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커지는 스마트폰發 실적쇼크…2분기 영업익 '8조 붕괴' 우려 2014-06-19 10:21:10
분기 보다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며 "ce도 초고화질(uhd) tv 판매 호조로 평균판매단가가 상승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디스플레이 부문은 uhd tv 출하 증가로 대형 패널은 양호하지만 스마트폰 부진으로 유기발광다이오드(amoled) 부문의 가동률 개선이 기대에 못미칠 것으로 관측된다.증권사들이 예상하는...
[하반기 경영 키워드] LG, G3 스마트폰·OLED TV 앞세워 '시장 선도' 2014-06-19 07:00:02
수 있다.lg전자는 하반기 초고화질(uhd) oled tv 가격을 30~40% 인하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국내 3D·VFX(시각특수효과), 중국 영화시장 노린다! 2014-06-18 08:03:49
제작비 10억원 규모의 uhd(초고화질) 3d 영화 '베이비 박스' 공동 제작에 합의했다. 부모로부터 버려진 아이들의 비극을 그린 영화로 2014년 말 한국과 중국 두 나라에서 동시에 개봉할 예정이다. 미국(파이스토리2)(2010년), 멕시코(정글셔플)(2014년)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제작사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월드컵 이후 브라질 국채투자 매력도 지속 여부 점검 2014-06-16 09:30:00
비해 15% 정도 급증했다. 특히 초고화질(UHD) TV 판매의 경우 5월 마지막 주를 고비로 매주 30% 이상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브라질 월드컵 참가에 따른 국가 브랜드 홍보효과 등 간접적인 효과도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기관8 등이 종전의 월드컵 효과를 토대로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월드컵 본선...
땀방울도 'UHD'…삼성-LG '월드컵 화질' 승부 2014-06-15 09:00:00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늘리고 있다.'초고화질 lg tv로 즐기는 축구 축제'를 주제로 '베스트 11' tv 모델 가격을 인하했다. 55인치 이상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한국 대표팀이 16강, 8강, 4강에 각각 진출할 때마다 구매 가격 중 10만∼20만원을 캐시백 형태로 되돌려준다.서울 내 인파가 몰리는 신도림,...
월드컵 밤샘 응원 어디서 할까…골라가는 이벤트 '봇물' 2014-06-12 15:01:44
시청 기능을 강화한 초고화질tv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vic마켓에서 월드컵 개막 하루 전날부터 '브라질 월드컵 상품전'을 연다. '브라질 모지아나 원두'나 '아사이베리 진액' 등 일부 상품 가격을 할인한다.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는 대규모 단체 응원...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으로 미국 시장 본격 공략 2014-06-12 09:46:11
등을 초고화질의 실물 크기로 살펴보고 가상의 설치 환경까지 체험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차세대 매장 혁신 프로젝트입니다. 삼성전자는 `센터스테이지`를 연내에 미국 4대 가전 유통(베스트바이, 홈디포, 로우즈, 시어즈)을 포함해 유럽 등 선진시장에 선보이고 향후 단계별로 신흥국까지 확대 도입할 계획입니다. 한편...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풀 라인업` 미국 출시 2014-06-12 09:16:28
많은 제품의 외관과 내부 디자인 등을 초고화질의 실물 크기로 살펴보고 가상의 설치 환경까지 체험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차세대 매장 혁신 프로젝트입니다. `센터스테이지`는 매장의 공간 제약으로 일부 제품만 진열되거나 전시 제품 교체에 소요되는 제반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센터스테이지`를...
삼성 프리미엄 가전, 美 공략…글로벌 1위 '노크' 2014-06-12 08:32:33
소비자가 다양한 제품의 외관과 내부 디자인 등을 초고화질 실물 크기로 살펴볼 수 있다. 가전 설치 모습을 가상으로 점검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차세대 매장 혁신 프로젝트이다.삼성전자는 '센터스테이지'를 연내에 미국 4대 가전 유통(베스트바이, 홈디포, 로우즈, 시어즈)을 포함해 유럽 등 선진시장에 선보이고...
[월드컵 마케팅] 삼성전자, "조인 더 게임"…중남미 가전·휴대폰 집중 공략 2014-06-12 07:00:31
더 게임’ 슬로건을 초고화질(uhd) tv, 휴대폰, 노트북 등 다양한 신제품의 광고, 판촉물 등에 지속적으로 노출시키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국내에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난 5월부터는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를 벌이고 있다. 5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삼성 tv 구매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