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행 예감] ‘피부 다이어트’는 이렇게 2013-02-15 09:53:02
고급 에스테틱에서 인기 있는 필링 성분이며 고가의 거미 테라피를 집에서 체험할 수 있다.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필링 제형으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산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매일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새내기 피부에 적합하다. 뷰티 전문가가 추천한다! ‘각질 제거’ 대표 상품 모아보기...
여권 없이 즐기는 해외화장품 쇼핑 "그곳에 가면 트렌드가 보인다" 2013-02-14 09:44:01
에스테틱 브랜드 아르노는 2013년 1월 cj올리브영을 통해 프리미엄급 진주 펄라인을 국내 처음으로 소개했다. 손상된 피부에 작용해 세포 스스로 재생과 복구를 촉진시키는 진주 성분을 비롯해 6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준다. ● 미국, 세계 경제대국의 대표 코스메틱 화장품! 전세계 여성들이...
[한경 마케팅 대상]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中·日과 협력…화장품ODM 아시아 1위 성장 2013-02-04 15:31:01
그 외에 발효한방연구소, 석오생명과학연구소, 에스테틱r&d센터 등 전문 r&d 인프라를 꾸준히 확대하며 산학 협력 연구와 특정 영역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를 함께 진행한다. 한국콜마는 국내 화장품 업계를 선도해온 기술력과 경험을 발판으로 해외시장으로까지 눈을 돌려 2010년부터 중국 베이징 공장을 본격...
루트로닉-美 존스 홉킨스, ‘탈모’ 치료 공동 임상 연구 2013-02-04 11:03:01
전 세계 에스테틱 레이저 10대 기업에서 ‘토털 메디컬 솔루션(total medical solution)’기업으로 확장하겠다는 전략이다.이번에 회사가 손잡은 미국 존스 홉킨스 의대는 미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의과대학 중 하나다. 지난해 ‘u.s. news & world report’가 2위로 선정한 바 있으며, 소속 병원은 지난...
약손명가 골기테라피 日서 재발매 “작은 얼굴의 비법이 책으로 돌아왔다” 2013-02-04 05:47:46
[김지일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약손명가에서 일본(현지 브랜드명 ‘약수명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펴낸 뷰티 케어 북 ‘초 작은 얼굴! 약손명가의 골기테라피’(이하 ‘골기테라피’)를 재발매했다. 약손명가는 이병철 회장이 직접 고안해 낸 골기요법과 김현숙 대표이사의 34년 뷰티케어 노하우를 융합한 뷰티...
‘귀차니스트’를 위한 초간단 셀프뷰티 제품이 뜬다! 2013-02-01 23:45:01
있다. 에스테틱에서나 가능한 관리를 집에서 받는 홈케어 제품부터 매일 하는 메이크업 단계를 줄여주는 제품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시간과 돈을 절약하면서 피부도 가꿀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 관리단계는 줄이고 편리함은 더한 간편 아이템 우중충하고 쌀쌀한 날씨는 꾸미는 것조차 귀찮아지게 만든다. 이러한...
남성들도 원하는 "송중기 피부"…만들어줄 곳은 어디? 2013-01-31 17:57:21
남성화장품과 남성분들만의 전용공간으로 남성에스테틱 프랜차이즈이다. 미남은 남성피부관리 및 남성동안관리 남성얼굴축소관리 등 고객만을 위한 편안하고 깔끔한 관리공간과 프로그램 자체가 남성분들의 기호에 맞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송중기같은 피부와 슬림한 하체라인을 추구하는 요즘 시대...
눈썹 문신 한 20대, C형 간염 걸려…"전문적인 반영구 화장 클리닉 찾아야" 2013-01-31 14:15:40
무허가 개인 시술소, 에스테틱, 찜질방, 미용실 등에서 전문적이지 않은 시술이 이루어지고 있고, 비위생적인 관리로 인해 에이즈와 C형 간염, 알레르기, 피부 질환 감염 등 다양한 질병에 노출될 수 있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최근에는 이렇게 눈썹 문신에 대한 위험성이 부각되면서 전문적인 반영구화장 시술을 받을 수...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의 성공노하우 출간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 2013-01-31 08:28:02
[김지일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의 김현숙 대표이사가 자신의 성공스토리를 담은 자서전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이하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를 출간했다. 최근 약손명가를 비롯해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를 론칭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김현숙 대표는...
에오스보떼, 새벽여신의 아름다움을 담다 2013-01-29 09:52:44
[뷰티팀] 1월12일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약손명가가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를 론칭했다. 약손명가의 34년 역사와 현대과학기술의 힘으로 탄생한 에오스보떼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새벽의 여신 에오스(eos)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프랑스어 보떼(beaute)의 합성어로 ‘새벽이슬처럼 투명한 아름다움’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