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콧대 꺾인 명품…"백이 안 팔린다" 2014-10-27 21:04:03
않긴 마찬가지다. lvmh그룹의 패션·잡화 매출은 2012년 71억7900만유로(약 9조5872억원)였으나 지난해 71억3900만유로(약 9조5338억원)로 감소했다. lvmh그룹에서 이 부문 매출이 줄어든 것은 최근 10년 내에 처음이다.간판 브랜드인 루이비통의 인기가 주춤하면서 그룹 매출에도 악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10-22 17:45:44
뉴욕 패션 잡화 브랜드 리키로제타에서 ‘레이디 럭스, 세컨드 클러치’를 출시했습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다코다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촉감과 가죽 본연의 컬러 발색력으로 사용하면 할수록 고급스러움이 더해진다는 설명인데요. 블랙, 프론즈 베리, 오션 블루 3가지 컬러에,...
한예슬, 뉴욕 길거리도 런웨이로 만들어버린 '우월한 비주얼' 2014-10-21 17:18:24
공개했다.최근 한예슬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잡화브랜드 '덱케(decke)' 화보에서 뉴욕 파파라치 컨셉으로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우아함을 선보였다.화보 속 한예슬은 시크한 퍼 장식의 롱코트와 함께 한 손엔 프린지 백을 들거나, 클래식한 매니시 룩에 독특한 질감의 클러치, 도트백 등...
'고현정 브랜드' 에띠케이, 론칭 방송에서 35억원 판매 2014-10-20 13:53:20
현대홈쇼핑과 톱스타 고현정씨가 함께한 패션 토털 브랜드 에띠케이가 첫 론칭 특집전서 3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현대홈쇼핑을 통해 지난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3시간동안 선보인 에띠케이 론칭 특별전에서는 2014 f/w 패션의류 및 잡화 아이템을 총 집합해 원스톱 코디네이션 방송을 선보였다.이날 방송에서는 의류,...
[명품의 향기] 심플한, 그래서 우아한, '발리' 2014-10-20 07:03:17
고급 패션 브랜드 '발리(bally)' [ 임현우 기자 ] “발리는 자신만의 특색과 어마어마한 잠재력을 갖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사람들이 진짜 신고 입을 수 있는 상품들을 부드러운 럭셔리 스타일로 만들려 합니다.”스위스 고급 패션 브랜드 ‘발리’의 디자인 디렉터 파블로 코폴라의 설명이다....
파리지앵이 빠져들었다 한국의 패션 스타일에 2014-10-18 18:01:00
편집매장 레클레어에 들어갔다. 레클레어는 콜레트와 함께 패션의 본고장 파리에서 유행을 선도하는 양대 편집매장이다.준지는 에티엔마르셀가의 또 다른 유명 편집매장 카부키에도 들어가 있다. 프랑스의 르 피가로는 지난 6월 준지의 2015 봄·여름(s/s) 컬렉션에 대해 “파리의 오트쿠튀르(고급 맞춤복) 기...
[신설법인 현황] (2014년 10월9일~2014년 10월15일) 서울 2014-10-17 17:06:00
▷지엘오이엔티(정효선·10·가발,액세서리,의류,패션잡화,도소매업) 영등포구 영등포로5길 19, 609호 (양평동2가,동아프라임밸리) ▷지유티케이(김영경·10·미가공식품과 국내산 농, 수, 축, 임산물 도소매업) 서초구 효령로53길 45, 2층 (서초동,서초이오빌 201-31호(네스트비즈니스센터))...
씨제이상사, `비아모노(Viamonoh)` 런칭 10주년 기념메달 증정 2014-10-17 11:21:51
학교 가방과 여성 핸드백이 주를 이루던 한국의 잡화시장에 강력한 컬러와 캐주얼 감각을 가방에 입혀 2004년에 런칭한 비아모노는 10~20대 학생들의 백팩과 캐주얼 가방 뿐만 아니라 20~30대 소비자를 위한 트렌드 가방과 트래블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왔다. 다수의 해외 수입브랜드가 독점하다시피한 패션...
인디에프, 잡화브랜드 '모스바니' 론칭 2014-10-15 18:30:39
인디에프는 패션잡화 브랜드 모스바니(mosvani)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모스바니는 노르웨이의 항구도시 모스키네스에서 영감을 얻었고,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품은 인디에프의 여성복브랜드 조이너스, 꼼빠니아, 예츠, 예스비 매장에 숍인숍 형식으로...
나를 위한 투자! 20대의 셀프 네일 트렌드 2014-10-15 10:34:08
패션’과 ‘뷰티’에 특별히 민감한 것은 생물학적으로도 어쩔 수 없는 기정사실. 옷이나 액세서리 및 잡화와 같은 패션 아이템부터 바디와 스킨의 기능성 제품, 색조 메이크업 까지 시장의 매출을 올려주는 주축이 되기도 하고 sns 입 소문으로 대박과 매출 하락의 줄타기를 결정하는 주축이 되기도 한다. 지금,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