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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3개 분기 연속 개선세" 2025-10-31 16:06:58
‘일상가전’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전문 상담을 중심으로 한 경험형 리뉴얼 매장도 더욱 확대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7월 ‘빌트인 플래너 솔루션’을 도입했다. 고객이 알려주는 집 주소 정보만으로 해당 공간을 3D로 구현하고, 가전과 가구·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는 식이다. 하이마트는...
LG전자, 3분기 영업익 8.4% 감소…TV는 적자 2025-10-31 14:42:44
사업 운영 효율화와 수익성 개선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생활가전을 판매하는 HS사업본부는 매출은 4.7% 늘어난 6조 5,804억 원, 영업이익은 3.2% 증가한 3,659억 원을 기록했다. 프리미엄과 볼륨존을 동시에 공략하는 ‘투트랙 전략’과 구독, 온라인 사업 확대가 성장에 기여했다. VS사업본부 매출은 2조 6,467억 원,...
LG전자 3분기 영업익 6천889억원…가전·전장 선전, TV는 적자(종합) 2025-10-31 14:24:00
글로벌 가전 시장의 수요 회복 지연과 경쟁 심화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대응해 구독, 온라인 사업을 확대하며 '질적 성장' 영역 중심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원가구조 개선 및 고정비 절감을 이어간다는 구상이다. TV 사업에서도 운영 효율화와 수익성 개선에 역량을 집중한다. 아울러 웹(web)OS 플랫폼...
'트럼프 관세'에도 LG 가전 "선방"…영업익 전년비 8.4% 감소 [종합] 2025-10-31 14:23:55
LG전자가 미국 관세 여파에도 가전·전장 사업에서 선방했다. 매출은 역대 3분기 실적 중 두 번째로 높은 기록을 세웠고 수익성도 예상치를 웃돌았다. LG전자는 31일 3분기 연결 기준 확정 매출 21조8737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 감소한 것이다. 영업이익은 8.4% 줄어든 6889억원을 기록했다....
TV·가전 '최대 반값'…할인 혜택 풍성 2025-10-31 10:24:51
가전시장 양대 산맥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 양사는 행사 기간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삼성전자는 11월 1일(내일)부터 10일까지 'AI 구독클럽'의 행사 제품을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첫...
삼성·LG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TV·가전 등 할인(종합) 2025-10-31 10:02:38
삼성·LG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TV·가전 등 할인(종합)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와 LG전자는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AI 구독클럽'의 행사 제품을...
"97% 싸게 팝니다" 혹해서 명품 가방 샀다가…'날벼락' 2025-10-31 08:53:36
오타도 다수 발견됐다. 특히 동일 제품이 여러 플랫폼에서 똑같이 위조된 점으로 미뤄 공급 단계의 조직적 유통 가능성도 제기됐다. 화장품은 용기와 포장재, 심지어 주요 성분까지 정품과 달랐다. 한 브랜드의 클렌징오일은 정품이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지만, 검사 제품은 미네랄 오일이 주성분이었다. 일부 세럼은 층...
삼성전자, 전 품목 대상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진행 2025-10-31 08:32:47
구매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스마트 패키지'를 운영해 제품 종류와 수량에 따라 최대 460만원 상당도 혜택을 지원한다.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자영업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에 혜택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특별전'도 운영한다.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TV, 호텔 TV, 전자칠판, 모니터, 노...
"최대 97% 할인"이라더니…해외 직구 브랜드 16개, 모두 '짝퉁' 2025-10-31 06:46:12
제품은 오일층 형상이 정품과 차이가 있었다. 이처럼 성분이 다르면 피부염이나 알레르기 등 안전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소형가전 2개 제품(무선 이어폰, 헤어드라이어)도 로고·스위치 표시·제품 마감 등 세부 디자인이 정품과 달랐다. 특히 유명 상표 제품의 경우 유사 디자인이 많아 소비자가 위조 여부를 판별하기...
알리·테무서 '할인가 득템'?...브랜드 제품 "전부 가짜" 2025-10-31 06:33:53
플랫폼에서 30~90%가량 할인가에 판매하는 브랜드 제품 16개가 전부 위조상품으로 확인됐다고 서울시가 31일 밝혔다. 시는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12개 브랜드 16개 제품을 국가공인시험기관인 KATRI시험연구원에서 분석했다. 품목은 가방 7개, 의류 1개, 화장품 6개, 소형가전 2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