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협력사와 동반성장 파트너십 강화 나선다 2013-06-19 08:47:58
13개 우수 협력사 경영진들에게는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상패와 현판을 수여하며 다시금 동반성장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김철하 사장은 "매 분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동반성장, 상생협력의 의미를 되새기고 협력사들의 역량과 자질을 높일 수 있도록 제도적, 정책적으로 전폭 지원할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7세대 내달 22일께 국내 상륙 2013-06-13 07:09:49
bmt'의 복합연비 18.9㎞/ℓ(한국 기준)보다 훨씬 뛰어나다. 7세대 모델은 전장 4255㎜, 전폭 1799㎜, 전고 1452㎜로 전세대(4200㎜×1785㎜×1480㎜)보다 길고 넓고 낮아진 외형을 갖췄고 트렁크 용량도 350ℓ에서 380ℓ로 확장됐다. 최고출력 150마력(3500∼4000rpm), 최대토크 32.6㎏·m(1750∼3000rpm)의 디젤 엔...
폭스바겐 7세대 골프 내달 22일께 국내 출시 2013-06-13 06:21:06
모델 전환과는 다르다"고 말했다. 7세대 모델은 전장 4천255㎜, 전폭 1천799㎜, 전고 1천452㎜로 전세대(4천200㎜×1천785㎜×1천480㎜)보다 길고 넓고 낮아진 외형을 갖췄고 트렁크 용량도 350ℓ에서 380ℓ로 확장됐다. 최고출력 150마력(3,500∼4,000rpm), 최대토크 32.6㎏·m(1,750∼3,000rpm)의디젤 엔진과...
렉서스 뉴 IS, 독일 프리미엄 삼인방에 도전장···승자는? 2013-06-12 10:53:20
주간주행등(drl)을 채택했다. 전장과 전폭, 휠베이스를 각각 늘리고 설계 변경으로 실내 공간은 커졌다. 뒷좌석 폴딩 시트를 적용해 트렁크 공간 활용성이 좋아졌다. 접착체 용법을 쓰면서 차체 강성이 단단해졌고 소음과 진동도 개선했다. 주행 모드를 바꿀 수 있는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와 '리모트 터치...
토요타, 도쿄서 어린이용 콘셉트카 공개 2013-06-12 10:21:38
지붕이 없는 '오픈탑'으로 설계됐다. 전기 모터로 구동되며 전장 3천㎜, 전폭 1천440㎜, 축간 거리 1천800㎜ 크기다. 도요타 측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운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소개했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IS 출시 2013-06-04 13:50:07
느낌을 살렸다. 기존 모델보다 전장과 전폭도 각각 85㎜, 10㎜ 늘렸다. 렉서스 차량 가운데 최초로 버튼을 누르거나 돌리는 대신 정전기를 이용해 냉·난방기를 작동할 수 있는 ‘슬라이딩 터치 컨트롤’을 달았다. 보행자가 부딪혔을 때 후드를 열어 충격을 흡수하는 팝업 후드 기능도 장착했다. 연비도 뛰어나다. 뉴...
[시승기] '아빠 같은' 미니밴 혼다 오딧세이, "실내 넉넉하고 움직임 날렵하고" 2013-06-03 08:05:24
5180mm, 전폭 2010mm로 기아자동차의 그랜드 카니발보다 각각 50mm, 25mm씩 더 길다. 항공기 디자인에서 착안했다는 옆 라인은 화살촉 모양의 벨트라인으로 이어져 스포티함을 더해준다. 주행 실력도 외관만큼 날렵할까. 지난 18일 양평에 위치한 캠핑장에서 여주 이포보를 돌아오는 구간에서 오딧세이를 시승했다.가속...
[시승기] 현대'뉴 투싼ix', 연비도 좋고 디자인도 예쁜 도시형 SUV 2013-05-27 15:30:15
받았다. 전장 4410㎜, 전폭 1820㎜, 전고 1655~1685㎜로 종전 모델과 변화가 없는데도 훨씬 콤팩트해졌다는 이미지를 준다. 외관 중에선 전면부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다. 헥사고날(6각형) 모양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역마름모꼴’이던 2012년형보다 확 커졌는데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가로 방향의...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KT 위즈, "마법을 걸겠다"…10구단 스타트 2013-05-15 15:30:08
배정된 연고지역 고교아구팀도 전폭적으로 지원, 육성하기로 했다. kt 관계자는 “기존 프로 스포츠의 공급자 우선 방식에서 벗어나 팬 등 고객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환경을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당장의 성적이나 승리에 연연하기보다 장기적으로 명문 팀을 키우는 데 초점을 둘 것”이라고 강조했다. kt는...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할인· 팬 시구…요일별 이벤트 2013-05-15 15:30:07
야구장▶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기아 타이거즈, '홈런왕k'·'k레이스' 등 10여개 이벤트▶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삼성 라이온즈, 새 야구장 건립 등 전폭 지원…매주 수·토요일마다 '팬 사인회'[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