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도족' 잡아라"…편의점들, '가성비' 이색 간편식 경쟁 2024-06-09 10:19:43
양념바베큐맛오징어, 회오리소시지&치즈밥, 햄베이컨감자삼각김밥, 감자찰떡, 치킨버거, 알감자버터구이, 찍먹양념바베큐오징어 등이다. 햇감자가 본격적으로 출하되는 6월을 맞아 오!감자 특유의 맛을 도시락과 삼각김밥, 햄버거, 안주 등에 접목해 고객들의 호기심과 입맛을 돋우는 상품이라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아이돌 출신 男, '스콘 맛집' 카페 사장님 된 근황 보니… [본캐부캐] 2024-06-09 08:31:21
크림치즈·블루베리 바스크·솔트라우겐·앙버터·카야잼 버터·르뱅초코·얼그레이·무화과·딸기잼·애플시나몬 등 16여개의 다양한 스콘과 통밤쑥·흑임자 크림치즈·모카 피칸호두·얼그레이·단호박 등 8개 종류의 파운드를 판매 중이다. 카페만의 시그니처 커피도 있다. 휘찬은 메뉴 개발과 관련해 "와이프가 많이...
"오프라인 최저가 여기있네"…고물가에 몸값 뛴 창고형 할인점 2024-06-09 07:11:01
6천원대 쌀국수, 3천원대 치즈버거세트 등의 가성비 높은 먹거리가 인기를 끌며 1∼5월 매출이 20.5%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장을 보고 점심이나 저녁 식사까지 간편하게 해결하는 일이 많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롯데마트의 창고형...
1,000원으로 '호사'를…'불티' 2024-06-07 06:40:44
자체 브랜드(PB) 스낵 '990 매콤 나쵸칩'과 '990 체다 치즈볼' 등 2종을 출시했다. 최대 75g 용량으로 기존 브랜드 대비 중량은 약 20% 늘리고 가격은 30%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지난 2월에는 880원짜리 편의점 최저가 PB 컵라면인 '880 육개장 라면'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기존 브랜드...
우유부터 라면까지…고물가 속 편의점서 얻는 '천원의 행복' 2024-06-07 06:11:01
스낵 '990 매콤 나쵸칩'과 '990 체다 치즈볼' 등 2종을 출시했다. 최대 75g 용량으로 기존 브랜드 대비 중량은 약 20% 늘리고 가격은 30%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지난 2월에는 880원짜리 편의점 최저가 PB 컵라면인 '880 육개장 라면'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기존 브랜드 용기면보다 20% 이상...
무조건 싼 게 좋은줄 알았는데…장 보러 갔다가 '화들짝' [이슈+] 2024-06-06 16:37:09
각각 2.3%, 19% 늘렸다. CU도 지난달 8일 990원 나쵸와 치즈볼 과자를 출시하면서 '기성 과자류에 비해 가격은 30% 낮추고 중량은 20% 늘렸다'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역발상으로 가격 정책을 펼치는 제품들에 소비자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4일 서울 시내 대형마트에서 만난 60대 소비자 이모 씨는 "'...
'지역명 넣은 베이글' 디저트 판매 1위 등극 2024-06-06 09:01:25
6일 밝혔다. 성수 베이글 크림치즈와 어니언크림치즈는 각각 40만개, 30만개 팔리며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매출 1·2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히트 상품인 크림까눌레의 판매 추이를 크게 상회하는 것이다. 누적 판매율은 96.8%로 입고된 물량이 거의 전부 팔렸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성수 베이글이 인기를...
GS25 "성수베이글 누적 70만개 판매…디저트 1위" 2024-06-06 08:53:03
밝혔다. 성수 베이글 크림치즈와 어니언크림치즈는 각각 40만개, 30만개 팔리며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매출 1·2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지난해 히트 상품인 크림까눌레의 판매 추이를 크게 상회하는 것이다. 누적 판매율은 96.8%로 입고된 물량이 거의 전부 팔렸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성수 베이글이 인기를...
'이른 더위'에 유통가 식중독 차단 비상…시간 단축·위생 강화 2024-06-06 06:11:00
치즈와 훈제연어·규격 샐러드는 0∼5도, 식육·포장육·우유·달걀·컷팅과일 등은 0∼10도 냉장 상태에서 각각 판매되도록 온도 체크를 수시로 한다. 현대백화점은 현대그린푸드 식품위생연구소와 매년 하절기 위생관리 프로그램을 가동해 식품위생법보다 더 엄격한 수준의 자체 위생관리시스템을 적용한다. 현대백화점은...
"아기 먹일 서비스 안 주면 별 1개"…충격의 리뷰 갑질 2024-06-04 16:44:50
리뷰에 '무 빼주시고 콜라 주지 마시고 치즈스틱 주시고 치즈볼로 바꿔주시고'라면서 개수까지 명시해서 계속 주문 넣는다. 이러다 사이드 메뉴 하나 다 드실 듯하다"고 했다. 이처럼 리뷰를 빌미로 사실상 자영업자를 협박하는 악성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업주들 사이에서는 아예 이런 고객의 주문을 거부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