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 갔더니 물건이 없대요"…인기 제품 확 바뀐 이유 [트렌드+] 2025-09-04 11:59:01
키트 제품이다. 다이소가 적극적으로 뷰티 제품 라인업을 늘린 결과다. 또 다른 변화는 식품군의 판매 변화다. 예전엔 간단한 간식류가 많았다면 이젠 건강기능식품이 다이소몰 식품 분야의 상위 랭킹을 차지하고 있다. 대웅제약이 내놓는 오메가3 제품이 1위다. 3~5위 모두 대웅제약의 제품이 차지하고 있다. 다이소를...
신세계라이브쇼핑, 협력사 배송에도 '내일 도착' 서비스 적용 2025-09-03 08:49:51
다음 날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지금껏 신세계라이브쇼핑 물류센터에서 출발하는 상품에만 적용해왔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은 상품 출발지와 관계 없이 동일한 배송 속도를 경험할 수 있게 됐고, 협력사는 빠른 배송으로 인한 매출 증대와 함께 물류비 절...
중기부, 미국 상호관세 피해우려 기업에 4조6천억원 지원 2025-09-03 07:00:05
두 곳을 구축해 배송 서비스를 개선할 예정이다. 중기부는 수출 경쟁력 고도화를 위한 중장기 전략도 병행한다. 내수 강소기업의 수출 전환을 돕는 모델을 마련하는 동시에 '체험-문화-관광-산업'을 결합한 'K-뷰티 통합 클러스터'를 조성해 해외 소비자와 바이어를 공략한다. 이와 함께 '4대 K-소비재...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국가 간 신용카드 할부 결제 솔루션 ‘나누페이(NanuPay)’를 운영하는 ‘딜미’ 2025-09-02 20:34:35
대표는 “국내에서 매우 활성화 되어있는 할부 서비스를 해외에서 발행한 카드를 대상으로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력이 있다”며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서비스이며, 해외 금융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나누페이는 국내외 다양한 금융기관 및 가맹점과의 협업 구조를 바탕으로 국가...
"드디어 中단체관광객 온다"…역대급 쇼핑전쟁 예고에 '들썩' 2025-09-02 19:00:01
매력적으로 패키징하느냐에 따라 장기적 성패가 갈린다는 분석이다. 업계 관계자는 “중국 단체관광객의 복귀는 면세업계에 숨통을 틔워줄 기회”라면서도 “송객수수료 문제와 환율 불확실성 등 구조적 리스크는 여전하다. 각 사가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으로 새로운 수요를 끌어와야 실질적인 회복세가 가능하다”고...
토스 페이스페이 40만명 가입…내년까지 가맹점 100만곳 확보 2025-09-02 16:55:43
편의점, 카페, 외식, 영화관, 뷰티, 가전 등 전방위 브랜드와 협업할 방침이다. 토스는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그간 회사는 간편송금, 신용조회, 대출 비교, 투자, 은행, 증권 서비스까지 모바일 플랫폼 내에서 금융 서비스 전반을 영위하도록 영역을 확장해왔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페이스페이를 기점으로 오프라인...
‘찰칵’ 1초 결제…얼굴만 대면 인증부터 지불까지[현장] 2025-09-02 15:41:01
토스는 편의점, 카페, 외식업체를 비롯해 영화관·패션·뷰티·가전 매장 등으로 서비스 범위를 넓히며 일상 전반으로의 확산을 추진하고 있다. ◆보안 우려에 “원본 저장 안 하고 암호화” 토스는 보안 우려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다”고 강조했다. 이날 발표를 맡은 최준호...
블랙스톤, 준오헤어 인수 본계약 체결…8000억 밸류 인정받았다 2025-09-02 14:44:06
내부 인재 양성 시스템과 서비스 표준화 프로세스를 갖췄다는 평을 받는다. 사내 교육기관 준오아카데미를 통해 미용사를 수년간 정규 교육한 뒤 실전에 투입하는 방식이다. 매년 수백 명의 신입이 이 과정을 거쳐 현장에 배치된다. 대부분의 매장이 직영으로 운영되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블랙스톤이 준오헤어의 새...
美 블랙스톤, 미용실 프랜차이즈 준오헤어 수천억원대 인수(종합) 2025-09-02 13:25:28
상무는 "한국형 뷰티 서비스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준오헤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트렌드의 최전선에 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 상무는 이어 "소비자 뷰티·웰니스 서비스는 블랙스톤의 아시아 PE 사업에 있어서 중요한 투자 테마이며, 당사는 최고 수준의 자원과 전문성을 통해...
토스 '페이스페이' 가입자 40만 돌파…연내 전국 확대(종합) 2025-09-02 11:44:09
영화관, 뷰티, 가전 등 전방위 브랜드와 협업할 방침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토스는 간편송금, 신용조회, 대출 비교, 투자, 은행, 증권 서비스까지 모바일 플랫폼 내에서 금융 서비스 전반을 영위할 수 있도록 영역을 확장해왔다고 자평했다. 페이스페이를 기점으로는 오프라인 결제 환경까지 지평을 넓히겠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