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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노로직스, 비천연아미노산 기술력 `세계가 인정` 2013-06-24 09:33:23
대해, 제품 공급을 위한 공급사 등록절차를 완료하였으며, 7월부터 제품생산에 들어가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미노로직스는 일본의 A사와 독일의 C사 등과 4종의 비천연 아미노산 유도체와 2종의 비천연 아미노산에 대한 샘플 공급 · 공급사 등록을 진행 중에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아미노로직스는 비천연 아미노산과...
현대아이비티 바이오 양모제 `헤어2:8` 수출문의 쇄도 2013-06-24 09:33:11
온 상태이며, 직접 현대아이비티를 방문해 제품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샘플을 구입해 가는 등 적극적인 제품 수입의사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대아이비티는 최근 수출을 문의해 온 해외기업들이 `헤어2:8`이 피부와 두피건강에 탁월한 비타민C가 첨가돼 있어 인체에 안전한 신개념의 양모제라는 점과 공개 효능테스트 결과...
<일반 공개 삼성 이노베이션포럼서 볼 수 없는 것은> 2013-06-24 06:17:05
찾아 경쟁사 제품의 성능을 꼼꼼히 살펴보고 비교하는 게 관례였으나, 지난 20일 일본으로 출국한 이후 한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 정해지지 않아 이 회장의 참관은 불투명해 보인다. 삼성전자는 신경영 20주년 기념 행사의 성격을 띠는 포럼에 삼성전자 협력사 직원들을 직접 초청했으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유한양행 수입 '비리어드' 돌풍 2013-06-23 17:48:06
美 수출길 활짝▶ 혁신형 제약사 1년…해외임상 대출 '全無'▶ 개발비 적은 개량신약, 불황기 돌파구 되나▶ 혁신형 제약사 절반 '리베이트' 연루…인증 취소 대상▶ 임신부 혈액만으로 태아 성별 확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제4회 트리즈 콘퍼런스 7월 9~11일 열린다 2013-06-23 17:41:25
사고와 관련된 연구활동과 기업 현장의 문제해결 사례들이 소개된다. 삼성전자 포스코 등의 제품, 서비스 혁신 사례가 발표될 예정이다. 문의 (02)6406-0213 배석준 기자 eulius@hankyung.com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경악 ▶ 한고은 "수영복 입으면 가슴이 눕혀져…" 깜짝 ▶ 송대...
"한국, 혁신위해 노동유연성ㆍ정치신뢰 개선해야" 2013-06-23 12:00:40
소개한다. PPI는 정부가 혁신 제품의 초기 시장 조성을 위해 정부조달 시장을 통해 제품을 구매해주는 제도다. 모리스 튜벌 이스라엘 헤브루대 명예교수와 마쿠 소타라우타 핀란드 탐페르대경영대학장, 엔리꼬 데이아꼬 스웨덴 성장정책분석연구소 국장은 각각 이스라엘과핀란드, 스웨덴의 혁신산업 정책에 대해...
삼성전자, 스마트폰 딜레마 극복 전략은 2013-06-21 18:03:02
9개 제품군을 공개한 자리인 `삼성 프리미어 2013`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융합이었습니다. <인터뷰>이돈주 삼성전자 사장 "소비자들의 욕구와 필요에 맞는, 그리고 한발 더 앞선 혁신을 가져오기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 <인터뷰>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 "제품간의 경계를 넘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삼성전자, 런던서 새 태블릿 `아티브Q` 공개 2013-06-21 09:55:12
갖춘 `갤럭시 S4 액티브`와 세계 최초 광학 10배 줌 카메라를 지원하는 `갤럭시 S4 줌`, 갤럭시S4보다 20% 가벼워진 `갤럭시 S4 미니`와 같은 새로운 갤럭시 S4 라인업도 발표됐습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제품군의 신제품을 동시에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앞으로 다양한 제품간 시너지를 통해 지속적인 혁신을...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최대한 억제하는 비용구조 혁신을 통해 화장품 내용물이 용기값보다 비싼 화장품을 만들었다. 이에 미샤의 매출은 만 1년 만에 10배가 상승했으며 전국 주요 유통 거점을 장악했다. 하지만 오래 이어지지는 못했다. 첫 해엔 33억 원, 2003년 130억 원, 2004년에는 1,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승승장구했다. 그러나 곧...
美·日·中 전문가가 본 '삼성 신경영 20년'…"삼성, 기술·브랜드로 고객 머리·가슴 사로잡아" 2013-06-20 17:12:29
성향을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며 “그런 첨단제품은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감성적으로 다가갔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삼성의 의지와 열정을 높이 평가했다. 그는 “10년 전 삼성 마케팅에서 부족한 부분을 지적한 적이 있는데 이를 꾸준히 개선시켰다”며 “특히 미국과 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