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영애, LG생활건강 최장 전속 모델 계약 2018-10-25 10:18:07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LG생활건강 측은 독특한 궁중 비방을 담은 '비첩 자생 에센스'는 일명 '이영애 에센스'로 알려지면서 국내와 해외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는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고 '후'를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이끈 견인차 역할을 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후'는 2016년 국내...
LG생활건강, 배우 이영애와 재계약…'후' 역대 최장수 모델 2018-10-25 09:16:13
비첩 자생 에센스’는 일명 ‘이영애 에센스’로 알려지면서 국내와 해외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으며, ‘후’를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이끈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기도 했다. 또 이영애는 ‘후’의 모델로서 브랜드의 위상을 알리는 행사인 ‘후...
LG생활건강, '후비첩 자생에센스 스페셜' 출시 2018-09-27 09:16:16
LG생활건강, '후비첩 자생에센스 스페셜' 출시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LG생활건강은 경복궁 교태전 아미산 정원의 모습을 담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왕후가 사계절 내내 눈으로 보고 즐긴 아미산 정원의 아름다운 화계(花階·꽃...
세계 미녀들도 주목한 한국 발효화장품 ‘숨(SUM) 37도’ 2018-07-24 18:19:00
수상자는 “중국에서 lg생활건강의 더히스토리오브후 비첩순환에센스를 써보고 만족했었는데 숨 로시크숨마 에센스가 더 좋은 것 같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18 월드뷰티퀸’ 1위 alisa manenok(러시아)와 3위 kimberly vunng(말레이시아)를 비롯 중국, 태국, 타이완 출신 등의 수상자들 또한 ‘숨 로시크숨마...
LG생활건강, '2018 후 궁중연향 in 홍콩' 행사 개최 2018-06-22 09:30:07
등의 독창적인 작품을 전시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후'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견인차 구실을 해 온 대표 제품으로, 지난해 연간 판매량이 약 200만 개에 달하는 등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후'의 모델인 배우 이영애도 참석해 "비첩 출시 10년을 축하하며...
LG생활건강, 홍콩서 '후 궁중연향' 개최…이영애도 참석 2018-06-22 09:10:58
이 행사는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의 출시 10년과 '후 천율단' 라인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홍콩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8개국 뷰티 관련 미디어와 오피니언 리더, 유통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the royal art...
[2018 유통트렌드] LG생활건강, 궁중비법으로 만든 한방 화장품 '후' 2018-01-08 16:22:10
있다.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에센스’는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등 세 가지 궁중 한방처방이 들어가 있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을 더한 고기능 한방 에센스다. 무엇보다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면세점 대신 백화점으로 가는 중국인들…사드 이겨낸 LG생건 '후' 2018-01-08 13:29:30
비첩 자생 에센스'가 일명 '이영애 에센스'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궁중 한방 화장품을 콘셉트로한 화려한 용기 디자인도 이목을 끌었다.사드 여파로 동종업계가 난항을 겪고 있을때도 흔들림 없는 매출 성장률을 보였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해 3분기 '후'와 자연·발효 화장품...
[레저 &] LG생활건강, 화이트닝에 천연 보습효과까지…한방 화장품 '후' 왕후의 품격을 담다 2017-06-28 15:43:02
‘비첩 자생에센스’, 국보 제287호 백제 ‘금동대향로’에서 턱 밑에 여의주를 끼고 웅비하는 봉황의 모습을 차용한 ‘후 환유고’ 등 궁중 문화유산을 접목했다. 스토리가 있는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또 궁중화장품 브랜드로서...
[2017 유통 대도약] LG생활건강, 생활용품 R&D·마케팅 역점…'후'·'숨' 프리미엄 브랜드 키운다 2017-01-09 16:02:30
비첩자생에센스는 중국판 ‘겟잇뷰티’인 중국 안후이위성 ‘미려초가인’의 2016년 뷰티어워드에서 ‘인기 제품상’을 받았다.lg생활건강은 작년 8월 후 비첩자생에센스를 출시 7년 만에 업그레이드해서 내놨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성분인 초자하비단을 기존보다 두 배 더 농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