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단히 오류 난 듯" 류승룡도 당황…디즈니 플러스에 무슨 일이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08-20 13:03:22
디즈니 플러스의 이런 행태에 "동네 구멍가게"라는 비난이 나왔다. 류승룡이 직접 SNS에 다음회차 보는 법을 올린 이유다. '무빙'의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등 주요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처음 알려진 건 2020년이었다. 이후 2021년 8월 23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서 정식 론칭된 게...
전기차 충전소 확대하는 워터…더핑크퐁컴퍼니는 해외 사업 확대[Geeks' Briefing] 2023-08-18 11:11:59
원활한 가게 운영을 돕고자 외식업 맞춤형 메뉴판 디자인을 무료로 배포한다. 메뉴판 디자인은 상시 무료로 제공한다. 배민이 제공하는 메뉴판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제작이 손쉽다는 것이다. 메뉴명과 가격만 입력하면 된다. 식당 업종에 맞는 메뉴판 디자인을 직접 고를 수 있고, 외식업에 특화된 아이콘과 일러스트를...
'사랑海' 브랜드로 해안가 환경정화, 어촌 소외계층 지원 2023-08-08 16:35:32
‘아름다운 가게’에서 판매해 그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고 있다. 자원 순환을 통한 친환경과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서다. 수협은행 영업점 직원들도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과 손잡고 독거노인 등을 찾아다니며 지원 물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수협은행은 사회공헌활동 외에도 ‘독도사랑카드’,...
[인터뷰] '초리김치빵'의 돌풍…아르헨 시의원 도전 김 알레한드로 2023-08-08 06:02:00
함께 도시 곳곳에서 직장에서 근무하는 시민, 가게에서 일하는 이민자, 대학교에 가는 학생, 버스에 타려는 동양 청년, 집 문 앞에서 마테차를 마시는 할머니, 공원에서 쉬는 시민 등 다양한 인종과 직업을 가진 평범한 사람들을 선보이며 시의원 후보로서 포부를 밝혔다. 그의 선거동영상이 큰 인기를 끌면서 SNS에는 ...
네이버 2분기 매출·영업익 역대최대…이달 624억 현금배당(종합2보) 2023-08-04 11:34:45
원하는 장소를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가게를 마케팅할 수 있는 형태의 검색광고) 매출 역시 같은 기간 2배 가까이 성장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최 대표는 올 하반기 네이버앱 메인 영역에 숏폼(짧은 동영상)을 배치하고, 창작자와 네이버가 동반성장하는 수익 공유 모델을 추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커머스 부문 매출은...
태풍 독수리에 中 북부 일부 1천㎜ 폭우…베이징서 2명 사망(종합) 2023-07-31 18:53:56
지역의 영상이 공유되기도 했다. 흙탕물로 변한 강물 수위가 높아져 아슬아슬하게 사람과 차가 건너는 다리 아래로 흐르는 장면이나 차량, 중앙분리대, 가건물 등이 도로에 떠내려가는 모습이 담겼다. 태풍 독수리는 28일 중국 동남부 푸젠성으로 상륙한 뒤 동부 해안을 따라 최고 풍속 초속 50m의 빠른 속도로 북상했다....
"직장인들 홀딱 반했다"…국밥 찾던 男도 돌변하게 만든 음식 [여기잇슈] 2023-07-18 20:00:02
샐러드를 촬영해 올리거나, '샐러드 맛집' 리스트 등을 공유하는 모습 등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이날 기준 인스타그램에서 샐러드 관련 해시태그(#)가 달린 게시물은 약 277만개였다. '샐러드 맛집' 관련 게시물은 약 44만7000개로 집계됐다. 18일 정오 서울의 대표 오피스 지역인 광화문부터 시청 일대 샐...
[단독] 시총 11조 회사 클라쓰…BTS 집 '하이브 사옥'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7-04 07:00:09
박지원 대표, 공용공간 ‘포럼’서 회사 소식 공유건물 최상부인 19층에는 오디토리움의 역할을 하는 ‘포럼’(FORUM)과 사내카페 ‘프릳치’, 야외정원 ‘콤브’가 있다. 먼저 커뮤니에케이션 공용 공간인 포럼은 박지원 대표가 회사 소식을 공유하는 공간인 동시에, 조직별로 워크숍이 이뤄진다. 이날은 신입 직원들의 교...
"한국 좋다고 이런 일까지…" 요즘 日 20대 여성들 붐비는 곳 2023-06-25 11:15:01
가게에서도 한국어로 된 각종 과자와 젤리가 제일 앞 매대를 차지하고 있는 풍경이 아주 흔하다. 현지에 거주하는 일본 전문가 이요한씨는 "'메다마쇼힌(目玉商品)'이라고 부르는 가게 앞 특가할인 상품 코너에는 반드시 한국 젤리와 과자가 있다"며 "한국산이 아니라도 한국어가 일단 들어 있어야 인기를 끈다"고...
"맛집 비결 아낌없이 전수"…20만명 다녀간 이 곳 2023-06-23 21:04:03
또 맛집이 되는 비결까지 공개한다면 가게를 열려는 예비 창업자들 부담이 확 줄어들겠죠. 누구나 맛집이 될 수 있도록 비결을 알려주는 배민 아카데미가 누적 수강생 20만 명을 넘겼습니다. 유오성 기잡니다. [기자]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모인 이곳은 서울 송파구에 있는 배민 아카데미입니다. 수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