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190개국 진출 명품 패션 플랫폼 '파페치' 인수(종합) 2023-12-19 10:02:39
이명신(로우클래식), 스튜디오 톰보이(신세계인터), 김인태 디자이너의 김해김(KIMHEKIM), 정고운의 '고엔제이' 등 10여개 한국 브랜드가 팔리고 있다. 이밖에 쿠팡의 로켓배송 등 물류 노하우가 파페치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파페치는 그동안 뉴욕·파리·밀라노 등에서 '90분...
신세계인터 제이린드버그, 골프 프로 18명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2023-12-17 06:00:01
신세계인터 제이린드버그, 골프 프로 18명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유통하는 스웨덴 스포츠 브랜드 제이린드버그는 최근 앰버서더 프로그램 '팀 제이린드버그'를 출시하고 신세계남산에서 1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팀 제이린드버그는 현역에서...
신세계인터, 오스트리아 스파 브랜드 수잔 카프만 국내 독점유통 2023-12-03 06:00:05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스트리아 스파 브랜드 '수잔 카프만'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4일부터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선판매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1일부터는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의 오프라인 매장과 SSG닷컴, 네이버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삼성전자, 4년 연속 '세계 5위' 브랜드 2023-11-21 18:52:23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4년 연속 세계 5위에 올랐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21일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914억달러(약 118조원)로 세계 5위를 차지했다.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30위 안에 포함됐다. 삼성전자 다음으로는 현대자동차가 32위, 기아가...
삼성전자 '글로벌 톱5'…브랜드 가치 914억 달러 2023-11-21 15:19:57
10대 브랜드에 포함됐고 미국 이외 기업으로 유일하게 2020년부터 글로벌 5대 브랜드 업체로 자리잡고 있다. 인터브랜드는 삼성전자의 전사적으로 일관되게 추진하고 있는 '원삼성' 기반 고객경험 강화 전략,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활용한 차별화된 '스마트싱스' 연결 경험과 게이밍 경험 제공, 6G...
현대차 브랜드 가치 204억 달러…글로벌 32위 2023-11-21 14:59:53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가치가 204억달러(약 26조원)에 달한다는 평가가 나왔다. 21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23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23)'에서 현대차는 브랜드 가치 204억 달러로 종합 브랜드 순위 32위에 올랐다. 지난해 173억달러에서...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4년 연속 세계 5위…현대차는 32위 2023-11-21 14:59:51
가치 순위가 꾸준히 상승하며 12년 연속 글로벌 10대 브랜드에 포함됐다. 인터브랜드는 기업의 재무성과, 고객의 제품 구매 시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 등을 종합 분석해 매년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다. 인터브랜드는 '원삼성' 기반 고객경험 강화 전략, 차별화된 '스마트싱스' 연결 경험, 6G...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118조…4년 연속 '세계 5위' 수성 2023-11-21 14:17:55
브랜드가치를 평가한다. 전 세계 브랜드가치 평가 중 가장 역사가 길고 평가방법에서도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삼성전자의 △전사적으로 일관되게 추진하고 있는 '원삼성' 기반 고객경험 강화 전략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활용한 차별화된 '스마트싱스' 연결 경험과 게이밍 경험 제공 △6G 차세대...
수학 문제까지 푸는 GPT 개발... 노인 돌봄 플랫폼 케어닥, 170억 투자유치 [Geeks' Briefing] 2023-11-15 17:01:24
좋은 품질과 고유의 디자인을 가진 준명품 브랜드를 의미하는 말로 사용된다. 발란은 명품 플랫폼으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판로 개척, 마케팅, 컨설팅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발란의 컨템포러리 전문관 ‘K-럭셔리’ 관은 12월 중순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스페이셜, 지스타 2023서 오리지널 게임...
LG트윈스 우승 세리머니에 등장한 금빛 샴페인의 정체 2023-11-15 09:37:38
브랜드다. 빈티지 샴페인부터 프렌치 스파클링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특히 골든블랑 샴페인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의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2023년 코리아와인챌린지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하며 전문가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최근 샴페인의 강국으로 꼽히는 일본 시장에도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