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완벽男’ 지고 자신을 드러낸 ‘본심男’ 뜬다! 2013-09-05 11:23:02
있다. 실제로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남성화장품시장 규모는 5년간 연평균 15% 씩 성장, 올해는 1조원을 돌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그동안 기초 케어제품이 주를 이뤘다면 점점 자기 중심적인 소비 패턴을 보이면서 최근에는 아이크림, 에센스 등 안티에이징 제품부터 bb크림, 색조제품까지 영역이 넓어지고 ...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78월동안 매출 68%나 늘어 2013-09-05 10:36:36
선호하는 여성 컨템포퍼리(186%), 영캐주얼 (137%), 남성 캐릭터캐주얼(120%) 상품군이 놀랄 만큼 큰 폭으로 신장했으며, 아동자녀를 동반하는 30~40대 고객이 많이 찾는 아웃도어(250%), 아동(53%), 스포츠(36%) 상품군도 큰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다 의류중심의 기존의 아울렛 브랜드 구성에서 핸드백과 구두 등...
조군샵,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 2013-09-04 17:39:25
남성의류 조군샵이 2013 시즌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군샵이 진행하는 2013 시즌오프 이벤트는 이벤트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여름 상품뿐만 아니라 가을에도 입을 수 있는 남방, 긴팔 등의 아이템들도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조군샵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슈퍼스타아이, 한가위 특별 이벤트 진행 2013-09-04 15:41:53
한편, 슈퍼스타아이는 남성의류쇼핑몰로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슈즈 등 액세서리까지 패션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또한 매 시즌 문화행사와 고객과 함께 하는 공연, 볼거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
8월 백화점 3사 매출 '반짝 회복'…영업면적 확장 효과 2013-09-04 09:08:19
남성 의류 매출이 전년 대비 6% 이상 성장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대백화점은 전년보다 30% 성장한 무역센터점 리뉴얼 고(高)신장 효과를 제외하더라도 기존점 성장률이 4%대를 웃돌고 있어 긍정적"이라며 "무역점을 제외한 기존 점포의 고른 매출 회복세가 앞으로 고정비용 부담 완화 측면에서 수익성을 높여줄...
옥션, 큐레이션 기반 ‘레이디스 인 스타일’ 론칭 2013-09-03 11:03:39
3일 밝혔다. 지난 7월에 오픈한 남성패션전문관인 ‘맨인스타일’에 이어, 2명의 여성패션 전문가를 비롯해 인기소호샵이 제안하는 최신 여성패션 트렌드와 코디 팁, 스타일파인더를 통한 시간-장소-상황별 검색으로 여성 패션상품을 쉽게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레이디스인스타일’은 패션 전문 큐레이터와...
조군샵, WCS Korea 시즌 3 GSL 메인스폰서로 활동 2013-08-29 14:06:59
2, 30대의 인기를 얻어 남성의류 쇼핑몰 1위에 선정된 조군샵은모바일에서도 구현 가능한 피팅룸 '코디메이커' 등 인터넷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호응을 받아왔다. 이 외에도 조군샵은 영화 '전설의 주먹',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등의 의상 협찬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콘텐츠 사업과 함께 해...
아이더, 올 하반기 아웃도어는 `알프스 스타일`로 통한다 2013-08-29 11:34:00
기장의 남성용 롱 다운재킷도 출시하는 등 남성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눈에 띕니다. 이외에도 아동용 다운재킷, 여성용 다운 판초 재킷, 천연 가죽 스타일의 양털 부츠 등 각 라인별 보온성을 높인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 입니다. ◆ 캠핑라인·키즈라인, 가족 중심 아웃도어 트렌드 반영해 패밀리룩 강화...
신세계 센텀시티점, 30일부터 가을맞이 할인행사 진행 2013-08-29 10:01:37
고객들을 위해 ‘25대 특가상품전’도 기획했다. 남성, 아동, 잡화 생활 등 다양한 장르의 상품들을 싼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란체티의 셔츠를 9000원에, 피에르가르뎅 핸드백을 5만원, 압소바의 가을점퍼를 1만4000원에 판매하는 등 초특가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안용준 신세계 센텀시티점 홍보팀장은 “야외 활동...
'3초 다니엘헤니' 제임스, 데뷔 동시에 신한카드 광고모델 발탁 2013-08-29 09:19:19
의류, 이동통신사, 전자제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새로운 광고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는 “최근 제임스를 향해 다양한 분야의 광고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며 “제임스는 뛰어난 비주얼뿐만 아니라 전문 광고모델 못지않은 연기력과 수준급의 연주실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