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만원이요?"…30만원도 위태로운 에이피알 2024-02-28 10:05:10
직후에는 공모가(25만 원) 대비 87% 오른 46만 7,500원까지 급등했지만 이후 31만 7,500원에 장을 마쳤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상장을 통해 모집한 공모 자금을...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기록하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탄력 관리를 제공한다. 30만원대인 기존 제품과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뷰티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시기는 2015년이다.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비트코인 파죽지세 '폭등'…관련주 고공행진 [마켓플러스] 2024-02-27 17:36:50
'김희선 미용기기'로 유명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를 비롯해 '에이프릴스킨',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이피알은 기관투자자 수요예측에서 공모가를 희망 범위(14만 7천 원∼20만 원) 상단을 초과한 25만 원에 확정하고, 공모청약에서 증거금 14조 원을 끌어모으면서...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이번에 내놓는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탄력 관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30만원대인 기존 제품과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뷰티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건 2015년부터다. 화장품 ODM(제조사개발생산) 기업인 코스맥스,...
에이피알, 코스피 입성 첫날 공모가의 1.3배로 마감(종합) 2024-02-27 15:44:04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66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14만7천∼20만원) 상단을 초과한 25만원으로 확정됐다. 이어진 공모주 청약에서는 1천112대 1의 경쟁률을...
연대 휴학하고 사업 도전…'1조 주식부자' 등극한 30대 창업가 2024-02-27 10:30:26
성장성은 둔화되고 있다. ‘널디’ 매출액은 900억원대로 메디큐브에 이어 제 2의 사업으로 분류된다. 지난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은 3718억원, 영업이익은 698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7.9%, 277.6% 증가한 수치다. 에이피알은 향후 어플 이용해 메디큐브의 미용 기기와 어플을 묶는 것이 목표다. 지난...
증거금 14조 모았던 기대주…상장하자 몸값 3조 2024-02-27 09:18:20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올해 첫 조 단위 IPO 대어인 에이피알은 기관 수요예측과 일반 청약에서 모두 흥행하면서 관심을 모았다. 에이피알은 이달 초 수요예측에서...
[특징주] 에이피알, 코스피 입성 첫날 공모가의 1.6배로 출발 2024-02-27 09:14:3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66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14만7천∼20만원) 상단을 초과한 25만원으로 확정됐다. 이어진 공모주 청약에서는 1천112대 1의 경쟁률을...
[IPO챗] '김희선 미용기기' 에이피알 상장…올해 첫 코스피 '따따블'? 2024-02-24 12:00:00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에이피알은 올해 첫 '대어급' 신규 상장사로, 시장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지난 14일부터 이틀간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 결과, 경쟁률 1천112.54대 1을...
에이피알도 활용한 CJ온스타일 원플랫폼…"중소뷰티 등용문으로" 2024-02-21 08:37:50
메디큐브'를 운영하는 에이피알(APR)이다. 메디큐브는 지난해 CJ온스타일에서만 매출이 470% 이상 급증하며 압도적인 홈뷰티 디바이스 1위 브랜드가 됐다. 신제품 출시 때마다 TV부터 모바일 라이브까지 원플랫폼으로 전방적인 마케팅을 펼친 결과다. CJ온스타일은 에이피알의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보고 지난해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