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믹스, 2Q 매출 746억원·영익 76억원, 영업이익률 10.1% 기록 2025-08-10 10:45:07
91% 성장하며 K-애슬레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처럼 아시아 지역에서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는 가운데, 비(非)아시아권으로의 확장도 주목된다. 젝시믹스 글로벌 온라인몰을 통해 홍콩,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등 북아메리카에서의 매출 비중이 증가하며 신규 시장에서의...
윌라X래빗홀 오디오북 프로젝트 시즌5 오픈..‘한국과학소설작가연대’와 함께한 8편의 SF소설 공개 2025-08-08 09:00:00
인플루엔셜의 한국 문학 브랜드 래빗홀과 협업한 오디오북 프로젝트 시즌5를 새롭게 공개했다.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윌라X래빗홀’ 시리즈는 매 시즌 참신한 작가진과 신선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윌라 회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의 작품들은 ’2025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오디오북 키링 <단...
대웅제약 이지듀,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 출시 2025-08-07 11:17:29
대웅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가 신제품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은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겔 패치 시카알로에' 총 3종으로, 대표...
아이 방 이렇게 만들어주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평택, 첫 키즈 패키지 론칭 2025-08-06 11:14:50
브랜드 안데르센(Andersen)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되었다. 채광이 뛰어나고 욕실 공간이 넉넉한 디럭스룸을 엄선해, 안데르센 특유의 자연 친화적 감성을 담은 키즈 전용 원목 가구들을 배치했다. 유아의 소근육 발달과 언어 학습에 도움이 되는 교구와 도서를 함께 구성해 놀이와 학습 경험도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김희선 이어 장원영 내세우더니 주가 날았다…'몸값 8조' 대박 [종목+] 2025-08-06 10:14:07
최고치를 보였다. 증권가는 아마존 프라임 데이 호실적과 '사재기' 영향으로 재고 확충 수요가 늘었다고 분석했다. 반면 중화권(중국과 홍콩) 수출은 전년 대비 17.8% 줄어 역신장했다. 3개월 연속 2억달러를 밑도는 수출 실적이다. 이런 가운데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 메디큐브는 지난달 8~11일 열린 미국 아마존...
배달의민족, 홈플러스 배민 배달 매장 41개로 확대 2025-08-05 14:52:10
해당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매달 이용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배민 측 설명이다. 현재 배민의 장보기 쇼핑 서비스에는 홈플러스 외에도 이마트,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이마트에브리데이, GS더프레시, CU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최진석 우아한형제들 배민스토어사업실장은 “배민 이용자들의 장보기 수요를...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 '가을밤 뒤흔들 3일간의 음악.캠핑 대축제' 개최 2025-08-05 13:18:49
있도록 기획된 경기도 대표 문화축제 브랜드”라며, “이번 축제가 도민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원용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축제는 경기도 대표 평화 관광지에서 음악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특별한 기회”라며 “많은 분이 방문해 DMZ가 지닌 평화와 감동을 직접...
"아임 귀마"…'케이콘' 글로벌 팬 열광케한 목소리 주인공은 2025-08-03 16:23:46
문화·사회·경제적 기여를 인정해 8월 1일을 공식 'KCON Day(케이콘 데이)'로 지정했다. 이날 저녁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케이콘의 메인 행사인 '엠 카운트다운' 무대에는 신인 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부터 NCT 127, 아이브, 제로베이스원, 피원하모니 등 K팝을 대표하는...
이수인 등 한중 인플루언서 15명, 중국대사관 '오픈데이' 참석 2025-08-01 15:58:27
데이는 중국의 전통문화와 첨단 산업, 콘텐츠 등을 소개하고 한중 양국 간의 우호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다이빙 주한 중국대사와 소통 △전통 음식 및 다과 시식 △악기 공연과 다도 시연 △부채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중국 대표 브랜드 POP MART와 전기차 브랜드 BYD의...
GM 한국사업장, 7월 총 3만2244대 판매…5개월 만에 상승세 2025-08-01 15:55:17
데이’를 통해 러닝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러닝화, 러닝 조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 블랙 테마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벤트 응모를 통해 2026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을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크림 전문브랜드의 블랙 소르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