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납치광고' 악성 파트너사 형사 고소…"무관용 원칙 적용할 것" 2025-10-01 13:50:44
마케팅 서비스 '쿠팡 파트너스'를 악용해 강제로 쿠팡 사이트로 이동시키는 이른바 '납치광고'를 반복해 온 악성 파트너사 10여곳을 업무방해 혐의로 고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 파트너스는 개인이나 법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홈페이지 등에 쿠팡 상품을 홍보하고 광고를...
쿠팡, '납치광고' 악성 파트너사 형사 고소…'무관용' 초강수 2025-10-01 12:02:59
마케팅 서비스 '쿠팡 파트너스'를 악용해 이용자 의사와 무관하게 강제로 쿠팡 사이트로 이동시키는 이른바 '납치광고'를 반복해 온 악성 파트너사 10여 곳에 대해 업무방해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 파트너스는 개인이나 법인이 운영하는 블로그·SNS·홈페이지 등에 쿠팡 상품을...
자이온 "웹3, 사람들의 일상 속에 파고들어야" [코인터뷰] 2025-10-01 11:54:16
그에 맞춘 광고를 검증하고 온체인에 기록하는 기술을 토대로 조작 불가능한 광고 지표를 생성해 기업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업은 언OS를 통해 신뢰성 높은 마케팅 지표를, 사용자들은 데이터 제공 대가로 직접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미 굵직한 글로벌 기업들이 자이온의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우버, 아마존,...
솔트룩스, AI 에이전트 '구버' 서비스 강화 2025-10-01 10:17:20
수 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물론 광고 및 마케팅 담당자들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AI 검색의 답변 및 리포트의 품질도 향상됐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루시아 3.0’의 경우 세계 최고 수준의 플래닝과 추론 능력을 탑재한 모델로, 투자와 연구 등 전문 정보의 수집과 문서화가 필요한 분야에서 구버가 더...
텐센트 14억 중국인의 플랫폼 ‘중국 AI의 미래’ [돈 되는 해외 주식] 2025-10-01 09:47:01
강력한 마케팅 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Riot Games’ 등 글로벌 게임사 인수를 기반으로 해외 매출 또한 고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2025년 상반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했다. 중국의 14억 명에 달하는 모바일 사용자 수와 QR코드 결제시스템의 빠른 대중화는 현금 없는 사회로의 변화를 촉진했다....
대홍기획, 43년만에 CI 변경…광고 넘어 전방위 마케팅 확대 2025-10-01 09:42:39
CI 변경…광고 넘어 전방위 마케팅 확대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대홍기획은 1982년 설립 이후 43년 동안 사용해온 기업 아이덴티티(CI) '대홍 커뮤니케이션즈'를 '대홍(DAEHONG)'으로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대홍기획은 새 CI를 통해 전통적인 광고회사를 넘어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고객 성장을...
쿠팡, '납치광고' 파트너사 10여곳 고소…수익금 몰수·퇴출 2025-10-01 09:37:51
마케팅 서비스 '쿠팡 파트너스'를 악용해 강제로 쿠팡 사이트로 이동시키는 이른바 '납치광고'를 반복한 악성 파트너사 10여곳을 업무방해 혐의로 고소할 것이라고 1일 밝혔다. 쿠팡 파트너스는 개인이나 법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홈페이지 등에 쿠팡 상품을 홍보하고 광고를 통해...
슈퍼센트, 리퍼블리싱 프로그램 'RE:BOUND 2025' 진행…총 상금 140억 원 규모 2025-10-01 09:00:09
분석이다. 실제로 글로벌 대형 게임사들도 마케팅과 게임 개발을 통합적으로 설계하는 재런칭 전략을 검토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시장을 돌파하기 위해 슈퍼센트는 퍼포먼스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제작, 데이터 기반 실험을 하나로 묶은 ‘콘텐츠-테크(Content-Tech) 모델’을 고도화해 왔다. 연간 1억 달러(약 1400억...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확장..바닐라컴퍼니 박문희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5-09-30 16:31:33
수 있으며, 브랜드는 판매 수수료와 광고 협찬, 경험 데이터 리포트를 활용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한다. 대만의 대표 플랫폼인 코스메드와 디카드 등의 협업을 통해서 이미 K-뷰티박스 완판 사례를 만들어냈고, 또한 서울 주요 스팟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서도 전체 구매 고객의 80%가 외국인이었으며, 이를 통한 B2C...
틱톡 글로벌 비즈니스 총괄 첫 방한... "브랜드는 관계이자 실천" 2025-09-30 12:58:01
맺을지를 고민해야 한다는 점이다. 과거 마케팅이 TV 광고·소셜미디어·이벤트처럼 정해진 단계에 따라 메시지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구조였다면, 이제는 브랜드가 메시지를 얼마나 진실되게 보여줄 수 있는지가 핵심 과제라는 의미다. 2020년 팬데믹 시기 틱톡 합류 제안을 받았을 때도 이 철학은 이어졌다. 에르난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