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이삭토스트 협업 '햄치즈 치아바타' 등 7종 선보여 2025-06-15 08:37:41
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떠먹는 피자 형태의 '떠먹는 이삭토스트'와 인기메뉴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토스트를 활용한 '피자 부리또', '불고기 고로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색 간식으로 키위 조각을 넣은 '키위 소스 캔샤베트'와 '피자치즈 베이글칩'을 선보인다. 앞서 CU는...
"이거 먹어본 사람~"…식품업계 레트로 열풍 2025-06-12 10:20:21
시절 출시했다가 2010년 단종한 떠먹는 과일맛 아이스크림 '대롱대롱'을 다시 내놨다고 12일 밝혔다. 2006년부터 2021년까지 판매된 과일맛 아이스크림 '엄마의 실수'도 다시 나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에도 과자 제품인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을 약 30년 만에 재출시했다. 농심은 지난...
식품업계 레트로 열풍…추억의 먹거리 재출시 2025-06-12 10:12:41
출시했다가 2010년 단종한 떠먹는 과일맛 아이스크림 '대롱대롱'을 다시 내놨다고 12일 밝혔다. 2006년부터 2021년까지 판매된 과일맛 아이스크림 '엄마의 실수'도 다시 나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에도 과자 제품인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을 약 30년 만에 재출시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스초생' 인기 이 정도였나…1분에 80개씩 팔리더니 이번엔 2025-04-21 21:07:00
‘떠먹는 피치생’을 공개했다. 피치생은 투썸플레이스가 지난달 출시한 '금귤생'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과일생'(과일+생크림) 시리즈 메뉴다. 지난해 7월 출시한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작은 사이즈 버전으로 내놓은 것으로 큰 홀케이크를 사먹기 부담스러운 1인 고객들이 쉽게 즐길 수...
[신상잇슈] 롯데칠성 '핫식스 더프로'·농심켈로그 '단백질바K' 선봬 2025-04-19 07:00:03
마시는 요거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와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딜라이트'를 내놨다. 두 제품 모두 고단백에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lactose-free) 제품으로, '플레인'과 '바나나' 맛으로 출시됐다. ▲ 농심켈로그는 하루 권장량의 27% 수준인 15g의 단백질을...
'성심당 딸기시루' 불티나게 팔리더니…"미쳤다" 역대급 상황 [영상] 2025-02-15 13:36:27
있도록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을 최근 출시했다. 화이트 스초생은 출시되자마자 폭발적 인기를 끌며 출시 3달 만(2024년 11월~2025년 1월)에 판매량 41만개를 돌파했다."품질 좋은 딸기 더 싸게" 물량 확보 경쟁 치열이 같이 가성비 딸기 상품이 각광받으면서 유통업체들은 유행이 지나가기 전에 더 많은 원재료...
동원F&B, '덴마크 하이' 매출 1천억원 목표…그릭요거트 출시 2025-02-07 09:39:00
하이 요구르트'를 선보인 데 이어 호상(떠먹는) 발효유로 제품군을 확대해 유제품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덴마크 하이'를 연 매출 1천억원 규모의 메가 브랜드로 키운다는 목표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하이는 액상 발효유, 호상 발효유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빙그레, 당 없는 '요플레 제로 초코링' 출시 2025-01-06 11:15:42
드링크 무당 플레인)과 떠먹는 제품(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에 이어 꺾어 먹는 제품까지 제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요플레 제로 초코링은 이날부터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단독 론칭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가 자리잡아 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건강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백종원 제치더니…교촌 회장님도 반한 '막걸리' 정체 2024-12-22 12:00:02
물을 거의 넣지 않아 수저로 떠먹는 되직한 막걸리다. 쌀이 귀하던 시절 양반들만 먹을 수 있던 고급 막걸리였다. 교촌치킨을 창업한 권원강 회장도 즐겨 먹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6도 짜리 ‘은하수 푸른밤’과 8도 짜리 ‘은하수 깊은밤’ 두 종류으로 출시됐다. 도수가 높을수록 원재료 함량이 높아 짙고 걸쭉하다. 한...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또 홈런…12월 판매량 전년 대비 60% 증가 2024-12-17 17:12:57
‘떠먹는 아박’ 등 시그니처 케이크를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높은 품질의 디저트 제품군을 구축해온 바 있다. 이번 화이트 스초생 출시는 초콜릿을 선호하지 않았던 기존 고객층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디저트 리더십을 더욱 견고히 다지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다. 화이트 스초생은 지난 11월 1일...