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국인 관광객 위한 모바일 여행 플랫폼 '트래벗 2.0' 런칭 2024-05-13 09:15:01
인정받아 국내 특급호텔들과의 제휴 확대는 물론 국빈급 여행객의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내 인바운드 여행 시장의 양적, 질적 향상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플랫폼 2.0의 주된 목표는 서울 중심의 여행 시장을 지역, 지방으로 확대해 방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보다 다양한 한국을 경험할...
[데스크 칼럼] 관광진흥도 민생토론회서 다뤄보자 2024-05-12 18:05:24
‘외국인 효과’를 누리고 있다. 특급호텔은 객실 예약률이 치솟았고, 영종도와 제주의 복합카지노리조트는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거뒀다. 외국인 관광객 수가 회복되고 있는 것은 내수 활성화를 위해서도 반가운 일이다. 풍성해진 K콘텐츠가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원동력이다. 외신들은 한국의 매력이 K팝에 푸드, 뷰티,...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시즌 개막…뷰티·패션·여행상품 할인행사 2024-05-11 07:00:04
도쿄 2박 3일 에어텔, 히로시마 왕복항공권 등이 있다. 오사카 라피트 특급열차 편도권 등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과 일본 6천여개 호텔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12일까지 '시즌헌터-집콕탈출 인생N컷' 행사를 하고 주요 패션·뷰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lucho@yna.co....
몸살 떨쳐내고 더 강해진 '아이언맨' 임성재… PGA 웰스파고 챔피언십 첫날 공동 5위 2024-05-10 18:49:21
투어 더 CJ컵 바이런넬슨을 기권한 뒤 일주일만에 출전한 특급대회 웰스파고 챔피언십(총상금 2000만달러)에서 공동 5위로 1라운드를 마치며 기분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임성재는 10일(한국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의 퀘일할로 클럽(파71)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버디 5개, 보기 2개로 3언더파 68타를 쳤다...
쿠쿠홈시스 "지난달 B2B 매출 424% 증가…고객군 다각화 영향" 2024-05-10 10:07:40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올해 들어서는 특급 호텔과 공유사무실 등 기업 고객과 공공기관, 군부대 등으로 B2B 고객군을 넓히는 데 주력했다. 사무실 공유업체 위워크와 롯데호텔 서울의 뷔페 라세느에 상업용 정수 필터를 납품한 게 대표적이다. 이밖에 공식 홈페이지에 B2B 전용 상담 페이지를 개설하고 법인 고객...
'바다 위 움직이는 특급호텔'…충청권 첫 국제크루즈 출항 2024-05-08 19:04:27
등을 갖춰 ‘바다 위 움직이는 특급호텔’로 불린다. 도는 △체계적인 크루즈 기반시설 구축 △차별화된 기항지 관광상품 개발 △대내외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타깃 마케팅과 홍보 활동을 통해 크루즈산업 발전의 토대를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전 부지사는 “새롭게 열린 충남의 바닷길은 민선 8기 공약인 서해안...
'코인 호구' 되기 전에 기억해야 할 것들 [한경 코알라] 2024-05-08 10:00:07
특급호텔 볼룸에서 성대한 론칭 행사를 진행했고, 수많은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었고, ‘ㄴ자’ 차트를 그리고 상장 폐지되어 잊혔다. 디파이 광풍과 NFT 대유행도 마찬가지였다. 오픈소스로 공개된 코드를 복사해서 디자인만 새로 입힌 디파이 프로젝트들이 우후죽순 등장했고, 수백~수천 퍼센트의 연간수익률(APY)을...
홍준표 대구시장 "대구에 신라스테이 들어선다" 2024-05-07 16:27:45
앞에 특급호텔인 신라스테이가 들어올 예정으로, 최종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신라스테이가 들어서는 장소는 최근 대구상의 회장으로 선출된 박윤경 대표의 케이케이 자리로 알려졌다. 홍 시장은 "호텔은 이름을 빌려주고, 지역 투자자들이 투자를 하게 될 것"이라며 "운영도 신라스테이가 하고, 아마 다른 지역과는 달리...
쿠팡이츠, 요기요와 격차 더 커졌다...4월 앱 사용자 697만명 2024-05-07 10:27:04
서비스를 시작한 뒤 배달앱 2위로 올라섰다. 4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배달앱은 배달의민족으로 사용자가 2,109만 명이었다. 그 뒤로 쿠팡이츠 697만 명, 요기요 576만 명, 땡겨요 73만 명, 배달특급 30만 명 순이었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안드로이드와 iOS...
"음식배달 2위 부상 쿠팡이츠, 요기요와 격차 121만명 벌려" 2024-05-07 08:50:23
요기요 등도 잇따라 무료 배달에 뛰어들었다. 지난달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한 배달 앱은 배달의민족으로 사용자가 쿠팡이츠의 3배 수준인 2천109만명이었다. 그 뒤로 쿠팡이츠와 요기요에 이어 땡겨요(73만명), 배달특급(30만명) 순으로 집계됐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