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K-뷰티’ 대장주 등극…아모레 제치고 '시총 1위' 2025-08-06 10:51:34
에이지알(AGR)'과 '메디큐브' 화장품 등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외형을 확장하고 있다. 에이지알은 미세전류를 통해 피부 탄력을 높이고 화장품 흡수를 도와주는 기기로, 평균 가격대가 20만~30만원에 달한다. 단가가 높은 만큼 객단가도 올라간다. 뷰티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메디큐...
에이피알 상반기 영업이익 1천391억원…작년 한해 넘었다(종합) 2025-08-06 10:22:57
사업 부문별로는 화장품과 뷰티(향수·이너뷰티 등) 부문이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2천27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이는 작년 동기와 비교해 3배 증가한 것이다. 에이피알은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가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인기제품인 '제로모공패드'를 비롯해...
김희선 이어 장원영 내세우더니 주가 날았다…'몸값 8조' 대박 [종목+] 2025-08-06 10:14:07
경우 행사 시작과 함께 뷰티 전체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콜라겐 젤리 크림과 딥 비타 씨 패드 등 다른 화장품 라인도 부문별 1위에 올랐다. 신승진 삼성증권 투자정보팀장은 이달 추천 종목에 에이피알을 신규로 편입하면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는 미국과 유럽, 일본에서 압도적인 1위를 유지하는 등 K뷰티의...
에이피알, 역대 최대 실적…'1조 클럽' 가입 정조준 2025-08-06 09:51:24
전 부문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통상 2분기는 업계 비수기로 불리나, 에이피알은 2개 분기 연속 시장 기대치를 넘어서는 성적표를 받았다. 올해 상반기 전체 실적 역시 ‘사상 최대 반기 실적’을 경신했다. 에이피알의 상반기 연결 기준 잠정실적은 매출 5,938억 원, 영업이익 1,391억 원이며, 이는 전년 동기...
쿠팡, 대만 등 성장사업에 1.3조 투자…"K뷰티 중기 수출 늘린다" 2025-08-06 09:33:09
15억80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3.3% 늘었다. 화장품(42.8%), 전자응용기기(32.3%) 등이 큰 증가폭을 보였다. 유통업체 관계자는 “미국발 관세 협상으로 인한 수출 어려움 속에 앞으로 대만 로켓배송과 로켓직구 판로가 늘어날 것 같다”고 말했다. 경기 성남에서 ‘젤네일’ 가성비 상품을 만드는 황서윤 바르고코스...
갤럭시Z폴드7 검색량 신고점…"AI 활용성 진화" 2025-08-05 15:08:21
화장품 브랜드로는 아모레퍼시픽의 코스알엑스, 네오팜의 리얼베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미용기기에서는 슈링크로 유명한 클래시스의 볼뉴머가 검색량이 많이 늘었는데요, 좀 찾아보니까 러시아 쪽에서 검색이 증가한 걸로 보였습니다. 색조화장품에서는 클리오의 페리페라가, 게임에서는 크래프톤의 펍지, 엔터에서는...
아이큐어 "횡령 혐의 최영권 회장 사임…피해 회복 위한 손해배상 청구" 2025-08-05 14:05:52
근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업 부문별 실적도 회복세다.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자체상표생산(OBM) 부문은 올해 1분기 기준 처음으로 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제약 부문에서는 최근 2년간 전세계 40여개국을 대상으로 누적 약 3000억원 규모의 해외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실적 반등 기반을...
미 기술주 랠리 속 팔란티어 실적 호조, 국내 AI 관련주 주목 2025-08-05 08:50:35
- HMM의 벌크 부문 매출 4년새 2.5배 이상 증가, 컨테이너 시황 하락에 따른 리스크 분산 전략 성공 여부 주목 - 국내 증시에서 코스피 한 달 전 수준 회귀, 전문가들은 공매도 상위 종목의 하방 압력 경고 - 공매도 순보유 잔고 금액 1위는 셀트리온, 최근 실적 전망치 하향 조정이 원인이며 화장품 대형주인 LG생활건강과...
롯데온, 디올뷰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2025-08-05 06:00:06
명품 화장품 뷰티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협약식에는 박익진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 대표를 비롯해 황형서 마케팅 부문장, 박은호 영업 부문장 등 주요 임직원, 김백남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지사장과 관계자가 참석했다. 박익진 롯데온 대표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급변하는 뷰티 시장 속에서 롯데온의...
K뷰티 호황에도 아모레만 웃었다…격차 커지는 뷰티3사 2025-08-02 18:26:38
전년 동기 대비 164% 증가했다. 럭셔리 부문에선 설화수 윤조 에센스, 아이오페 레티놀 등이 견조한 판매 흐름을 보였고 프리미엄 부문에서는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한율 어린쑥 클렌징 흡착 팩폼’ 등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호응을 얻었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적자’, 애경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