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먹거리·생필품 '공구핫딜'…상품 70% 판매량 1위 올라 2024-04-10 20:30:02
실적을 보면, 100여 개 상품 가운데 70개가 해당 상품군에서 판매량 1위에 올랐다. 특히 풀무원 국산 특등급 무농약 콩나물과 공구핫딜 호두는 상품군 내 매출 비중이 40%를 차지할 정도로 잘 팔렸다고 롯데마트는 전했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 부문장은 “고물가 탓에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그 어느 때보다...
고물가 잡은 '가성비'…롯데 '공구핫딜' 상품 70% 1위 기염 2024-04-10 06:00:02
정도로 잘 팔렸다고 롯데마트는 소개했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 부문장은 "고물가로 상품 가격이 구매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면서 공구핫딜의 뛰어난 가성비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 모양새"라고 분석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美 골프대회의 힘…실버 자원봉사자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2024-04-01 18:03:12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 것은 골프를 즐기면서도 자신이 속한 지역사회 축제에 기여하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폭스는 “20년 넘게 대회 자원봉사자로 일한 사람도 적지 않다”고 귀띔했다. 골프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에 나서는 이들이야말로 PGA투어와 LPGA투어가 갖고 있는 특별한 자산이다. 강혜원 KLPGA 프로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미국 골프대회의 힘, 자원봉사자 2024-04-01 14:52:37
지역 업체들이 스폰서로 참여하고, 지역 주민들은 자원봉사자로서 대회에 참가하는데 큰 자부심을 느낀다. 폭스는 “20년 넘게 대회 자원봉사자로 일한 사람들도 적지 않다”고 귀띔했다. 골프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에 나서는 이들이야말로 PGA투어와 LPGA투어가 갖고 있는 소중한 자산인 셈이다. 강혜원 KLPGA 프로
"이 그립, 고교때 알았더라면…" '탱크' 최경주도 반한 집게그립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2024-03-17 18:14:37
어깨로 스윙하는 것을 도와준다. 일반 그립보다 집게 그립이 더 퍼팅 스트로크를 잘 컨트롤할 수 있다고 많은 선수가 평가한다. 퍼팅 그립에는 정답이 없다. 각자가 느끼기에 편하고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 그립이 정답이다. 이번 시즌 퍼팅이 고민인 아마추어라면 집게 그립을 시도해보는 게 어떨까. 강혜원 KLPGA 프로
필드 위 '폭주기관차' 김주형…평소엔 매력만점 '토마스 기차'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2024-03-04 18:46:54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골프 팬이라면 김주형의 코스 밖 생활을 보는 것이 즐거울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스피처 부사장은 “풀스윙 시즌이 계속된다면 좋은 스토리를 갖고 있는 아시안 선수나 한국 선수를 캐스팅하고 싶다”고 말했다. 강혜원 KLPGA 프로·전 PGA투어 한국 콘텐츠 총괄...
넷플릭스 '풀스윙' 출연하는 김주형 "이번 시즌 가장 중요한 캐스팅" [강혜원의 골프 플래닛] 2024-03-04 14:55:53
PGA투어 한국 콘텐츠 총괄을 지낸 강혜원 KLPGA 프로가 한국경제신문에서 새로운 연재 '골프 플래닛'을 시작합니다. 미국 현지에서 전문가의 시선으로 포착한 골프계의 생생한 뉴스와 뒷이야기를 전합니다. 오는 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의 골프 다큐멘터리 '풀스윙 시즌2'에는 한국 팬들에게 반가운 얼굴이...
롯데마트·슈퍼, 제39회 전국 학생종별 스키대회 후원 2024-03-03 06:00:03
10명에게 롯데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비인기 종목인 스키를 주 종목으로 삼아 선수 생활의 꿈을 펼치는 유망주들을 돕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후원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롯데 자이언츠 구단, 롯데 골프단 소속 ...
대형마트 가격전쟁에 롯데 참전 2024-02-01 17:59:54
38%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강혜원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이 매장을 찾아오는 명백한 이유가 되도록 매주 초저가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초저가 경쟁의 불은 이마트가 댕겼다. 이마트는 지난달 ‘가격파괴 선언’ 행사에 들어갔다. 매달 식품 3개, 가공식품·일상용품에서 40개를 선정해...
"우리가 최저가"…대형마트들, 연초부터 '가격파괴' 경쟁 2024-02-01 06:00:02
업계 최저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강혜원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매주 꾸준히 초저가 상품을 선보여 이번주 핫 프라이스가 롯데마트를 방문하는 명백한 이유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이마트는 매달 고객이 즐겨 찾는 인기 먹거리와 채소, 가공식품 카테고리에서 1개씩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