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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통합고객센터 구축‥고객서비스 강화 2014-04-24 16:27:11
보완된 쿠팡 통합 고객센터 상담 시스템은 상담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를 통합, 관리해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마다 개인 맞춤형 상담을 가능하게 합니다. 고객 상담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구매 상품과 현재 쇼핑 단계에 맞춰 구매, 결제, 배송, 교환, 취소/환불 등 각 분야별 담당 상담사가 배정되며, 문의에 즉시...
쿠팡, ‘통합 고객센터’ 구축‥고객 상담 서비스 강화 2014-04-24 14:37:13
고객 상담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매와 결제, 배송, 교환, 취소·환불 등 각 단계별 담당 상담사를 배정함은 물론 구체적이고 전문 지식이 필요한 여행문화, 식품 분야의 상담사도 별도로 배치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안도 강화했습니다. 외부 인터넷 망과 내부 업무 망을 분리하는 ‘망분리 시스템’을 도입해 상담사들이...
지방은행 매각작업 급물살‥조특법 합의에 반색 2014-04-18 16:08:00
인해 취소됐지만 22일 조세소위를 열어 조특법 개정안을 통과시키기로 여야간 합의가 이뤄졌다고 국회 기재위 야당 간사인 김현미 의원이 밝혔습니다. 조특법이 통과되면 우리금융지주의 지방은행 매각이 ‘적격분할’로 분류돼 6천억원이 넘는 세금이 전면 면제됩니다. 경남은행은 BS금융이, 광주은행은 JB금융이...
오늘 쓴 체크카드 결제취소?··내일 대금 환급해준다 2014-04-07 14:23:08
체크카드 결제를 취소하면 최대 6일까지 걸렸던 대금 환급이 이달부터는 결제 다음날로 빨라진다. 금융감독원은 카드사 매입 업무 절차와 정산시스템을 개선, 이달부터 거래 취소일 다음날(D+1) 이내에 취소 대금 환급이 가능해진다고 7일 밝혔다. 결제 취소시 다음날 환급은 카드사별 관련 개선 작업 일정에 따라...
이달부터 체크카드 결제 취소시 다음날 대금 돌려준다 2014-04-07 12:00:27
4분기까지 취소 당일 즉시 환급 추진 체크카드 결제를 취소하면 최대 6일까지 걸렸던대금 환급이 이달부터는 결제 다음날로 빨라진다. 금융감독원은 카드사 매입 업무 절차와 정산시스템을 개선해 이달부터 거래 취소일 다음날(D+1) 이내에 취소 대금 환급이 가능해진다고 7일 밝혔다. 결제 취소시...
인터넷쇼핑몰 카드결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 폐지 2014-04-03 09:57:13
카드 결제 때에는 결제 이후 배송기간(2~3일)과 대금 지급 시점(1개월 가량 소요) 등을 고려할 때 부정 결제 피해가 발생해도 피해자가 이를 인지해 취소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있다. 그러나 자금 이체 거래는 실시간으로 즉시 이체가 가능해거래의 위험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금융당국은 설명했다. 금융당국은...
<연내 풀리는 규제개혁안 41건 세부내용>-(끝) 2014-03-27 12:32:19
수수료를 요구하는 등 시장을 교란하면등록을 취소하고 2년간 재등록이 금지되는 등 등록 취소 요건을 강화한다. ▲의료기기 허가·심사 공공기관 위탁 = 위해도가 낮은 1·2등급 의료기기 허가·심사를 공공기관에 위탁해 심사 기간을 줄인다. 2등급 의료기기는 허가에서 인증으로 전환하고, 1등급 신고와 2등급...
카드 결제시 문자 알림서비스 의무화 2014-03-25 10:35:31
문자 알림 서비스란 고객이 카드를 결제하면 결제 내역이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전송돼 부정 사용 여부를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문자가 전송되면 카드사에 신고해 결제를 취소하거나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고객이 동의해야만 포인트 차감 등을 통해 문자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카드결재 문자알림서비스, 상반기중 모든 카드 결제시 제공 2014-03-25 09:14:19
알림 서비스란 고객이 카드를 결제하면 결제 내역이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전송, 부정 사용 여부를 즉시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자신이 사용하지 않았는데 문자가 전송되면 카드사에 신고해 결제를 취소하거나 보상받을 수 있는데 현재 전체 카드 고객 중 70%가 문자서비스를 받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최근...
모든 카드 결제시 문자 알림서비스 받는다 2014-03-25 06:01:09
서비스란 고객이 카드를 결제하면 결제 내역이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전송돼 부정 사용 여부를 즉시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자신이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문자가 전송되면 카드사에 신고해 결제를 취소하거나 보상받을 수 있다. 현재 전체 카드 고객 중 70%가 문자서비스를 받고 있다. 최근 1억여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