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상반기 영업이익 1천391억원…작년 한해 넘었다(종합) 2025-08-06 10:22:57
사업 부문별로는 화장품과 뷰티(향수·이너뷰티 등) 부문이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2천27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이는 작년 동기와 비교해 3배 증가한 것이다. 에이피알은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가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인기제품인 '제로모공패드'를 비롯해...
김희선 이어 장원영 내세우더니 주가 날았다…'몸값 8조' 대박 [종목+] 2025-08-06 10:14:07
패드'의 경우 행사 시작과 함께 뷰티 전체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콜라겐 젤리 크림과 딥 비타 씨 패드 등 다른 화장품 라인도 부문별 1위에 올랐다. 신승진 삼성증권 투자정보팀장은 이달 추천 종목에 에이피알을 신규로 편입하면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는 미국과 유럽, 일본에서 압도적인 1위를 유지하는...
에이피알, 역대 최대 실적…'1조 클럽' 가입 정조준 2025-08-06 09:51:24
전체 영업이익(1,227억원)을 초과 달성했다. 사업 부문별로는 화장품 및 뷰티 부문의 가파른 성장이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전 세계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폭발한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2분기 해당 부문에서만 2,27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세 배 오른 수치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 역시 2분기 매출액...
쿠팡, 대만 등 성장사업에 1.3조 투자…"K뷰티 중기 수출 늘린다" 2025-08-06 09:33:09
성장 사업 부문 매출이 같은 기간 33% 증가한 1조6719억원을 기록했다. 쿠팡이 대만에 처음 진출한 2022년 4분기 성장 사업 매출은 1806억이었는데, 2년 반 만에 9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인 것이다. 대만 사업이 순항하면서 쿠팡은 성장 사업 투자를 늘리겠다는 방침이다. 거랍 아난드 쿠팡 CFO는 이날 “성장 사업 가운데...
롯데온, 디올뷰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2025-08-05 06:00:06
협업을 통해 디지털 기반의 명품 화장품 뷰티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협약식에는 박익진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 대표를 비롯해 황형서 마케팅 부문장, 박은호 영업 부문장 등 주요 임직원, 김백남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지사장과 관계자가 참석했다. 박익진 롯데온 대표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급변하는 ...
지금 주목해야 할 밸류업 추천주 12선 - CJ 2025-08-04 06:01:28
K뷰티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국내 오프라인 매출을 성장시켰으며, 이런 흐름은 중장기적으로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핵심 비상장회사인 CJ푸드빌은 연내 미국 조지아주에 뚜레쥬르 생산공장을 완공할 예정이라, 장기적으로 물류 효율화를 꾀해 K베이커리 시장에서 수익성을 제고할 수...
韓대표 운용사 총출동…싱가포르 패밀리오피스 수십곳 참석 2025-08-03 17:12:53
K뷰티 등에서의 바이아웃 투자 기회를 소개한다. 정종우 글랜우드PE 부대표는 대기업의 사업 부문을 떼내는 카브아웃(carve-out) 거래 흐름과 노하우를 발표한다. 김양한 KKR 대표는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한국의 인프라 투자 기회를 설명한다. 한국 PEF를 대표하는 MBK파트너스와 IMM PE, H&Q코리아 등은 패널...
바이오판 '역대급 실적'…셀트리온·삼성 다 터졌다 2025-08-03 07:13:00
상승(1천897억원)을 기록했다. 전문의약품 부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3% 늘었고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리바로젯'의 경우 35.3% 실적 성장을 냈다. 반면 일부 기업은 원가율 상승 등으로 영업이익 감소를 겪었다. 동아에스티[170900] 2분기 영업이익은 40억원으로 43.4% 줄었다. 회사는 전문의약품, 해외사업...
K뷰티 호황에도 아모레만 웃었다…격차 커지는 뷰티3사 2025-08-02 18:26:38
전년 동기 대비 164% 증가했다. 럭셔리 부문에선 설화수 윤조 에센스, 아이오페 레티놀 등이 견조한 판매 흐름을 보였고 프리미엄 부문에서는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한율 어린쑥 클렌징 흡착 팩폼’ 등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호응을 얻었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적자’, 애경산...
‘제2의 테슬라’ 어디에?…메리츠증권이 짚은 ‘넥스트 빅싱’ 2025-08-02 09:01:09
K뷰티는 많다. 화장품 밸류체인 중 ODM 부문에서는 코스맥스, 한국콜마, 씨앤씨인터내셔널, 유통 부문의 실리콘투와 올리브영(비상장), 브랜드 중에선 에이피알, 브이티, 아이패밀리에스씨, 구다이글로벌(비상장), 더파운더즈(비상장), 비나우(비상장), 서린컴퍼니(비상장) 등이 있다. 구다이글로벌은 조선미녀, 티르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