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윤찬 연주로 봄 알린다'…신세계스퀘어 신규 영상콘텐츠 공개 2025-02-26 06:00:11
있는 영상을 연출하는 '아나몰픽' 기법을 활용해 고객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신세계는 기대했다. 신세계는 이외에 자체 제작한 영상 콘텐츠로 즐거운 쇼핑 공간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4일에는 하츠투하츠의 뮤직비디오를, 25일에는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를 연이어 공개해 서울을 대표하는...
"남친이랑 취미생활" 1030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2025-02-24 14:31:33
가능하다. 새로운 영상 표현을 원하는 포토그래퍼나 영상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한 셈이다. 유튜버 늘자 영상 기능 강화…공략 대상도 변화Z fc는 2021년 7월 실버 색상으로 처음 출시됐다. Z f와 마찬가지로 FM2와 유사한 디자인이 특징인 미러리스 카메라다. 이 제품은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높다. 조작성이 우수한 데다...
계란값 폭등에 "나도 해볼까"…SNS서 난리난 영상이 [영상] 2025-02-24 08:58:01
영상을 자신의 틱톡 계정에 게시한 한 틱톡 크리에이터 마그다는 "모두가 계란 가격과 모든 게 얼마나 비싼지에 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놀랍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는 2012년부터 SNS를 했지만, 인기를 누린 것은 최근 들어서다. 그는 지난달 계란과 관련된 영상이 주목받으면서 틱톡 사용자들로부터 미국 전역 마트의...
가입자 10명 중 7명이 외국인인 국내 AI 서비스?…세 달새 4배 성장한 '이곳'은 2025-02-20 15:26:23
급성장하고 있다. AI 비디오 트랜슬레이터는 영상 속 화자의 음색을 살려 입 모양까지 생성해 내는 오토 더빙 서비스다. 이스트소프트는 주로 국내외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며 페르소닷에이아이 성장을 가속하는 중이다. 지난 1월에는 더빙 품질을 높여주는 '오디오 분리 기능'을 추가해 사용성을 높였다. 김생근...
'아조씨' 추성훈 "집 공개, 유일하게 하고 싶지 않았다" 2025-02-20 11:08:30
이종격투기 선수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추성훈이 콘텐츠 제작에 대한 솔직한 견해를 밝혔다. 추성훈은 아레나 3월호와 진행한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화제가 됐던 집 공개 콘텐츠에 대해 "유일하게 집 공개만큼은 안 하고 싶다고 했었다"고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추성훈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유튜브...
레페리, 알렉스디자인 인수 2주년 성과 발표…'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 본격 확대 2025-02-17 16:46:09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인테리어 기업 ‘알렉스디자인(ALX Design)’ 인수 2주년을 맞아 사업 성과를 발표하며,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원스탑 운영대행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17일 밝혔다. 국내·외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사업에 주력하며 실적을 경신해 온...
'다꾸' 유행하더니…"인증샷에 필수" 2030 여성들에 인기 폭발 2025-02-17 10:19:32
‘인벤타리오: 2025 문구 페어’ 얼리버드 티켓은 발매 3일 만에 전량 매진됐다. 문구 페어는 29CM가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박람회로 오는 4월 2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문구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규림, 숭, 올리부가 포인트오브뷰, 오이뮤, 모스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아이템을 문구...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AI 에이전트 기술로 콘텐츠 제작의 미래를 디자인하는 ‘테라콘텐츠’ 2025-02-09 13:50:23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실제 프로젝트를 통해 크리에이터 1인당 작업 효율성을 분석했습니다. 교육 콘텐츠 분야에서는 400%에 가까운 생산성 향상을 보였고, 영화와 광고 분야에서도 평균 250% 이상의 효율성 개선을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실증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5년부터는 AI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체계적...
차재승 윗유 대표 “이제는 연 매출 1000억이 목표” 2025-02-06 11:11:52
개최, 크리에이터 1대1 맞춤형 상담 서비스인 ‘윗유 상담소’ 운영 등으로 크리에이터들과의 팀워크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 올해 윗유는 글로벌 숏폼 커머스에 더 적극 나선다. 숏폼 알고리즘 기반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지원하는 ‘커머스 전략팀’을 강화하고, 인공지능(AI) 기반의 다국어...
경희대학교, ‘LINC 3.0 사업 지·산·학협력 성과 공유 및 RISE 체계 대비 네트워킹을 위한 성과교류회 개최’ 2025-02-06 10:11:45
패션 크리에이터 사업단을 구성하고 ‘동고리’라는 매칭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시작으로 한다. 이를 통해 동대문구 패션봉제시장을 디지털화하고 디자이너와 매칭을 제공하여 자연스럽게 동대문 봉제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신규(학생) 디자이너의 창업 지원까지 이어지는 연계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