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낙동강 괴물쥐 `뉴트리아` 출현, 피해농가 급증‥`섬뜩` 2013-06-03 09:38:58
총 연장 80㎞로 이어진 평강천은 물고기 등 먹거리가 풍부하고 숨을 곳도 많아 뉴트리아가 서식할 수 있는 최적의 요건을 갖춘 곳이다. 이들은 1년에 4번 새끼를 낳고 천적이 없다 보니 개체수가 급증하는 추세다. 특히 낙동강 유역은 경남 함안·밀양 등의 농가에서 기르던 뉴트리아가 우리를 탈출하면서 강 지류를 따라...
<코넥스시장 출범> ④ 지정자문 증권사들 준비에 '비지땀' 2013-06-03 05:48:06
펀드 유치 등에 나설 경우 증권사들은 새로운 먹거리를 확보할 수 있다. 증권사들은 코넥스의 성공을 위해서는 ▲ 다수의 우량 기업 상장 ▲ 코넥스 전용펀드 마련 등 정부 지원 강화 ▲ 코넥스 기업에 대한 세제 혜택 ▲ 거래 활성화전까지 거래세 감면 ▲ 당국의 적극적인 제도 보완 의지 등이 필요하다고 입을...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친환경제품·기술 한자리…지자체·공공기관·기업 '4일간 축제' 2013-06-02 14:58:25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1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기고] 윤성규 환경부 장관, 미래를 생각하는 소비 '미소운동' 시작해보자 2013-06-02 14:53:55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1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올해의 녹색상품] 애경 퍼펙트 헹굼세제·브러쉬월드 생분해 칫솔 '올해의 녹색상품' 2013-06-02 14:50:22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1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한화갤러리아, 친환경제품 판매서 구매까지 '그린 갤러리아' 2013-06-02 14:47:45
주도▶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1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1위 2013-06-02 14:44:34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홈플러스, 전국 최대 'e파란 어린이환경운동' 주도▶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2013-06-02 14:42:30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홈플러스, 전국 최대 'e파란 어린이환경운동' 주도▶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2013-06-02 14:35:44
친환경소비 페스티벌 ak플라자(대표 서광준·사진)의 ‘자연친화 캠페인’은 2009년부터 시작됐다. ‘모두가 함께 하는 자연, 아름다운 세상(all-live with nature)’이란 제목의 캠페인은 ak플라자의 모든 지점에서 진행된다. 회사와 고객, 이웃 등 다양한 주체가 참여한다. 캠페인 사업의 종류는 다양하다. 바자회, 환경...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2013-06-02 14:29:56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초록마을, 업계 첫 '친환경 생분해성 봉투' 사용▶ 홈플러스, 전국 최대 'e파란 어린이환경운동' 주도▶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