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OTT에 쿠팡마저…일상이 된 '구독플레이션'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4-12 15:16:11
월 구독료를 인상했다. 그나마 광고를 시청하면 넷플릭스와 티빙은 콘텐츠를 월 5500원에 볼 수 있다. OTT 결합 통신 구독 서비스 이용료도 줄줄이 뛰었다. SK텔레콤은 ‘T우주’ 구독 서비스에 포함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상품 이용료를 오는 6월 1일부터 올린다. 아마존 무료배송 등의 혜택이 포함된 ‘우주패스 올’은...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음악을 만들 수 있는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르노 성수 곳곳에 위치한 '로장주' 로고를 찾으면 상품을 지급하는 '미션! 로장주를 찾아라'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한다. 또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한 프렌치 디저트 카페 '얀 쿠브레'는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전시장을 찾는...
'광고 노쇼 갈등' AOMG-미노이 '화해' [공식] 2024-04-11 09:50:02
아울러 "미노이가 건강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 힙합 음악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미노이가 한 화장품 브랜드 광고 촬영 노쇼를 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다. 이와 관련해 미노이는 계약 조건과 관련해 소속사와 이견이...
수녀가 성체로 빵 대신 감자칩을…중단된 이탈리아 TV 광고 2024-04-10 21:13:07
대표적인 과자 브랜드인 아미카의 30초짜리 광고는 수도원에서 수녀들이 성찬을 받을 준비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원장 수녀는 성찬식에 신자들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성찬기에 제병(얇은 빵) 대신에 감자칩을 채워 넣는다. 슈베르트의 '아베마리아'가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가운데 수녀들이 제단을 향해 줄을...
C커머스, 셀러·바이어 쓸어간다…사수 나선 K커머스 2024-04-10 20:31:11
분류해 맞춤형 광고도 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이 고급 정보를 셀러들에 개방한 건 중국 e커머스의 공세에 대응하는 수성(守城) 전략이다. 알리는 작년 10월부터 한국 브랜드 상품 전용 판매관 ‘K베뉴’를 개설해 셀러를 끌어들이고 있다. 입점·판매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오픈마켓에선 수수료가 매출인데, 이를 포기하고...
"진짜 다 뺏어가면 어쩌라고"…알리 돌풍에 네이버 '초강수' 2024-04-10 16:40:29
등을 분류해 맞춤형 광고도 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이 고급 정보를 셀러들에 개방한 건 중국 e커머스의 공세에 대응하는 수성(守城) 전략이다. 알리는 작년 10월부터 한국 브랜드 상품 전용 판매관 ‘K베뉴’를 개설해 셀러를 끌어들이고 있다. 입점·판매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오픈마켓에선 수수료가 매출인데, 이를...
"11년 다니던 직장 그만뒀어요"…워킹맘의 '파격 행보' [이일내일] 2024-04-10 06:53:01
큽니다.(웃음) 수익을 내려면 광고를 해야 하고, 광고를 약속된 시간 안에 제작해서 바로바로 올려야 하는데 그렇게 할 자신이 없고요. 그리고 너무 민망하더라고요. 제가 뭔가를 추천한다는 게. 그래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덕분에 강연 초청을 많이 받아서, 강연은 많이 하고 있습니다. ▲ '꿈꾸는 엄마의...
키·민호, SM과 재계약…"샤이니의 모든 순간 함께한 곳" 2024-04-09 14:44:48
맞는 샤이니는 뛰어난 실력과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팀으로, 지난달 홍콩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개별적으로 키는 유니크하고 콘셉추얼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만능 치트키’ 수식어에 어울리게 예능, MC,...
스키즈·임영웅·아이유…올해 트렌드는? KGMA 월간 시상 팬투표 '포문' 2024-04-08 10:33:33
노출 △일간스포츠 온-오프라인 광고 게재 및 SNS 홍보 등을 제공한다. 월간시상식 투표는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공식 투표 플랫폼인 '팬캐스트(Fancast)'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다. 투표 대상 역시 앱에 모두 공개된다.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는...
총선 50만원·대선 200만원+알파…'선거 로고송'의 세계 2024-04-07 16:46:35
청년층(28.8%)을 추월했다. 음악이 선거운동에 본격적으로 활용되기 시작한 건 1987년 대통령 선거 때다. 당시 통일민주당 김영삼 후보는 군정종식가에 ‘군정종식 김영삼, 민주통일 김영삼’이라는 가사를 넣어 불렀다. 1997년 제15대 대선 당시 새정치국민회의 김대중 후보는 DJ DOC의 ‘DOC와 춤을’을 ‘DJ와 춤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