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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1천244억원‥전년비 2.6%↑ 2013-08-06 15:43:35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분이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2.6%성장한 1천244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발표했습니다. 같은기간 매출은 1조241억원으로 전년비 16.8%증가했고, 순익은 19.4%증가한 1천3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화장품 부문 매출은 전년비 20.3%증가한 9천509억원으로 설화수 미안피니셔, 예소침 등 신규제형...
[★인터뷰] B.A.P에게 보여줄 것이 더 남았을까? 2013-08-06 14:00:05
공백기동안 아시아 4개국, 미국 4개 도시를 아우르는 퍼시픽투어를 진행하여 명실상부 ‘k팝 신성’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런 b.a.p에게 보여줄 것이 더 남아있을까? 기우였다. 트리플 타이틀 컴백 예고는 가요 관계자들도 놀라게 할 만큼 파격적이고 신선했다. 선공개곡 감미로운 재즈풍 ‘커피숍’과 세련된...
동부산관광단지 개발 뒤늦게 탄력 2013-08-05 16:59:35
비롯해 롯데쇼핑의 아울렛몰, 에머슨퍼시픽그룹의 랜드마크 호텔 등도 입주가 확정됐다. 아시아 최대 규모가 될 아쿠아월드는 필리핀 자본을 유치해 내년 상반기까지 건축허가 등 행정 절차를 마치고 아쿠아리움과 수상호텔 등의 공사에 들어가 2016년 개장한다. 롯데쇼핑은 다음달 중 아울렛 건축허가를 신청한 뒤...
[텐아시아] 거친 힙합돌 ?…B.A.P…당찬 모범돌 ! 2013-08-02 18:42:22
아시아 4개국을 도는 ‘퍼시픽 투어’를 했다. 데뷔 1년 2개월 만에 거둔 쾌거였다. “해외 투어를 돌면서 무대를 보는 시야가 넓어졌어요. 방송이 카메라를 보면서 하는 무대라면, 공연은 팬과 직접 소통하는 무대라고 할 수 있어요. 세계 각국의 팬들을 만나면서 우물 안 개구리였던 우리가 더 넓은 곳으로 뻗어 나갈 수...
아시안 르망 시리즈 개막전, 한국에서 열려 2013-08-02 00:50:12
도전한다. '페라리 챌린지 아시아 퍼시픽'에는 연정훈이 출전한다. '포르쉐 카레라 컵 아시아'에는 국내 최정상 드라이버 최명길(쏠라이트인디고)이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아시안 르망 시리즈 티켓은 전일권으로 메인 그랜드 스탠드 상단 10만원, 하단 8만원이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공식 티켓...
엔씨소프트, 길드워2, 블소 중국 공략 시동 2013-07-26 12:37:43
이어 중국과 아시아에서도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내겠다'고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블소 또한 현지 파트너사 'tencent games'(대표 마크 렌)의 전시 부스에서 시연버전을 출품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중국 현지게이머들에게 시연 버전을 선보인 것이다. 중국에서 지난 5월 cbt를...
[종목포커스]두산인프라, 예상치 웃돈 실적…중국은 숙제 2013-07-25 08:50:32
그쳤다. 중국 관련 반조립제품(ckd) 수출 감소로 아시아퍼시픽 및 이머징(신흥국) 시장 매출도 14.0% 감소했다.박민 연구원은 "중국 굴삭기 시장의 부진한 실적이 예상보다 길어지고 있다"며 "두산인프라코어가 연간 영업이익 전망치로 제시한 4600억원 달성은 어려워 보인다"고 진단했다. 이에 향후 주가 항배는 중국 경기...
[2013 사회공헌기업대상] LG전자, 유엔 등과 협력…CSR 실천 2013-07-24 17:09:36
아시아퍼시픽지수에는 3년 연속, djsi 코리아지수에는 4년 연속 드는 기록도 세웠다. djsi 월드지수는 시가총액 글로벌 상위 2500대 기업을 평가하고 아시아퍼시픽지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상위 600대 기업, 코리아지수는 상위 200대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lg전자는 저개발국의 빈곤 문제에 국제사회가 함께 대처하는...
이니스프리, 중국 시장에 한국 뷰티 트렌드 알리다 2013-07-18 10:49:24
안정적인 성장 단계에 돌입했다. 이처럼 아시아 뷰티시장은 국내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의 활발한 진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스킨케어 군과 색조 라인은 물론 헤어, 네일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의 브랜드가 진출함에 따라 좀 더 차별화된 글로벌 전략이 대두되기 시작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성공...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12월에는 브랜드숍 화장품으로는 처음으로 아시아나항공 기내 판매품목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비비크림은 미샤의 매출 20%를 책임지며 미샤의 부활에 날개를 달아줬다. 또한 한방화장품 등 고가 라인을 출시, 잇달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2011년에 출시한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 마스카라는 브랜드숍 최초 진동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