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이비통-슈프림·페이스샵-심슨…이색 '콜라보' 열풍 2017-08-01 07:43:00
출시한 바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나뭇잎(트레포일) 로고를 거꾸로 뒤집어 새로운 심볼을 만들고,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 패턴을 해체하는 등 기존의 규칙들을 뒤엎는 새로운 방식의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알렉산더 왕이 보여주는 뉴욕 거리의 쿨한 정신과 아디다스의 스트리트 패션이 결합했다는 평을...
아식스, 브랜드 캠페인 `I MOVE ME` 공개 2017-07-31 19:17:54
`I MOVE ME` 캠페인은 1992년 아식스 스파이럴 로고를 발표한 이래, 가장 큰 브랜드 변화이다. 브랜드 메시지 인 `I MOVE ME`는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라는 아식스의70년 철학의 연장선이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스포츠와 움직임을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기획되었다. 아식스는...
'죠스바 옷'도 나왔네 2017-07-31 18:49:42
바’와 협업한 의류(사진)를 선보였다. 30년 넘게 여름철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죠스바의 로고와 이미지를 활용해 티셔츠, 셔츠, 블라우스 등 7가지 옷을 제작했다. 죠스바를 상징하는 회색과 진분홍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썼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8월 말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명품의 향기] 프랑스의 자존심 셀린느…"당신이 보는 대로 즐겨라" 2017-07-30 15:02:27
로고나 브랜드의 디테일 없이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셀린느의 트레이드마크가 됐다.2015년 첫선을 보인 뒤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트위스티드 카바’는 시크한 실루엣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대칭적인 구조에서 벗어난 섬세한 트위스트 형태와 독특한 매듭 장식으로 변화를 줬다. 또 매끄러운 송아지 가죽과...
[한경·네이버 FARM] 수박바의 반전…초록색 부분은 '딸기향' 2017-07-27 21:29:10
수박바’다. 하루에 10만 개씩 팔려나가 출시 열흘 만에 100만 개가 팔렸다고 한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개인 미디어에서도 여러 글이 올라온다.수박바엔 수박 멜론 딸기가 들어간다. 빨간 부분이 줄어들고 초록색 부분이 늘어났다. 수박과 딸기 함량은 줄고 멜론이 늘었겠지? 아니다. 수박 함량은...
'윤식당' 이어 '쇼미더머니'도…중국, 도 넘은 예능 표절 2017-07-27 09:20:11
방영된 중국의 랩 오디션 프로그램 '랩 오브 차이나'는 프로그램 로고부터 소품, 콘셉트까지 mnet '쇼 미 더 머니'와 유사하다. 문제는 한국은 이 콘텐츠를 정식으로 판매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지난 26일 '쇼미더머니' 측은 '랩 오브 차이나'에 대해 "중국 아이치이의 '랩 오브...
호주대학에 "중국인 출입금지" 벽보…中 누리꾼 '부글부글'(종합) 2017-07-26 17:19:18
마크와 중국 유학생회 로고가 인쇄돼 있지만, 학교 측이나 중국 유학생회와는 무관한 것으로 확인됐다. 모나시 대학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캠퍼스에서 공격적이고 인종차별적이며 증오가 가득한 벽보들을 발견했다"며 벽보를 바로 떼어내고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대학 측은 회수한 벽보가 모두 23장이라고 덧붙였다....
호주대학가에 中유학생 출입금지 경고문…누리꾼 "악의적 범죄" 2017-07-26 13:07:48
하단에는 해당 학교 마크와 중국 유학생회 로고가 인쇄돼 있지만, 학교 측이나 중국 유학생회와는 무관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고문이 붙은 캠퍼스 사진은 웨이보를 통해 순식간에 퍼져나갔고, 하루 만에 조회 수가 수십만 건을 기록했다. 중국 누리꾼들은 "명백한 악의적인 범죄 행위다", "의도적으로 중국 유학생회를 가...
[PRNewswire] 미국 식품의약청, 셀리언트 반응형 직물 제품에 대한 승인 결정 2017-07-26 09:48:30
energized and warm all day long. Release date: Fall 2017 로고 - http://mma.prnewswire.com/media/538687/Celliant_Logo.jpg Celliant, the world’s most advanced, clinically tested responsive textile technology 출처: 홀로제닉스(Hologenix, LLC)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위기의 스피스를 살린 '영혼의 짝꿍' 캐디 그렐러 2017-07-24 09:36:54
투어 밴이 있어 칠 수 없었다.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크게 박힌 트럭이 타이틀리스트 후원을 받는 스피스를 가로막는 웃지 못할 상황이었다. 스피스는 투어 밴 뒤로 한참을 더 옮겼다. 더 큰 문제는 그 지점에서 홀까지의 거리를 가늠할 만한 요소가 전혀 없었다는 점이다. 스피스 앞에는 언덕이 솟아 있었다. 스피스는 3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