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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스냅]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연말 '강세일' 할인 2025-11-28 10:58:16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가전, 패션, 푸드, 유아용품 등 7천여 개 브랜드의 상품이 최대 8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매일 자정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3종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전용 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 네이버는 크리에이터들이 AI 기술 역량을 길로 콘텐츠 제작...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선정…내달 6일까지 '올영 세일' 2025-11-28 09:01:54
고려해 상품을 선택하는 '취향 소비'에 맞춰 패션·취미·리빙용품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추가했다. 또 관리의 영역이 얼굴에서 손까지 확장됨에 따라 '핸드케어'를, 양치 후 구취를 관리하는 '구강애프터케어'도 도입했다. 글로벌에서는 베스트퍼포머, 라이징, 루키 등 3개...
에이블리,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대 2025-11-28 09:00:49
홈·언더웨어 브랜드 거래액은 25% 증가했다. 지난달 가장 많이 판매된 품목은 후드티, 맨투맨, 니트 등 상의였다. 이어 아우터, 신발 순이었다. 에이블리 브랜드 관계자는 "패션 업계 성수기로 꼽히는 겨울 시즌 초기부터 압도적인 성장세를 경신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요요소, 연말 한국 시장 진출…'한국형 복합 콘텐츠 매장' 운영 2025-11-28 09:00:02
운영 중인 글로벌 브랜드로, 생활잡화, 패션소품, 인테리어, 캐릭터 굿즈 등 감성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판매하며 빠르게 확장해왔다. 요요소코리아는 글로벌 요요소 브랜드와 한국형 K-복합매장을 스탠다드로 세계 시장에 내놓기 위해 설립된 한국독자법인으로, 기본 브랜드의 강점은 유지하면서도 K-뷰티 제품군과 카페...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행사 기간 K-뷰티·푸드·패션 등 프리미엄 소비재 전문 기업 100여곳이 북미 및 중남미 바이어 235곳과 수출 상담을 진행해 현장에서만 총 1100만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 및 업무협약(MOU)이 체결됐다. 미국 뉴욕한국문화원은 지난 9월 주요 한국문화 행사 ‘한국 문화를 위한 시간(It’s Time...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발견한다는 것이다. 뉴욕 패션기술대(FIT)의 델핀 호바스 교수는 "틱톡이 판도를 바꿨다"며 "제품 혁신에 대해 소비자에게 알리고 입소문을 내기가 더 쉬워졌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2010년대 K뷰티 상품들이 미국 시장에 소개되는 '1차 물결'이 있었지만, 당시에는 소규모 유통매장이나 아마존 온라인 판매자 등...
[아프리카는] (99)제인 구달의 고별 메시지 "포기 말고 당신 몫 해내세요" 2025-11-28 07:00:05
말이다. 파이낸셜타임스(FT) 패션 부록 HTSI 최근호(10월 18일자)는 지난 7월 영국 남부 본머스에 있는 구달 박사의 유년기 집에서 인터뷰한 것이 사실상 그의 마지막 언론 접촉이었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1934년생인 구달 박사는 어릴 적 정글북, 타잔 등에 매료됐다. 12살 때 주니어 자연주의자 모임인 앨리게이터(악어)...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델핀 호바스 뉴욕 패션기술대(FIT) 교수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내) 한국산 화장품 시장을 누가 차지하느냐를 두고 (유통업체 간)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며 "한국산 화장품은 현재 가장 큰 성장 동력으로 간주되고 있으며 이런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최근 미국에서 K뷰티가 급성장하는 가장 큰...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뉴욕 패션기술대(FIT)의 델핀 호바스 교수는 CNBC에 "(미국 내) 한국산 화장품 시장을 누가 차지하느냐를 두고 (유통업체 간)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며 "한국산 화장품은 현재 가장 큰 성장 동력으로 간주되고 있으며 이런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평가했다. 최근 미국 내 K뷰티 급성장의...
제너럴아이디어 "디자이너 브랜드 1호 상장사 될 것" 2025-11-27 17:57:13
패션쇼인 ‘뉴욕 패션위크’에 진출해 한국인 중 가장 많은 17회 초청받았다. 미국 뉴욕에 완전히 정착한 뒤 2018년 돌연 귀국해 제조직매형의류(SPA)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를 선보였다. 고가의 마니아용 의류 대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드는 기업가로 변신한 것이다. 한국 출신 디자이너로 최초의 역사를 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