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선의 보금자리' 후지산, 옛마을서 바라보다 2013-10-28 07:08:00
조금 복잡하다. 하네다공항에서 신주쿠를 거쳐 가와구치역까지 대략 2시간30분 걸린다. 나리타공항에서는 나리타특급(익스프레스)을 타고 1시간 정도 가면 신주쿠역에 도착한다. 나리타공항에서 가와구치역까지는 대략 3시간20분 정도 걸린다. 야마나시에선 이사와 온천마을과 시모베 온천마을이 유명하다. 특히 시모베...
이세탄百, 日 20년 소비불황 극복 비결은?…최고급 상품 앞세워 상위 5% 고객 잡았다 2013-09-24 17:05:01
3월 내부 단장을 마치고 재개점한 신주쿠 본점은 고객이 고급스러운 문화적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장소라는 점에서 이세탄미쓰코시의 전략이 가장 잘 드러난 곳”이라고 소개했다. 이세탄백화점의 신주쿠 본점은 단일 점포로는 전 세계 백화점 중 매출 규모가 가장 큰 곳으로 유명하다. 작년 2월 오니시 사장이 취임한 뒤...
거미, 日 사진전 등장 일하는 여성 단상 표현 2013-08-25 15:55:10
매력을 발산했다. 8월21일부터 1주일간 일본 이세탄 신주쿠점에서 열리는 와이즈(y's) 사진 전시회 ཥ명의 일하는 여자들'에서 거미의 사진을 볼 수 있다. 와이즈(y's)는 일본이 배출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야마모토 요지가 만든 브랜드로 '남성복을 여성이 입는다'’는 콘셉트를...
거미, 日 사진 전시회서 색다른 매력 발산 '금발에 시크한 표정' 2013-08-24 19:51:12
이세탄 신주쿠점에서 열리는 와이즈(y's) 사진 전시회 ཥ명의 일하는 여자들'에서 거미의 사진을 볼 수 있다. 와이즈(y's)는 일본이 배출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야마모토 요지가 만든 브랜드로 '남성복을 여성이 입는다'는 컨셉을 기반, 독립적으로 일하는 여성의 옷을 만들어왔다. 이번 사진 전시회는...
약손명가 중국 난닝1호점 오픈! 세계로 나아가다 2013-07-31 10:41:11
점 오픈을 시작으로 중국 진출을 가속화하게 됐다. 약손명가의 해외 진출은 일본, 필리핀, 미국에 이어 이번이 4번째 도전이다. 지난 2010년 일본 신주쿠점을 시작으로 일본에는 7개의 지점과 아카데미를 설립했고, 필리핀 마카티, 미국 맨해튼에서도 글로벌 브랜드 약손명가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약손명가의 세계화를...
약손명가, 중국 뷰티시장을 접수하라! 난닝 1호점 오픈 2013-07-31 10:35:11
점 오픈을 시작으로 중국 진출을 가속화하게 됐다. 약손명가의 해외 진출은 일본, 필리핀, 미국에 이어 이번이 4번째 도전이다. 지난 2010년 일본 신주쿠점을 시작으로 일본에는 7개의 지점과 아카데미를 설립했고, 필리핀 마카티, 미국 맨해튼에서도 글로벌 브랜드 약손명가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약손명가의 세계화를...
스파오, 국내 브랜드 최초 일본 시장 진출 2013-07-17 11:53:02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오픈 당일인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2개 매장이 총 2억3천만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2만5천여명이 방문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1,2호점 동시 오픈을 시작으로 2014년부터 일본의 핵심 상권인 도쿄의 신주쿠와 히라주쿠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또한 일본 경기 회복세를...
박시후, 복귀 신호? 일본서 개봉한 ‘나는 살인범이다’ 흥행할까 2013-06-06 23:54:46
[연예팀] 6월1일 일본 신주쿠에서 배우 박시후의 주연작인 ‘나는 살인범이다’가 개봉되었다. ‘살인의 고백’이라는 제목으로 개봉된 이번 영화에서 박시후의 연기 변신에 대해 일본 언론에서는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박시후는 몇 달간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논란에도 불구 중국 포털사이트...
이랜드, SPA 브랜드 '스파오' 일본에 1·2호점 동시 개점 2013-05-21 13:39:08
센다이 아리오몰 2층과 라라포트 요코하마점 3층에 입점한다. 남성캐주얼 40%, 여성캐주얼 35%, 잡화 10%, 비즈니스 상품 15%로 제품 비중을 나눴다. 회사 측은 " 2014년 이후부터 핵심 상권인 도쿄 신주쿠와 하라주쿠에도 매장을 열고 2015년까지 일본 현지 매장을 30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한지아...
해외 항공권도 반값…'관행 깬' 저가 여행사…日벤처 '3대 신화'로 날다 2013-05-09 15:29:06
도쿄 신주쿠의 작은 사무실 한 칸을 빌려 ‘인터내셔널 투어스’라는 소규모 여행사를 차렸다. 첫 출발은 순탄치 않았다. 창업 후 6개월 동안 손님 한 명 없이 파리만 날렸다. 사와다 회장은 2010년 니혼게이자이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창업 초기에 대해 “정말 모든 걸 포기하고 싶었고, 하루하루가 불안했다”고 회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