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CA협의체, 위원회 구성…계열사 통제 강화 2024-02-13 16:10:29
경영쇄신위원회를 비롯해 전략위원회, 브랜드커뮤니케이션위원회, ESG(환경·사회·지배구조)위원회, 책임경영위원회를 설치하고 필요에 따라 특수목적의 TF(태스크포스)를 운영해 유연성있게 조직을 운영해나가기로 했다. 경영쇄신위원회는 기존과 동일하게 김범수 의장이 위원장을 맡아 카카오 그룹 전체의 변화와 혁신...
카카오 CA협의체, 5개 위원회 설치…검증·통제 제체 강화(종합) 2024-02-13 16:02:02
브랜드커뮤니케이션위원회 ▲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위원회 ▲ 책임경영위원회를 설치하고, 필요에 따라 특수목적의 태스크포스(TF)를 운영해 유연성 있게 조직을 운영해 나가기로 했다. 창업자 김범수 의장이 위원장인 경영쇄신위원회는 카카오 그룹 전체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한다. 전략위원회는...
카카오 CA협의체, 5개 위원회 설치…전략위원장에 정신아 2024-02-13 15:12:05
열어 경영쇄신위원회와 전략위원회, 브랜드커뮤니케이션위원회, ESG위원회, 책임경영위원회를 설치키로 했다. 경영쇄신위원장은 김범수 창업자가, 전략위원장은 정신아 카카오 대표 내정자가 각각 맡는다. 여성 커리어 개발 스타트업 '헤이조이스' 창업자인 이나리 전 컬리 부사장 겸 헤이조이스 대표도 참여한다....
LG 올레드TV, 영화감독·색상전문가 잇단 호평…"컬러손실 없어" 2024-02-13 10:00:01
LG전자 오혜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LG 올레드 TV는 전용 AI 화질·음질 칩을 기반으로 영화감독, 컬러리스트 등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전 세계 영화 애호가들에게 차원이 다른 시청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pul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시눈, 따뜻하고 로맨틱한 봄의 무드를 담은 24 스프링 컬렉션 공개 2024-02-13 09:00:00
때부터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해 오던 살구 빛의 '피치 퍼즈' 컬러는 가디건과 블라우스, 액세서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레이스 퍼프 드레스'는 두 겹의 원단을 사용한 풍성한 퍼프 슬리브와 밑단의 레이스의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무드로...
포스코인터 홍보영상, 美 '머큐리어워즈 아너상' 수상 2024-02-12 10:02:06
머큐리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이 주관하는 기업 홍보물 분야 대표 시상식이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이번에 출품한 홍보 영상 '자연과 함께, 미래를 만들다'(With Nature, Make Future)에는 지난해 포스코에너지를 합병하면서 친환경 종합 사업회사로의 전환을 선언한 회사의...
'사장님 차' 맞아요?…자동차 회사 CEO들 '의외의 선택' 2024-02-10 13:35:44
승차감이 특징이다. 프랑스의 대표적 고성능 차량 브랜드 '알핀' A110 모델과 동일한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이 엔진은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에서 생산돼 전 세계로 수출되는 르노 브랜드의 대표 고성능 엔진이기도 하다. 대세는 SUV…전기차·하이브리드로 친환경까지 헥터 비자레알 지엠코리아 사장이 타는 차...
200만원 들고 창업한 청년…역삼동 16층 '건물주' 됐다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2-09 07:36:39
에뛰드 하우스라는 브랜드에서 인턴으로 일했어요. 이니스프리에서도 계약직으로 1년을 일했는데 이때 계약직 신분이니 망설이지도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회사의 모든걸 배우려고 했던 것 같아요. ▷화장품 브랜드 인턴십 과정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배웠다고 생각하시나요. -화장품에 대한 더 구체적인 실무적인...
한샘, 32년 만에 브랜드 로고 변경…"디지털 환경에 최적화" 2024-01-31 11:15:26
한샘홈퍼니싱, 한샘서비스 등 서브 브랜드와 계열사 BI도 변경된다. 한샘과 계열사 BI를 함께 사용하는 형식으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BI는 지난 24일 문을 연 한샘 스타필드 수원점의 매장 간판과 실내 인테리어를 시작으로 한샘몰 앱, 고객용 쇼핑백·계약서, 제품 포장, 영업사원 명함 등...
한샘, 32년 만에 브랜드 이미지 교체…"현시대 고객가치 담아" 2024-01-31 09:51:39
등 서브브랜드와 계열사 BI도 변경된다. 한샘은 계열사 BI를 함께 사용하는 형식으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BI는 지난 24일 문을 연 한샘 스타필드 수원점의 매장 간판과 실내 인테리어를 시작으로 한샘몰 애플리케이션, 고객용 쇼핑백?계약서, 제품 포장, 영업사원 명함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