기업간거래(B2B) 플랫폼 '팀워크'로 패션 잡지 마리끌레르와 제휴해 '마리끌레르 코리아 사진전: 비욘드 패션' 방문 챌린지를 진행한다. 17일까지 챌린지 참여를 신청하고 서울 강남구 '신사하우스'에서 열리는 사진전에 방문하는 고객 1천명이 선착순으로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VC 돈 몰리는 플랫폼의 공통점은?…4050 여성 공략 2022-06-17 17:18:04
‘마리끌레르’ ‘지센’ ‘막스까르띠지오’ 같은 중장년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700개 이상을 판매한다. 월간 거래액은 100억원이 넘는다. 전체 패션 앱 중 이용자 수 4~5위권에 오를 정도로 업계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앱 내의 글씨를 큼직하게 키우고, 한 화면에 1~2개 상품만 눈에 띄게 배치하는 등 40대 이상...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인터내셔널 패션모델 매니지먼트 사업 시작 2022-05-18 11:32:00
20여곳의 미디어, 엘르, 마리끌레르, 포브스, afp, 르몽드, 리베라시옹, 파리패션프레스 50여 곳의 프랑스 언론, 잡지사를 초청하였으며 유튜브, v라이브 스트리밍과 ftv, rtl 등 20곳이 콘텐츠를 편집하여 전 세계에 송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 시즌 16은 2022년 12.5~15 동안 한국, 일본에서...
'패션 앱' 라포랩스, '꽃 구독' 꾸까 등…'女心 저격' 벤처에 투자금 몰린다 2022-02-21 15:31:25
됐다. 퀸잇엔 BCBG 마리끌레르 지센 막스까르띠지오 등 중장년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했다. 백화점 브랜드를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으로 들여온 것이다.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35~40%에 달하는 입점 수수료를 15~20% 수준으로 낮췄다. 누적 앱 다운로드는 370만 건, 월간 거래액은 100억원에 달한다. 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