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떻게 내 맘을 딱 알고 골랐죠?…센스 넘치는 '5월의 산타' 2013-05-01 17:10:00
가 없다고 하면 인터넷 쇼핑몰을 활용해보는것도 좋다. 오프라인 유통 점포에 비해 저렴한 품목이 많아 비용 절감에 보다 효과적이다. 오픈마켓 11번가는 유아용 안전보호 가드를 탑재한 컴포트라이크 자전거(18만4000원), 냉장고 전자레인지 오븐 등으로 구성된 주방놀이용 장난감 ‘키드 크래프트(22만8000원)’, 아이의...
아버님께 기력을 어머님께 젊음을…홍삼·클로렐라·비타민건강보조식품 선물 인기 2013-05-01 16:56:43
강황을 첨가해 만들었다. ‘레드오메가’는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dha와 epa를 함유했다. 토마토에 들어 있는 성분인 라이코펜을 첨가해 붉은색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8000~7만3000원 선. 풀무원건강식품의 ‘그린체 로젠빈수’는 혈액순환과 뼈 건강 등 중년 여성의 건강에 필요한 기능성분을 함유했다....
창의성 '레고' · 체험학습 '에듀볼' 인기 2013-05-01 16:09:47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나온 ‘에듀볼’(3만3500원)은 6개의 면이 각각 다른 놀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영어와 숫자 학습을 할 수 있고 피아노 음악놀이를 통해서는 창의력과 청각능력을 발달시킬 수도 있다.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원료로 제작돼 안전하다. 인터파크는 ‘행복한 어린이날 만들기 프로젝트’...
백화점 '키즈 페스티벌'…아동복·완구 최대 80% 할인 2013-05-01 16:06:15
잔치'…건강식품 실속구매 찬스▶ 11번가의 '특별한 이벤트', 아이러브토이…5월은 사랑을 싣고▶ 부모님·아이들 선물, 안방에서 함께 골라요▶ 쿠폰 쓰면 부담이 '뚝'▶ 체크카드로 외식·공연관람…혜택이 '펑펑'[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부모님·아이들 선물, 안방에서 함께 골라요 2013-05-01 15:58:01
‘가장 받고 싶은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 발마사지기와 찜질기 등 건강용품부터 허리보호대와 피부관리기 등 의료용품, 디지털보청기와 보행기 등 실버용품까지 총 75종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가정의달 땡큐 세일 특별전’에서 홍삼 비타민 칼슘제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중적인 ‘레모나...
11번가의 '특별한 이벤트', 아이러브토이…5월은 사랑을 싣고 2013-05-01 15:52:29
vip석 23만원)가 대표적이다. 저녁식사(50분)와 공연(2시간)으로 구성됐다. 장윤정(63컨벤션센터, 18만원부터), 주현미(그랜드하얏트, 20만원부터) 콘서트 티켓도 있다. 11번가는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휴밍글로벌, 조위기어 FK 마우스 출시 2013-04-30 20:10:57
추구한다. 조위기어 미코(mico)가 스타2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 하는 마우스가 되었던 것처럼 fk 마우스도 선수들이 스스로 찾은 마우스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위기어 fk 마우스는 조위기어 한국 공식 사이트 (www.zowiegear.co.kr), 모바일&이스포츠 전문 쇼핑몰 (www.joygear.co.kr),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새 BI·슬로건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 선포 2013-04-23 18:44:29
11번가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포하고 브랜드 슬로건 ‘Upgrade Your Life’를 선보였습니다. 11번가는 "지난 5년 사이 모바일쇼핑 시장 1위에 오르고, 오픈마켓 시장 강자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등 양적, 질적 성장을 했다"며 "우리나라 대표 유통채널로서의 입지를 확인하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기 위해 새...
아이유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목소리는 “택배 왔어요” 2013-04-22 17:33:29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아이유가 자신을 가장 두근거리게 만드는 말로 “택배 왔어요”를 꼽았다. 오픈마켓 11번가는 18일 “자사 모델 아이유가 출연하는 TV CF 촬영을 마치고 오는 19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11번가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은 최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이뤄졌다. 오전 10시부터 새벽...
중저가 화장품 잘 나가는 까닭은 … 4000억 시장으로 성장 2013-04-18 14:44:24
평균가가 3만~4만 원을 감안하면 두 브랜드 모두 최소 5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소셜커머스는 2012년부터 본격 성장했다. 업체별로 2011~2012년 매출 증가률이 80~100%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티몬과 쿠팡을 비롯해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 등이 대표적 업체로 꼽힌다. 기존 중소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