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런 신발 어디서 팔아요?"…누가 만들었나 봤더니 '반전' 2024-05-28 22:00:01
자체가 튀지 않아 꾸미기 재료로 개성을 더하기에 적합하다는 이유에서다. 그러면서 다양한 신발 꾸미기 소품을 얹기 좋은 스니커즈 판매도 급증했다. 에이블리에서 이달(지난 1일~13일 기준) 아디다스의 '네오 조그 블루 화이트', '코트 인도어 삼바'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각각 1403%, 296% 뛰었다....
더현대 서울 전시공간 '알트원' 유료 관람객 100만명 돌파 2024-05-28 10:18:47
백화점 아트 마케팅 통념을 깨는 공간 운영과 자체 전시 기획·유치 역량을 꼽았다. 전문 전시관 수준의 항온·항습 시설과 보안시스템을 기반으로 앤디 워홀의 대규모 회고전인 '앤디 워홀: 비기닝 서울'과 포르투갈 사진작가 테레사 프레이타스의 국내 첫 전시를 유치했다. 또 프랑스 3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내달 1일부터 '우불식당 즉석우동큰컵' 등 PB(자체 브랜드) 세븐셀렉트 7종과 '맛장우 도시락' 5종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금액권도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롯데백화점은 상반기 뷰티 베스트 11개 브랜드를 선정, 해당 제품 5만...
"가방에 쏙 넣어두고 먹어요" 2030 女 열광…대박 난 제품 2024-05-25 08:25:43
단계에 걸친 자체 심사 단계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것들까지 평가한다"며 "샐러드 채소의 잘린 크기부터, 들어가는 원재료의 원산지와 굽기 정도까지 철저하게 소비자 관점에서 품질을 평가한다"고 말했다. "이런 깐깐한 입점 과정은 물론 컬리의 경쟁력이기도 하지만, 이를 통해 제품을 보완 및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를...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자체 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다음 달 2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24SS 시즌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셔츠와 슬랙스, 데님과 같은 스테디셀러는 물론 기능성 스포츠 웨어, 워터프루프 선크림, 헤어스프레이 등 폭넓은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최대...
M캐피탈 사태에 메리츠 어부지리…핵심자산 잡고 3000억 대출 2024-05-24 11:01:07
제안을 거절하고 자체적으로 자금 조달을 추진하는 사이 M캐피탈의 상황은 날로 악화하고 있다. 한국신용평가는 전날 M캐피탈의 무보증사채 신용등급을 'A-'로 유지하고, 등급 전망을 '안정적'에서 '부정적'으로 하향했다. 한국신용평가는 "회사채 시장에서 차환이 원활하지 않은 가운데 지분 인수...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전시회에 참가해 자체 캐릭터 IP를 알렸다. 일본을 시작으로 K-콘텐츠 수요가 높은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1~2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4 라이선싱 엑스포’에 참가해 자사 대표 캐릭터인 ‘무너 크루’를 선보였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전세계 캐릭터·브랜드 IP...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에스제이그룹이 자체 기획한 패션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이 2024년 여름 컬렉션 팝업을 성료하고 6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 LCDC™은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 사업으로 잘 알려진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처음으로 자체 기획해 작년 2월 론칭한 뉴...
"하루에 1000명씩 방문해 사갔다"…MZ가 열광한 K전통주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5-19 17:33:16
주류다. 지난 9일 서울 신천동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팝업을 연 전통 리큐르 ‘글린트’는 이런 고정관념을 깬다. 글린트는 대한민국식품명인 제13호 남상란 명인의 기술을 토대로 100% 국내산 쌀로 증류한 전통주다. 논산 딸기를 넣어 달고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는 15%. 낮지는 않지만 주스 같은 맛에 그...
킬러 콘텐츠 된 '무신사 스탠다드' 2024-05-17 18:04:13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프라인 킬러 콘텐츠의 위상을 굳히고 있다. 젊은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대형 유통사들로부터 “우리 매장에 들어와 달라”는 입점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이 2021년 5월 서울 홍대에 1호점을 연 지 3년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