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키즈 페스티벌'…아동복·완구 최대 80% 할인 2013-05-01 16:06:15
잔치'…건강식품 실속구매 찬스▶ 11번가의 '특별한 이벤트', 아이러브토이…5월은 사랑을 싣고▶ 부모님·아이들 선물, 안방에서 함께 골라요▶ 쿠폰 쓰면 부담이 '뚝'▶ 체크카드로 외식·공연관람…혜택이 '펑펑'[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부모님·아이들 선물, 안방에서 함께 골라요 2013-05-01 15:58:01
‘가장 받고 싶은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 발마사지기와 찜질기 등 건강용품부터 허리보호대와 피부관리기 등 의료용품, 디지털보청기와 보행기 등 실버용품까지 총 75종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가정의달 땡큐 세일 특별전’에서 홍삼 비타민 칼슘제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중적인 ‘레모나...
11번가의 '특별한 이벤트', 아이러브토이…5월은 사랑을 싣고 2013-05-01 15:52:29
vip석 23만원)가 대표적이다. 저녁식사(50분)와 공연(2시간)으로 구성됐다. 장윤정(63컨벤션센터, 18만원부터), 주현미(그랜드하얏트, 20만원부터) 콘서트 티켓도 있다. 11번가는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휴밍글로벌, 조위기어 FK 마우스 출시 2013-04-30 20:10:57
추구한다. 조위기어 미코(mico)가 스타2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 하는 마우스가 되었던 것처럼 fk 마우스도 선수들이 스스로 찾은 마우스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위기어 fk 마우스는 조위기어 한국 공식 사이트 (www.zowiegear.co.kr), 모바일&이스포츠 전문 쇼핑몰 (www.joygear.co.kr),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새 BI·슬로건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 선포 2013-04-23 18:44:29
11번가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포하고 브랜드 슬로건 ‘Upgrade Your Life’를 선보였습니다. 11번가는 "지난 5년 사이 모바일쇼핑 시장 1위에 오르고, 오픈마켓 시장 강자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등 양적, 질적 성장을 했다"며 "우리나라 대표 유통채널로서의 입지를 확인하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기 위해 새...
아이유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목소리는 “택배 왔어요” 2013-04-22 17:33:29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아이유가 자신을 가장 두근거리게 만드는 말로 “택배 왔어요”를 꼽았다. 오픈마켓 11번가는 18일 “자사 모델 아이유가 출연하는 TV CF 촬영을 마치고 오는 19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11번가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은 최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이뤄졌다. 오전 10시부터 새벽...
중저가 화장품 잘 나가는 까닭은 … 4000억 시장으로 성장 2013-04-18 14:44:24
평균가가 3만~4만 원을 감안하면 두 브랜드 모두 최소 5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소셜커머스는 2012년부터 본격 성장했다. 업체별로 2011~2012년 매출 증가률이 80~100%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티몬과 쿠팡을 비롯해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 등이 대표적 업체로 꼽힌다. 기존 중소업체...
현대백화점, 송도에 아울렛 2013-04-17 17:31:36
크기인 5만9400㎡ 부지에 연면적 11만8800㎡, 영업면적 3만9600㎡ 규모의 아울렛을 지을 계획이다. 2015년 하반기 개점을 목표로 이르면 연내 공사를 시작한다. 송도 프리미엄 아울렛 예정지는 인천 지하철 테크노파크역과 연결되는 대규모 상업용지다. 현대백화점은 제2경인고속도로와 해안순환도로가 지나가 접근성이...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고창황토배기 G수박, '수박=고창'…한 개 26만원 판매기록도 2013-04-17 15:29:3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미라(주), 자가 골수 줄기세포 이식술 도입 2013-04-17 15:29:3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