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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의 반격…가격 인상·신제품 성장 기대" 2025-03-19 13:39:13
대비 점유율은 하락했으나 여전히 1위를 유지중이며 제품력이 우선시되는 시장 환경 변화로 완만한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 - 신라면에서 파생된 매운맛 볶음면 제품인 '신라면 툼바'는 지난해 9월 국내 출시 후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으며, 24년 11월 미주 아시안마켓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판매처를 확대중...
아이비알커머스, 자사 브랜드 ‘드노아’ 앞세워 글로벌 D2C 시장 공략 나서 2025-03-17 10:02:37
브랜드로, 피부 재생과 진정 효과가 있는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휴식 속의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 고객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해왔으며, 특히 SNS 공동구매를 통해 많은 판매고를 올리며, 민감성 피부 소비자층에서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다. 이번 D2C 시장 진출을 통해 유통...
독일 소비자 홀린 휴롬…휴롬 H310 착즙기, 독일 'Haus & Garten' 매거진서 우수 평가 2025-03-17 09:10:33
사용성과 완성도, 안전성 등 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1위로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Haus & Garten Test' 24년 5호에서 전문가들은 "휴롬 H310 착즙기는 완성도면에서 최고 품질의 주스를 얻을 수 있으며, 사용성 면에서도 사용하기가 쉽고 청소를 위한 분해가 쉬운 것이 강점"으로 평가했으며, "직접...
[IBK창공(創工) 구로 13기 스타트업 CEO]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혁신적인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펫푸드 기업 ‘림피드’ 2025-03-11 12:35:46
브랜드 '트러스티푸드'를 통해 시장에서 이미 제품력과 성장성을 입증했다. 론칭 4개월 만에 월 매출 5000만원을 달성했으며, 2024년 동결건조 사료 부문에서는 1등을 하는 등 프리미엄 펫푸드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더욱 고무적인 것은 재구매율입니다. 동결건조 공법을 통한 뛰어난 기호성 덕...
안다르, 작년 영업이익 328억원…78% 증가 2025-03-07 09:36:04
최대다. 안다르는 강력한 제품력에 더해 러닝웨어와 골프웨어 카테고리를 전방위적으로 확장한 것이 호실적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올해는 고소득 국가 중심의 해외 전략을 기반으로 싱가포르, 일본은 물론 호주 및 서구권 시장까지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지난해에는 제품 경쟁력 강화와 과감한...
식물 유래 원료 적용한 친환경 젖병 나왔다 2025-02-28 21:33:50
제품은 환경성과 제품력 모두 뛰어난 제품이어야 한다는 내부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제품 기획부터 연구 개발에만 18개월이 걸렸다. 수많은 연구와 시행착오 끝에 젖병의 강도와 내구성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피마자 유래 물질 투입 비율을 찾아냈다. 신제품은 친환경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뛰어난 편이다. 유리처럼...
SK바이오사이언스 수두백신, 중남미 조달시장 추가 수주 2025-02-28 14:10:26
경쟁력을 바탕으로 향후 동남아 등 다른 지역으로 수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박진선 SK바이오사이언스 마케팅&사업개발본부장은 "스카이바리셀라가 PAHO를 통해 성공적으로 중남미 시장에 안착한 것은 우수한 제품력과 안정적인 생산 역량을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백신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해외...
KGM 렉스턴 스포츠, 호주 車매체 '최고의 픽업' 2년 연속 선정 2025-02-28 10:05:11
KGM 관계자는 "렉스턴 스포츠가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력과 시장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올해도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신모델·상품성 개선모델 출시와 수출시장 공략을 통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SK바이오사이언스 수두백신, 중남미 조달시장 추가 수주 2025-02-28 09:17:57
두 번째로 PQ 인증을 받았다. 박진선 SK바이오사이언스 마케팅&사업개발본부장은 "스카이바리셀라가 PAHO를 통해 성공적으로 중남미 시장에 안착한 것은 우수한 제품력과 안정적인 생산 역량을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백신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jo@yna.co.kr...
셰프애찬, 2024년 매출 400억 원 돌파…2025년 매출 600억 원 목표 2025-02-27 09:00:07
셰프애찬은 급성장 배경으로 차별화된 제품력과 뛰어난 품질을 꼽았다. 전문 셰프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들은 기존 반찬 시장에서 보기 어려운 독창적인 조리법과 깊은 맛을 선사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대표 제품들은 “집에서 만든 것처럼 신선하고 정성이 느껴진다”, “한 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