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CT 정우, 팬사랑 뚝뚝 '슈가'보이…첫 싱글 28일 발매 2025-11-24 09:53:36
완벽한 피지컬을 두루 갖춘 '에이스'로서 음악·패션·MC 등 여러 분야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왔다. 이번 싱글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NCT 정우는 11월 28일 오후 3시와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단독 팬미팅 '골든 슈가 타임(Golden...
"아이돌 팬덤 겨냥"…무신사, K컬처 전용 상품관 'K커넥트' 출시 2025-11-24 09:50:34
패션플랫폼 무신사가 K컬처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K커넥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커넥트는 K팝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 국내외 영향력 있는 인물과 협업한 상품을 소개하는 서비스다. 의류·잡화부터 굿즈·앨범·공연 및 전시 관람권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서비스 명칭에는 ‘한국 문화를...
무신사, 'K-커넥트' 론칭…"K팝 굿즈 판다" 2025-11-24 09:46:05
콘텐츠 상품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와 포토 카드 등을 선보이고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열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K-커넥트'를 중심으로 아티스트·IP 기반 비즈니스 협업을 확대해 패션·음악·아티스트 굿즈가 결합된 새로운 K컬처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고...
"완판 전에 쟁여둬야겠네"…'4500원' 지드래곤 맥주 나왔다 2025-11-24 09:25:56
GS25는 지드래곤이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일본 맥주 브랜드 ‘히타치노네스트’가 제작에 참여한 ‘데이지에일’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의 핵심 키워드는 지드래곤을 상징하는 ‘데이지’다. 상품 전반에 데이지의 상징성과 감성을 녹여내기 위해 레시피부터 패키지까지...
무신사, 'K-커넥트' 서비스 출시…"아티스트 굿즈 선봬" 2025-11-24 08:31:46
선보인다. 또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와 포토 카드 등을 선보이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K-커넥트를 중심으로 아티스트, 지식재산권(IP) 기반 비즈니스 협업을 확대해 패션과 음악, 아티스트 굿즈가 결합한 새로운 K컬처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GS25, '데이지에일' 맥주 출시…"지드래곤 브랜드와 협업" 2025-11-24 08:16:05
양조장 '히타치노네스트'와 지드래곤의 패션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해 만들었다. 상품 키워드는 지드래곤의 상징인 '데이지'다. GS25와 피스마이너스원, 히타치노네스트는 상품 포장(패키지)과 제조법에 데이지의 감성과 상징성을 녹여내는 작업을 진행했다. 맥주는 가볍고 청량한 맛과...
'이재용 패딩' 그 회사 130% 폭등하더니…나이키도 제쳤다 [핫픽! 해외주식] 2025-11-24 07:40:01
입는 아웃도어 패션)’의 대표주자가 됐고, 이는 호실적으로 이어졌다. 상장 후 +130%...나이키·아디다스 제쳤다 21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아머스포츠는 1.18% 하락한 34.35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조정에도 최근 한달 사이 주가는 11.24% 상승했다. 지난해 2월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한 이후 주가는 129.77%...
"직접 보고 살래요"…킴 카다시안이 만든 '21만원' 옷에 열광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1-24 07:25:23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다. 24일 한섬에 따르면 지난 21~23일 사흘간 서울 성수동 톰지 성수와 더현대서울 2층에서 진행된 스킴스 홀리데이 팝업에는 5000여 명이 방문했다. 올해로 설립 7년차인 스킴스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다. 2019년 카다시안과 패션 사업가 옌스 그레데가 공동 설립했다....
"이 돈이면 한국 가야죠"…외국인들 열광한 이유 알고보니 2025-11-24 06:30:03
수요 증가에 따른 올리브영의 인바운드 매출이 기존 전망을 웃돌 가능성과 온라인 매출 비중 확대에 따라 외형성장 및 수익성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있다"고 분석했다. 업계 관계자는 "한국 문화에 대한 글로벌 관심, K-패션뷰티 쇼핑 수요가 맞물려서 여행 비수기인 겨울인 점 감안해도 전년도 보다는 증가할 것으로...
AI가 디자인 자동화…비용 60% 절감 2025-11-23 18:11:53
아식스는 60%가량의 관련 비용 절감 효과를 봤다. MCM은 AI를 활용한 패션 디자인과 3D 샘플링을 통해 디자인 효율을 50% 높였다. 리빌더AI의 3D 솔루션 ‘브링:온(VRING:ON)’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6을 앞두고 패션테크 부문과 AI 부문에서 혁신상을 동시에 받았다. 현재 KAIST, 단국대, 전북대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