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첩장 모임 누가 만들었나"…이장우도 호소한 피로감 실태는 [이슈+] 2025-11-18 19:47:01
결혼식을 성대하게 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이런 걸 누가 만들어놨는지 그 사람을 찾고 싶다"며 "요즘엔 청첩장 모임도 하더라. 최초로 만든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농담을 건넸다. 이장우는 배우 조혜원과 오는 23일, 함은정은 김병우 감독과 30일 각각 웨딩마치를 올린다.◇예의와 정성 vs 부담…예비부부·하객 사이 온도...
"이제 K-패션 시대"…의류업체들 3분기 호실적에 주가 기대 '쑥' 2025-11-17 15:50:54
확산은 미디어 중심의 관심을 넘어 K-라이프 스타일의 핵심인 패션 산업까지 확대되며 아시아 주요국 내 K-패션 인기가 확대되는 모습"이라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K-패션 쇼핑은 이미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고 짚었다. 또한 "K-브랜드의 현지 팝업은 오픈과 동시에 큰 화제를 끌며 2∼3일 만에 보통 매장의...
"광명 뉴타운 최고 입지"…'힐스테이트 광명11' 견본주택 개관 2025-11-07 11:00:18
특화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스마트폰 앱 하나로 계약정보 확인, 입주자 사전방문 예약, 입주 예약 등 입주 전 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 일대 대장주 아파트이자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단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청담 명품거리서 4층짜리 매장 여는 한섬 타임…"럭셔리 브랜드 지향" 2025-11-06 08:30:02
전시 공간과 타임이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마련된다. 2층에는 타임 여성 라인으로 꾸며진다. 옷을 사면 단추를 고객 취향에 맞게 교체해주는 ‘버튼바’도 처음 선보인다. 색상부터 소재, 크기 등 개인 취향에 맞는 70여종의 단추를 활용해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공간이다. 개당 5000~1만원대 단추를 사...
[신상 호텔] 힐튼, 상하이 첫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캐노피 바이 힐튼’ 개관 2025-11-05 16:14:31
첫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캐노피 바이 힐튼 상하이 벨프리 플라자'를 선보인다. '캐노피 바이 힐튼’은 지역의 개성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로, 전 세계에 40여 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중국에는 5개 캐노피 호텔이 운영 중이고, 한국에는 아직 진출하지 않았다. 캐노피 바이 힐튼 상하이는...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3’ 2개월 연속 선정 2025-11-05 11:10:02
아파트를 넘어 대한민국 VIP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DK아시아는 지난 9월 인천 최초로 도심 속 메밀꽃과 황톳길이 어우러진 새로운 핫플레이스를 조성하며 수도권의 새로운 명소를 만들었다. 이어 9월 말에는 DK아시아가 후원한 ‘로열가든 페스티벌’ 특집...
삼성전자, 소상공인과 무빙스타일 활용 아이디어 공유 2025-11-05 08:23:47
소상공인과 무빙스타일 활용 아이디어 공유 '무빙스타일 202 소상공인 포럼'…"비즈니스 파트너 역할 기대"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는 지난 4일 삼성 강남에서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이동형 스크린 무빙스타일의 활용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무빙스타일 202 소상공인 포럼'을 열었다고...
"나도 카리나 언니처럼" 아이들 몰리더니…'대박' 터졌다 2025-10-31 18:30:04
올해 초부터 강남, 센텀, 대구 등 주요 점포에 국내 아동 스트리트 콘셉트의 브랜드를 늘리고 신세계 단독 수입 아동 브랜드를 유치하고 있다. 마크곤잘레스 키즈, 마리떼 키즈, LEE 키즈, 커버낫 키즈 등 성인 스트리트 장르의 감성을 기반으로 하는 신규 브랜드를 늘렸다. 이랜드리테일은 더데이걸, 리틀브렌을 중심으로...
르노코리아, 판매 공간 아닌 브랜드 접점으로 전시장 혁신 2025-10-30 17:31:19
르노코리아 강남전시장에는 F&B,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가 결합돼 있다. 방문객은 식사를 주문하고 차량에 탑승해보는 동시에, 프랑스 감성 제품군인 ‘디오리지널(The Original)’을 둘러볼 수 있다. 전시장을 단순 판매 공간에서 머무르고 소비하는 복합 문화형 공간으로 확장한 사례다. 고객 접점 확대 전략도 함께 추진...
프리즘(PRIZM), 제5회 체크인 갈라 개최…독보적 콘텐츠로 기대감 높여 2025-10-30 10:14:14
있으며, 프리즘과 함께하는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한 여행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프리즘은 차별적인 경험 소비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호텔 시장을 석권하며 업계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지난 2월 진행된 더 시에나 리조트 라이브 프로모션에서는 단 1시간 만에 거래액 56억 원을 달성했으며, 분당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