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랭크버거, ‘카카오선물하기’ 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4-05-13 10:00:00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사전 종료되며, 제품별로 1인당 3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프랭크버거 마케팅사업부 담당자는 “‘카카오선물하기’는 단순히 모바일 쿠폰 판매처를 넘어, 중요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라며,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구매 편의성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확대에 따른 쉐보레 오너의 정비 서비스 편의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인 에이씨델코(acdelco) 전담 콜센터도 운영하는 등 gm 산하 개별 브랜드별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별 맞춤화...
"美검찰, 테슬라 자율주행능력 사기 가능성 조사중"로이터 2024-05-09 00:08:53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증거로 테슬라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모색할 가능성이 높다고 컬럼비아 로스쿨 교수이자 전직 연방 검사인 다니엘 리치먼이 말했다. 올해 지금까지 28% 이상 하락한 테슬라 주가는 머스크가 중국을 방문하고 중국에서 FSD 판매 승인을 진행한 4월 말 급등했다. 김정아 객원기자 kja@hankyung.com
영상 제작 전문 캡슐미디어(주), 50억 시리즈A 투자 유치 2024-05-08 10:00:03
영상제작자와 실무자들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와 생성형 AI 영상 제작 플랫폼을 자체 개발하여 접목해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또한 제작 콘텐츠만 1만7000여 편에 달하며, 2024년부터는 AI 영상 제작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캡슐미디어는 △한경비즈니스...
알피바이오, 젤리스틱 생산 연 1억포 돌파 2024-05-07 17:23:13
개발하여 공급하고 고객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양하고 긴급한 프로젝트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알피바이오는 "40년 동안 큰 문제없이 고객사에서 시장점유율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함께 개발과 생산을 도맡았으므로 고객사에서 프로젝트를 위탁하실 때 고품질과 안정성이 보장되어 있다...
리사, 최고 갑부 며느리 되나…루이비통 2세와 공식석상 등장 2024-05-05 11:05:42
두 번 결혼해 4남1녀를 뒀고, 막내아들인 장 아르노를 제외한 전원이 이사회에 등록됐다. 프레데릭의 경쟁자는 디올을 이끄는 장녀 델핀 아르노와 LVMH그룹 지주사에서 그룹 브랜딩을 총괄하는 장남 앙투안 아르노, 미국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의 커뮤니케이션 총괄직을 맡은 둘째 아들 알렉상드르 아르노가 꼽힌다....
한국경제신문,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과 공동으로 '제1기 AI 시대 공공브랜드 최고위 과정' 개설 2024-05-03 14:05:04
걸쳐 유명한 브랜드 전문가와 국가, 도시, 지역 및 공공커뮤니케이션 관련 국내 최고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이루어진다. 충정로 소재 한국경제신문빌딩 3층 한경아카데미에서 운영되는 이 과정은 AI기반 공공브랜드의 가치, 인공지능 전반, 빅데이터, 전략기획, 콘텐츠 마케팅, 공간 브랜딩, 퍼스널 브랜딩 등의 전문 지식을...
김환기 작품, LG전자 'AI TV'로 재해석 2024-05-02 18:44:29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LG 올레드 에보로 한국의 대표 작가 김환기를 뉴욕에 소개해 자랑스럽다”며 “공감지능(AI)으로 한층 진화한 LG 올레드 에보를 통해 예술가에게 창작 영감을, 고객에게는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뉴욕한국문화원이 다음달 13일까지 문화원 개원 45주년...
LG전자, '프리즈 뉴욕'서 올레드 에보로 김환기 작품 선보여 2024-05-02 10:00:00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LG 올레드 에보로 한국의 대표 작가 김환기를 뉴욕에 소개해 자랑스럽다"며 "공감지능으로 한층 진화한 LG 올레드 에보를 통해 예술가에게 창작 영감을, 고객에게는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writer@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캠페인' 진행 2024-04-30 09:45:13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人터뷰]"우루스 se는 진정한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